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폭스바겐 아테온 이전과는 매우다르다 Arteon이라는 이름은 Art & Eon이라는 단어의 정점이다. 예술은 당신이 당신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에게 눈을 사로잡는 조각품을 만들 수 있는 자유를 허락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정의한다. eon은 2019년 폴크스바겐 아르테온의 시대를 초월한 정교함에 경의를 표한다. 예술로서의 자동차는 새로운 개념이 아니지만, 대개는 외향적인 것이나 고전적인 것의 보존이다. 그것은 아르테온을 매우 다르게 만든다.아르테온은 가장 아름다운 현대 미술관 중 하나이다. 대형 크롬 그릴의 선으로 빛이 바래는 낮시간 운행으로 자동차의 앞부분이 즉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옵션인 R-라인 차체 키트와 휠은 독특한 터빈 휠과 보다 선명한 스타일링을 통해 더욱 공격적으로 보일 수 있다.
대형 조개껍데기 후드는 차량의 전체적인 비율을 규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차량 옆면을 따라 코와 꼬리로 이어지는 강한 문자선이 프로파일을 강조한다. 디자이너들은 자연에서, 특히 상어로부터 그들의 단서를 얻었지만, 다른 폴크스바겐 그룹 프리미엄 자동차로부터도 언급되었다.
다른 많은 세단 제조업체들이 크로스오버와 SUV 부문으로 초점을 바꿨지만 폴크스바겐은 여전히 세단 시장이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 2018년, 세단은 전체 판매량의 25%를 차지했는데, 이는 미국 시장에서 판매된 약 425만 대에 해당한다. 프리미엄 세단 세그먼트는 가장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며, 따라서 아르테온의 위치를 나타낸다. 크기와 사용 가능한 특징 면에서 Arteon은 C 세그먼트에 적합하다. 참고로, 아우디 A7과 비례하여 매우 가깝고, 거의 112인치 길이에 가까운 휠베이스가 있다. 하지만 가격을 이야기할 때 아우디 A5나 기아 스팅어 GT에 훨씬 가깝다.
폴크스바겐은 캘리포니아주 솔뱅에서 아르테온을 직접 체험해 보라고 우리를 초대했다. 솔방은 1901년 덴마크인들에 의해 처음 정착된 산타 바바라 카운티 내에 위치한 산타 이네즈 계곡에 자리잡고 있는 아름다운 작은 마을이다. 이 마을은 아름다운 덴마크식 건축물과 많은 와인들로 가득하다. 최신 프리미엄 폭스바겐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완벽한 배경... 가격은?
산타바바라 카운티를 통과하는 200마일 노선은 아르테온을 경험할 수 있는 도로, 고도 변화, 기후의 놀라운 조합을 제공했다. 그 노선은 시내 중심부에서 출발하여 고속도로로 빠르게 갈아탔다. 우리가 고속도로에 진입했을 때, 대형 자동차의 경우 아르테온은 종종 고급 차량과 관련이 있는 일반적인 V6 또는 더 큰 엔진 없이도 신속하게 속도를 냈다. 후드 아래에 있는 유일한 옵션은 아르테온에서 268마력과 258lb-ft의 토크를 생산하는 시도되고 시험된 폭스바겐 2.0T이다. 현재 2.0세대T는 이제 과거의 거의 모든 VW 그룹 V6 엔진을 최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폴크스바겐 자동차 그룹 전체에서 다양한 형태로 이용 가능 Arteon의 경우, 2.0T는 8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되며, 모든 트림 레벨에서 4Motion을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가 해수면에서 5천 피트로 올라가자, 구름 속으로 들어갔고,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아르테온은 이 꼬불꼬불한 산길에 아주 잘 대응했다.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충분한 토크와 마력이 있다. 표준 DCC 어댑티브 섀시 컨트롤을 통해 운전자는 정상, 컴포트, 스포츠 또는 개인용으로 차량의 주행 기어를 구성할 수 있다. 개별 모드는 컴포트+부터 스포츠+까지 다양한 설정을 제공한다. 적절한 양의 서스펜션 댐핑 및 스티어링 감지를 위해 DCC가 편안함으로 설정됨. 스포츠+ 모드는 이렇게 큰 차에는 좀 너무 가혹하다. 하지만, 스포츠+ 모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비록 훨씬 더 큰 것이기는 하지만, 나는 내가 GTI를 운전하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오늘날 많은 차량에서 볼 수 있는 8단 변속기는 매우 많이 개선되었고 변속 장치가 정확한 비율을 유지하도록 한다. 특히 산길을 통해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려고 할 때 등반하는 동안 변속기는 결코 기어를 사냥하지 않았다. SEL에는 조금 더 통제력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패들 쉬프터가 포함되어 있다.
