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화웨이를 강타하여 중국에서 자율주행차를 지원하다 화웨이는 중국에서 판매될 자동차를 위해 아우디와 함께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소위 '레벨 4' 기술 개발로, 자동차 공학 협회는 이 기술을 '차종'으로 정의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차종 처음부터 끝까지' 운전해 가는 자동차로 규정한다. 이번 거래는 두 산업이 진정한 자율형 자동차라는 목표를 향해 치닫고 있는 현재 자동차 회사와 기술 회사간의 아주 긴 협력 관계 중 가장 최근의 것이다. 두 회사는 이 계약의 조건을 공개하지 않았고, 이 발표는 세부 사항에 대해 밝았다.
딜의 조건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BUT IT는 China에서 테스트하기 위한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화웨이는 이번 주 Connect 2018 컨퍼런스에서 이동통신 데이터 센터(MDC) 장비를 갖춘 아우디 Q7을 선보였다. MDC는 중앙 CPU, 카메라, LIDAR 등 여러 가지 AI 칩으로 구성돼 있고 차량 지붕에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웨이는 또한 아우디와 차량 간 통신과 차량 연결 솔루션에 관해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수년간 외국 자동차회사들이 중국에서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 국내 기업들과 합작 투자를 하도록 강요해왔다. 하지만 중국 정부는 올해 초 이러한 규정을 완화시킬 계획이라고 발표했고, 그 결과 자동차 경관은 이미 변화하고 있다. 테슬라는 올 여름 상하이에 완전히 소유된 공장을 열 계획이라고 발표했고 BMW는 이번 주만 해도 독일 자동차회사의 중국 파트너인 브릴리언스 오토 그룹의 지분을 크게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아우디 Q7 자율주행차에 대해서는 중국 정부가 여전히 서구 기업들의 길을 안내하고 있다. 자율주행차 시험 허가와 도로 디지털 맵을 만들 수 있는 면허 건수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다. 이것은 다임러, 포드, BMW와 같은 주요 자동차 회사들로 하여금 바이두와 협력하게 만들었다. 바이두는 두 가지 모두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몇 안 되는 회사 중 하나이다.
이처럼 엄격한 통제로 언급되는 이유 중 하나는 중국 정부가 보다 많은 자유시장 접근법을 국가 안보의 위험으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하면, 그것은 외국 회사들이 중국 도로와 다른 데이터들을 명백하게 소유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러한 주의는 화웨이와 같은 기업에 대한 서구의 비슷한 우려를 반영하고 있다. 올해 초 미국은 정부 직원과 계약업체가 화웨이 휴대폰이나 부품을 사용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금지했다.아우디 Q7
아우디는 9월부터 중국 화웨이와 테스트를 해 왔으며 2019년에는 중국 내에 자율주행차 개발센터를 개설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은 '트래픽 잼 파일럿'이라는 자체적인 3급 시스템을 개발했는데, 이 시스템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자동차가 모든 운전을 처리하는 동안 유럽의 운전자들이 도로에서 눈을 떼게 해준다. 아우디의 모기업 폴크스바겐은 구글 자율주행차 개발팀장이 설립한 오로라와 함께 레벨 4와 5(제한 없는 완전 자율성)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아우디 Q7
차 잎사귀 몇 개를 읽을 겁니다. 제임스 머독이 기록에 대해 말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이죠. 지난 주, 뉴욕 타임즈는 "일부 감독들"이 머독이 새 테슬라 이사회 의장을 맡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엘론 머스크가 SEC의 퇴진을 강요받고 있기 때문이다.
제임스 머독이 다른 한 문장을 근거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고 생각하는 감독들 중 하나일 것이라고 장담한다. 여기 찻잎 부분이 있습니다. 머독만이 그가 그 토론을 했는지 안 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소수나 조수조차도 그의 모든 대화에 대해 범주적으로 말할 수 없었다; 당신은 "원인의 지식 중 최고의 것"이라고 말하는 조항이 필요할 것이다. NYT가 그 문장을 쓰기 위해 다른 모든 감독들과 대화를 했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할 이유가 있습니다: 대략 "머도치는 언급을 회피했다." 이것은 Murdoch가 언급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단지 기록에서가 아닙니다.
이번 주 파이낸셜 타임즈는 제임스 머독이 사실 선두주자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날 토론회에서 현재 테슬라의 비상임이사인 머독 씨가 삼성SEC가 무소속 회장으로 요구하는 이 직책의 주역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사람은 외부 선택이 여전히 고려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 머독이 테슬라에게 코멘트를 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FT에 유출된 두 사람 중 한 명도 아닌 것 같다. 솔직히, 이 시점에서 그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그는 이미 NYT에 말했다!
