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기 자전거 스쿠터는 완전히 '탄소 없는' 상태가 되고 있다

moonbows 2018. 10. 10. 21:37
반응형

라임은 화요일에 전기 자전거와 스쿠터 전단을 완전히 "탄소 없는" 상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는 부트가 없는 자전거와 스쿠터가 모두 탄소중립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와 기존 프로젝트에서 재생 에너지 크레딧을 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회사가 "레임 그린"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지속가능성 노력의 일환입니다자전거와 스쿠터가 자동차보다 확실히 환경친화적인 대안인 반면, 세계 도시에서의 대체 교통수단의 확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의 초점은 Uber Lyft 같은 자동차 여행 서비스에 있었지만 자전거와 스쿠터 공유 회사들은 또한 그들이 그들의 장치를 충전하는 사용되는 전기를 보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한다. 에너지 정보국에 따르면 미국의 전기 63% 화석 연료에서 발생한다고 한다.



라이임은 라이벌 새와 함께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회사는 유럽과 멕시코를 포함한 100 이상의 도시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Lime 자전거와 스쿠터를 타고 1,150 대를 달기까지 14개월이 걸렸다. 달도 되지 않아, 수치는 1300 번의 여행과 계산으로 늘어났다.




Lime 탄소 배출량과 재생 에너지 신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NativeEnergy 제휴하고 있다고 말했다. Lime 그것이 비행대 관리 차량에 사용되는 화석 연료를 포함하여 회사 운영에서 배출되는 배출물을 대체하기 위한 기후 친화적인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젝트들에는 아이오와 태양 프로젝트와 "오스틴, 댈러스, 안토니오에 있는 우리 함대를 녹색 비행대로 만들기 위해 텍사스에 있는 기존 풍력 발전소인 Capricorn Ridge에서 전력을 구입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라고 Lime 말했다.




하지만 도전이 있을 것이다. 라임은 매일 자전거와 스쿠터를 수집하고 충전하기 위해 느슨한 프리랜서 네트워크("주이커스"라고 불림) 의존합니다. 대부분은 소형차, SUV, 트럭 자체 차량을 사용하여 가능한 많은 장치를 "조금"합니다. (자전거는 자전거나 스쿠터를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를 바탕으로 충전된 장치에 대해 요금을 받습니다.)


대변인은 동사가 자전거와 스쿠터를 충전하기 위해 주스가 사용하는 전기는 설명할 계획이지만, 장치를 들어내거나 떨어뜨리는 사용한 차량은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임은 앞으로 이러한 배출물을 처리하기를 바라고 있다고 대변인은 덧붙였다.




라임은 프로젝트 전체를 위해 예산을 책정하고 있는 돈의 액수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소비자 가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대변인은 말했다. 라임의 스쿠터는 잠금 해제하는데 1달러, 그리고 타는 분마다 15센트가 든다. 회사는 알파벳의 벤처기업인 GV 주도하는 금융 라운드에서 Uber 의해 투자를 최근 10 달러의 가치를 얻었다.


샌프란시스코의 헌터스 포인트 조선소는 태평양에서의 초기 실험으로 조사된 선박들이 오염되지 않도록 견인된 곳이다. 지금, 사람들은 그것을 치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동안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생태학적 사기의 경우처럼 말입니다. 지금까지 사람을 감옥으로 보낸 사건 말입니다. 동네는 정부에 의해 중독되었다고 느껴요. 그리고 그걸 어떻게 정화하죠?


오늘날 도시는 주택 위기에 직면해 있다. , 인구가 증가하고 있고, 토지가 비싸며, 주택이 절실히 필요하다. 그리고 가장 새로운 발전 하나는 베이뷰 헌터스 포인트라는 지역입니다. 그것은 고전적인 젠트리화 이야기 입니다. 확립된, 저소득층, 역사적으로 흑인 사회 옆에 지어진 새롭고 비싼 개발입니다. 그곳은 또한 방사능 폐기물, 은폐 의혹, 그리고 일부 범죄 유죄판결의 장소이기도 하다. 클래식하다.


개발은 사라진 사냥꾼 포인트 조선소의 장소인 베이뷰 헌터스 포인트 공동체의 가장자리에 있다. 조사 선박의 폐기물 외에도, 부지는 갑판 표지와 장치를 빛나게 하는 사용되는 방사성 페인트, 연료와 살충제, 실험실 실험에 사용되는 방사성 물질로 오염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곳의 토양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석면 위에 있다.




EPA 1989년에 조선소를 슈퍼펀드 목록에 추가했으며, 이를 청소하는 것은 엄청난 노력이었다. 그래서 해군은 도움을 주기 위해 테트라 테크 EC라는 회사를 데려왔다. 하지만 , 내부고발자들은 테트라 테크사의 실패한 청소 작업을 주장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NBC Bay Area 기자들은 테트라 테크 사원들이 토양 검사를 조작했다는 내부 보고서를 입수했다. NBC "토양이 방사능 오염이 없을 경우 토양을 방사능 오염이 없다고 선언하려는 명백한 노력"이라고 말했다.


스캔들은 거기서부터 심해질 뿐이다. 프리랜서 기자 크리스 로버츠의 도움으로 커벳의 이야기를 취재하고 있는 우리는 헌터스 포인트 조선소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봅니다.


자동화에 대해 생각할 , 우리는 종종 로봇이 인간의 일을 하는 것을 상상합니다. 우리의 정신 이미지는 전체적으로 안드로이드를 연상시키는 것으로, 오일과 볼트가 가득 도시락 상자를 가지고 출근하여 망치를 움켜쥐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현실은 훨씬 복잡하며, 자동화의 과정은 타협과 점진적인 발전 하나이다.




