자동차

테슬라 전기자동차 '풀 셀프 드라이빙' 옵션 홍보를 중단했다

moonbows 2018. 10. 21.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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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자동차 ' 셀프 드라이빙' 옵션 홍보를 중단했다. 테슬라는 자사 홈페이지의 주문 페이지에서 자사 자동차에 대한 완전자동(Full Self-Driving) 옵션을 제공하겠다는 오랜 약속을 받아 왔다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는 트위터에 "오프 메뉴" 일시적으로 사용할 있게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인앤아웃 버거의 동물 스타일 튀김과 흡사하다. 하지만, 그것은 재빨리 비밀 메뉴를 떠날 것이고, 회사가 그것을 발표할 준비가 때까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완벽한 셀프 드리빙 옵션은 고객들에게 "너무 많은 혼란을 초래하는 "이라고 그는 말했다. 회사는 언급을 회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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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머스크는 테슬라의 차량은 2017년까지 인간의 개입 없이 완전히 주행할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2 , 머스크는 앞으로 나아가는 모든 차들이 목표를 달성하는 필요한 하드웨어를 갖추게 것이라고 발표했다. 테슬라는 달러와 약간의 인내가 필요한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한 쉬운 추가 기능으로 사이트에 임박한 돌파구를 광고한 이후 년을 보냈다.




하지만 약속들은 이후로 약화되었다. Musk 최근 회사가 완전한 자율주행 능력을 갖추기 위해 새로운 하드웨어, 특히 새로운 AI 칩을 탑재하여 이미 주행 중인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했다. (그런데도 일부 업계에서는 테슬라의 자동차가 자율적인 퍼즐의 핵심 요소가 부족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Musk 2017 추정치인 Full Self-Driving 최소 1 이상 발표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제 테슬라는 전반적으로 완전자율해소의 가시성을 떨어뜨려 회사의 가장 목표 하나에 대한 접근 방식에 의문을 제기했다.


"테슬라는 자율주행 접근법에 엄청난 문제가 있었습니다."라고 엔들레 그룹의 기술 분석가인 Rob Enderle Verge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말합니다. 그는 비록 현재 테슬라의 자동차가 매우 특정한 상황에서, 그리고 항상 운전 감독으로 운전을 있지만, 테슬라가 "자동 조종 장치"라는 용어를 수년간 사용해왔다는 점을 지적한다.




테슬라는 바로 이슈에 대해 규제적인 반발에 직면했다. 2016 독일 정부는 오토파일럿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고, 이는 "주요 소비자"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번 주에, 대륙 전역의 많은 정부 교통 기관들이 주도하고 있는 안전 연합인 유럽 신차 평가 프로그램이 테슬라의 오토파일럿 홍보를 비난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유로-NCAP 글자인 테슬라는 "오토파일럿 시스템의 실제 기능에 대해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소비자 혼란에 대한 머스크의 주장은 지난 주에 발표된 새로운 여론 조사에 의해 뒷받침되었다. 자동차 보험업계에 의해 시작된 연구 회사인 Euro-NCAP Thatcham 주관한 여론 조사는 중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미국 출신의 1,567명의 자동차 소유자들을 조사했다. 놀랍게도, 조사 대상자의 71% 지금 당장 자가용 자동차를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조사는 또한 오토파일럿과 같은 반자동적인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운전자들 10 1명이 "잠이 오고 싶을 "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위험해요: 테슬라는 운전자들에게 차가 운전자를 다시 조종해야 경우에 대비해 운전대를 잡고 있어야 해요.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현재 일종의 기이한 계곡에 존재한다. 올바른 설정에서는 오토파일럿과 같은 시스템이 마치 자동차가 스스로 스스로 운전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이는 결국 잘못된 안전감이나 운전자의 인식의 둔화로 이어질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투표에 대한 우려만이 아니다; 테슬라는 올해 오토파일럿을 사용하다가 사망한 운전사에게 충격 동안 운전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여러 경고받았다고 말했는데, 이는 운전자가 너무 운전 능력을 갖고 있다는 신호일 있다.




엔델은 테슬라의 완전자율주입 선택권 행사에 대한 새롭고 보다 보수적인 접근 방식이 증가하는 문제를 " 은폐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믿고 있다. "이는 2진법이어야 하고,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는 시스템을 해제하지 않아야 하며, 주문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그가 말합니다. "그건 믿을 없을 정도로 어리석어 보여요."


결정을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주목 받는 것에서 선택권을 옮기는 것은 "만약 우리에게 여분의 돈을 주겠다고 고집한다면 우리는 기꺼이 그것을 받을 것입니다,"라고 Sam Abuelsigid 수석 분석가는 말한다.




ARK-인베스트의 분석가인 타샤 키니는 셀프 드리빙을 옵션으로 없애는 것이 테슬라의 궁극적 목표인 운전 능력을 완전히 갖추는 변화를 의미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Twitter Musk로부터 Tesla 수익 통화에서 들은 업데이트와 결합된 고객 차량에 Nvidia 보드를 교체하는 계획을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이것이 테슬라의 자치 목표의 성공에 대한 우리의 장기 논제를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말한다.


분야에서 테슬라의 미래에 대해 가장 낙관적인 기업 하나인 ARK-인베스트사는 최근 자동차 회사가 연간 200 달러 규모의 리콜 가능한 자율주행차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Musk사는 서비스를 끝낼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표준




테슬라는 이번 완전 자율주행 옵션 변경 다른 오토파일럿 기능의 출시도 연기했다. Tesla 오토파일럿의 탐색 기능을 "이전의 가장 진보된 오토파일럿 기능"이라고 주장하여 차량이 온로드에서 오프로드까지 주행하고 올바른 출구를 택하며 고속도로 교차로를 주행도 제안했습니다. 당초 테슬라 차량용 소프트웨어 버전 9.0 포함됐고, 운전자의 운전 보조 시스템에 들어가는 일련의 새로운 기능 번째가 예정이었다.


그러나 버전 9.0 출시되었을 자동 조종기의 탐색 기능이 없었다. 테슬라는 주간의 검증이 여전히 필요하며, 동안 버전 9.0 장착된 자동차들은 기능이 최종적으로 출시될 보다 정확한 출시를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게 것이라고 말했다.




유로-NCAP 여론조사가 도달한 다른 결론은 오토파일럿 또는 심지어 탐색과 같은 기능이 보다 엄격한 기준을 적용받으면 이러한 혼란의 대부분이 완화될 있다는 것이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74퍼센트의 사람들이 오토파일럿과 같은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결합되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기타 특징에 대한 표준화된 명명 규칙을 지지했다. 또한 77% 이러한 특징들을 이해하기 위해 훈련 비디오를 보거나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겠다고 말했다.




"운전자 훈련의 부족과 이러한 특징들을 위한 표준화된 통제, 상징, 이름들의 부족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Thatcham 연구 책임자인 Matthew Avery 말했다.



하지만 넓은 점은 남는다. 완전 자가 학습과 같은 약속은 잘못된 보안 소비자 혼란을 초래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것들은 사람들의 목숨이 위태로울 여러분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차들은, 심지어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갖춘 차들 조차도, 항상 운전대 뒤에서 조심스럽고 주의 깊은 운전자를 필요로 합니다," 에이버리 씨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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