여기서 정말 주목할 만한 것은 이 풀밭에서 일어납니다.
또한 Musk씨는 Tesla의 선임 독립 이사인 Antonio Gracias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Musk의 회사에 장기간 관여했기 때문에 Gracias씨가 충분히 독립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는 충고를 받았다. Gracias의 회사인 Valor Equity Partners는 2005년에 Tesla에 투자했으며 2010년에 Tesla의 IPO 지분을 팔았다. 그는 또한 Mr. Musk의 로켓 사업인 SpaceX에 투자했다.
재밌는 Musk는 기사를 연결시켜주는 FT 트윗에 "이건 옳지 않아"라고 대답했습니다. 나는 "이거"의 초고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다. 머독이 선두주자라는 것을? 저 머스크가 그레이시아를 좋아하는가? 전부요? — 하지만 이사회가 난장판을 만들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있다면 이를 거부하는 것이 회사 전체에 이익이 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사실, Musk는 트롤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을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누가 이것이 "잘못된 것"인지 알 수 있겠는가.
그레이시아스와 머독은 둘 다 머스크의 친구라고 한다. 그렇다면 왜 Musk는 Murdoch보다 Gracias를 선호할까요?
그렇다면 왜 밀크 프라이어 그레이시스를 머독으로 만드는가?
그라시아스의 첫 사모펀드는 4년 만에 실패했다. 그의 다음 번인 2001년 정부 융자 덕분에 설립된 Valor Equity는 FT에 따르면 주름진 크림 마케터, 로프 공장, 플라스틱 결제 카드 제조업체를 처음 다루었다. 2005년 그라시아스는 2010년 공개 당시 테슬라에 투자했고, 머스크 로켓 벤처인 스페이스X, 솔라시티에도 투자했으며, 2016년 테슬라는 태양광 패널 업체 테슬라가 인수했다. 그는 또한 Rahm Emanuel의 저명한 기부자로 Musk's Boring Company와 시카고 시와의 거래에 관여했다.
그래서 그는 Musk와 깊은 관계가 있고, Musk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 두 가지가 머독의 통제력보다 더 많은 것을 머독에게 줄 수도 있다.
머독은 미국에는 폭스뉴스가 포함되어 있고 영국에서는 2015년까지 실제 무감각 신문을 인쇄하는 것을 포함했던 지저분한 타블로이드 제국으로 가장 잘 알려진 미디어 거물인 루퍼트 머독의 둘째 아들이다. 언론에 나오는 많은 사람들처럼, 저는 머독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생존의 중요한 문제라고 여겼습니다. 왜냐하면 호주 사람들은 쿨 에이드 맨을 더 짧은 기사와 머독을 공동 기사로 만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그대로야. 제가 처음으로 저널리즘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한 직후, 뉴스 코퍼레이션은 월스트리트 저널을 위해 초대받지 않은 엄청난 입찰을 했고 본질적으로 뱅크로프트 가족을 고용하여 그 논문을 포기하게 했습니다. 제임스 아버지의 전기인 마이클 월프의 <뉴스를 소유한 남자>에 따르면, 제임스의 아버지에 관한 전기인 '제임스'는 매우 큰 관련이 있다고 한다.
하버드 중퇴자인 제임스 머독은 음반사 로쿠스 레코드(라로아 몽흐, 모스 데프, 탈리브 K리 등)로 사업을 시작해 아버지의 회사에서 인수했다. 27세에 그는 아시아로 보내져 홍콩 TV 서비스를 부활시켰고 30세에 BSkyB의 CEO가 되었다. 그는 2015년 21세기 폭스 사장으로 취임했지만 디즈니 사 인수가 끝나면 회사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머독은 한 가지 예외로 성공에서 성공으로 옮겨갔다. 머독은 2007년 뉴스인터내셔널(뉴스 코퍼레이션)의 회장인 모함에서 물러났다. 전화 해킹 사건이 세상에 알려진 것은 그의 지도력이었다. 기본적으로, 기자들은 사람들의 음성 사서함에 들어가기 위해 공장 표준 PIN을 사용해왔다. 아무도 2002년에 납치되어 살해된 밀리 다우러의 전화기에서 "The News of the World"가 기본 핀을 사용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 전까지는 특별히 신경쓰지 않았다. 2011년 머독은 종이를 닫고 국회 앞에서 자신이 승인한 합의점에 대해 증언했다. 그가 얼마나 알고 있었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다.