농업의 스타트업 아이언 소는 이것의 완벽한 예이다. 2015 생산량 증가에 따른 고된 작업을 자동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범한 회사는 지난 "자동" 생산 농장을 공개했다. 8,000평방피트의 실내 공간( 0.2에이커)에서 엔지니어들은 전용 로봇 시스템을 사용하여 매년 수경에서 상추, 잎이 많은 녹색, 허브를 26,000개씩 재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앞으로 안에 농작물을 팔기 시작할 것이며 우선 식당들을 겨냥할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공동창업자이자 CEO 브랜든 알렉산더가 베르지에게 설명하듯이, "자동적인" 단수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여전히 농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각각의 묘목을 심고 완제품을 포장하는 사람들이다. 로봇들은 모든 것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




구글의 연구실 X 영향력 있는 로봇공학 인큐베이터인 윌로우 가리지에서 일했던 알렉산더는 이런 수준의 자동화까지 가는데 수년이 걸렸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장비가 비디오 작업을 하는 것과 매일 작동하는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그가 말합니다. "로봇을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이가 얼마나 큰지를 과소평가합니다."


수경 재배는 전통적인 농업보다 많은 이점이 있다. 물은 적게 쓰고, 완전 무균 상태이고, 공간 효율적입니다. 철산화물이 사용하는 일종의 수경화 시스템에서, 각각의 식물은 성장 속도에 따라 일련의 다른 성장 중인 통을 통해 하나씩 옮겨져야 합니다. 이것은 아이언 옥스사의 자동화 노력의 초점이었던 공장을 옮기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수경 재배 비용의 대부분은 그러한 접촉점들입니다,"라고 알렉산더는 말한다. "노동력은 현재 성장 비용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 있다면, 트랙터도 없고,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수동적인 제품이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아이언 옥스사는 대의 로봇 시스템을 개발했다. 번째는 포터입니다. 앙구스라고 불리는 1,000 파운드의 바퀴 달린 식물입니다. 앙구스는 수경 재배 항아리에서 창고 주위로 묘목 팰릿을 옮깁니다. 번째는 각각의 식물을 집어서 통에서 통으로 옮기는 로봇 팔입니다. 모든 것은 팔레트의 증가하는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최적의 성장 조건을 위해 가스와 영양소의 균형을 조정하는 컴퓨터 프로그램("브레인"이라는 이름 붙여진) 의해 관리됩니다.


알렉산더는 팀이 직면했던 문제들의 리스트를 빼내면서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엄청난 양의 일이었다고 말한다. 그는 철산화물이 모든 LED 성장에 사용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조명이 있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것은 전기요금이 너무 비싸다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LED 발전된 전통적인 온실을 기대하게 것입니다."


또한 로봇 팔을 위한 감지와 같은 것들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수많은 로봇 도전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로봇 팔을 움직일 식물들을 서로 끌리지 않고, 적당한 속도로 가속하고 감속하도록 설계해서 그것이 성장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동기는 나중에 물을 정화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알렉산더는 말합니다.


이러한 기술적 문제를 극복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지만, 회사가 직면한 도전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비용: 철산화물이 진정으로 농업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지난 세기에 걸쳐 엄청난 양의 농산물을 가능한 싸게 생산하기 위해 최적화된 현대의 야외 농장들과 가격 경쟁을 해야 한다.


하퍼 애덤스 대학의 로봇 연구원이자 영국에서 자동화된 농업 프로젝트인 핸즈프리 헥타르의 공동 설립자인 조나단 씨는 이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연구원은 세계 농업의 "최소 "만이 현재까지 자동화되어 있다고 말하는데, 이는 단순히 그렇게 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로봇들은 충분하지 않고, 인간의 노동은 저렴하며, 공식들은 철산화물만을 위해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그것은 단지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식량 재배 방법이 아닙니다."


하지만, 질은 철소가 다른 장점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들은 항상 그것을 프리미엄 제품으로 판매할 있을 것입니다."라고 질은 말한다. "[그들의 생산물] 완전히 유기적이며, 인간의 투입은 거의 없고, 그들은 그것이 경쟁업체보다 신선하고 음식 마일 수가 적다고 주장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고객에 가까이 다가가 농작물을 수요의 마지막 변화에 적응시킬 있다. "여기 영국에서, 우리는 매우 더운 여름을 보냈고, 30도가 지나자마자 상추는 성장을 멈췄습니다."라고 질은 말합니다. 슈퍼마켓에서는 샐러드 부족을 겪었지만, 이런 상황에서는 아이언 소가 "대규모 고객을 위한 시장 진출" 보장할 있을 것이다.


Scale IT 성장 판매를 촉진하려면 IRON OX 필요합니다.

알렉산더는 같은 혜택을 언급하며 철산화물 농장은 도시 중심가에 위치할 것이며 시장의 변덕에 쉽게 적응할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는 또한 그들이 " 날부터" 농장들과 경쟁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번째 농장은 먼저 작은 고객들에게 녹색 채소를 팔겠지만, 알렉산더는 그들이 2019년까지 대형 체인에 것이라고 주장한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상품을 부기 식료품점에 파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알렉산더는 말한다. "[우리의 라이벌] 거대한 야외 운동장입니다. 우리가 그들과 경쟁할 없다면 우리는 항상 틈새시장이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