솔직히, 나는 머독이 전화 해킹 스캔들에서 머독의 역할에 대해 특히 트집을 잡을지 의심스럽다. 내가 장담하는데 그를 긴장하게 하는 것은 방부 예술가로서의 머독의 명성이다. 머독은 머독보다 언론에 더 능숙하다. 그는 그의 동생 라클란과 함께 폭스 뉴스 창업자이자 닉슨의 추잡한 사기꾼 로저 아일스의 2014년 전기인 가브리엘 셔먼의 방에서 가장 시끄러운 목소리 대부분의 주요 공급원이다. 그 책은 Ailes를 곤혹스럽게 만들지는 못했지만, Fox News의 성희롱 스캔들은 그랬다. 머독은 또한 그 과정에서 빌 오릴리를 제거했다.
그라시아스는 머독에게 신세를 지고 있고 머독은 자신만의 야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만약 머독이 트위터를 통해서든 아니든 머독의 행동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면, 머독 회장은 이론적으로 머독을 해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서, Musk은 전에 CEO로 해고되었습니다: PayPal이 된 회사로부터요. Eric M. Jackson의 PayPal Wars에 따르면, Musk는 그의 스타트업의 원래 이름인 X를 위해 페이팔 브랜드를 은퇴하고 그 과정에서 고객들을 새로운 플랫폼으로 이동시키고자 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퇴출되었다. 잭슨의 행동은 서툴고 자기 잇속만 챙기는 것이었지만, 그의 평가는 다른 소식통에 의해 애슐리 반스의 머스크 전기에 반영되었다. "엘론 씨가 CEO로 6개월 더 있었더라면 회사가 죽었을 것입니다,"라고 페이팔의 전 CFO인 로엘로프 두아는 반스에게 말했다.
코어 보드의 좌표는 샤프홀더(Sharveholder)의 베일에 대해 활성화하며, 노즈 씰이 장착된 샤어 홀더가 최대가 아닙니다.
회사 이사회의 일은 주주들을 대신해서 행동하는 것이고, 주주들은 지금 그들이 Musk에 대해 그다지 만족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테슬라의 주식인 리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케는 1월 2일 320달러로 연도를 시작했다. 그들은 목요일에 252달러로 마감했다. 생산 문제, 배달 문제, 그리고 행정 유지 문제 외에도 엘론 머스크 문제가 있습니다. 8월에 있었던 "개인용" 트윗의 산만함은 머독이 의장이 되기 위해 애초에 머독을 제 자리에 앉게 한 것의 일부이다. 그리고 해결은... 증권 사기—투자자에게 사소한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고소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 즉 조 로건 쇼에서 잡초를 피우거나 위스키를 마시는 것, 아잘리아 뱅크스 분쟁, 영국의 동굴 탐험가들의 명예훼손 사건 등은 여러분이 무시할 수 있는 것들이에요. 그러니까, 그래, 방해하긴 하지만.. 엘론 머스크야 이상한 똥은 패키지의 일부입니다(McLaren 기억하시겠습니까? 하지만 그 이상한 똥이 그 회사가 증권 사기 사건, DOJ 조사, 주주 소송 등을 해결하기 위해 2천만 달러의 벌금을 내는 것으로 이어지면... 그건 이사회가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일이야 아마도, 이것이 SEC가 우선 더 많은 독립 이사진과 새 의자가 필요한 이유일 것이다! SEC는 이사회가 현재 존재하기 때문에 주주들의 이익에 부합할 만큼 강력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것은 상당히 강력한 징후입니다!
이사회에서 엘론 머스크를 진압하거나 해고할 정도로 무자비한 사생아에 대한 정보는 제임스 머독뿐입니다. Musk도 그것을 안다. 만약 머독이 정말로 머독을 능가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그라시아스 계획을 포기하고 대신 의장으로 일할 새로운 독립 이사진을 뽑는 것이 좋을 것이다. 왜냐하면 머독이 이사회를 맡게 된다면 고위 간부들을 위한 승계 계획도 일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Musk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것이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스턴 마틴 발키리 1,160 hp의 평범한 잡종이다 (0) | 2019.03.02 |
---|---|
미연방수사국(FBI) 테슬라 모델3 생산량 조사 중 (0) | 2018.10.28 |
일론 머스크 테슬라킬라 사실 좋은 생각이다? (0) | 2018.10.28 |
테슬라 전기자동차 '풀 셀프 드라이빙' 옵션 홍보를 중단했다 (0) | 2018.10.21 |
전기 자전거 스쿠터는 완전히 '탄소 없는' 상태가 되고 있다 (0) | 2018.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