4Motion 시스템은 대부분 전방에 치우쳐 있지만 밀리초 이내에 리어 휠로 동력을 보낼 수 있다. 미끄러운 산길에서도 아르테온은 힘들이지 않고 트랙션을 유지했다. 아르테온에는 폴크스바겐의 XDS+ 크로스 디퍼ferential 록이 앞뒤에 장착돼 있다. XDS는 기계적 제한 슬립 디퍼렌셜의 전자 교체 기능을 하며, 코너링 시 내측 휠을 제동하여 언더스티어를 보완하여 미끄러지기 시작하면 즉시 최적의 트랙션을 회복하도록 돕는다.
인테리어
내부에는 폴크스바겐 라인업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기술로 가득 찬 객실이 있다. 기본 모델에서 8인치 미디어 화면은 Android Auto, Apple CarPlay용 앱 연결과 함께 라디오 및 미디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 SEL은 시리우스 XM 연결 서비스로 내비게이션과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했으며 아날로그 게이지도 폴크스바겐 디지털 코크피트로 대체했다. 이를 통해 운전자가 센터 콘솔 화면에서 운전석 화면으로 지도 디스플레이를 이동할 수 있다. 그의 모드에서는 지도 없이 센터 콘솔에 방향만 표시된다. 대부분의 차량 인포테인먼트 옵션은 디지털 코크피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표준으로 Arteon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율 비상 제동, 후방 교통 경보를 통한 사각지대 모니터링, 표준 자동 충돌 후 브레이크 등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SEL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추가되어 있다. SEL 프리미엄은 레인 어시스트, 파크 어시스트, 파크 어시스트, 파크 거리 제어, 오버헤드 뷰 카메라, 라이트 어시스트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최근까지만 해도 고급 고급 승용차에서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폴크스바겐은 아르테온에 관한 한 아무것도 빠뜨리지 않았다.
내부에 투입된 노력의 양은 매우 명백하다. 좌석은 지지하면서도 편안하며, 최고급 SEL 프리미엄에서는 등까지 마사지해 준다. 폴크스바겐도 센터 콘솔에 아날로그 시계를 부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SE에서는, 심지어 레트레트도 기분이 좋았다; SEL은 그것을 완전한 나파 가죽으로 업그레이드한다. 가죽의 질은 여러 해 동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었던 환상적인 다기능 스티어링 휠을 포함하여 매우 높다.
대시보드와 도어 패널에 있는 플라스틱을 덮는 완전한 가죽 꾸러미가 좋았을 것이다. 그래도 그렇게 되면 가격은 더 오를 것이다. 뒤쪽에는 27 입방 피트의 트렁크 공간이 있으며, 뒷좌석을 접은 채 55 입방 피트까지 늘어난다. 후방 해치는 하역 및 하역 시 동굴의 트렁크에 접근하기 매우 쉽다.
2019년 폭스바겐 아르테온 베어트
산타바바라 카운티를 탐사하는 데 몇 시간이나 뒤쳐진 끝에 폴크스바겐이 필요로 하는 대표작이라는 것이 확연히 드러났다. 그 자동차 회사는 수년 전에 파에톤과 함께 불붙은 고급스런 길로 되돌아갈 필요가 있었다. 그들이 고급품 부문에서 영업할 수 없을 이유는 전혀 없다.
파에톤이 전한 극도의 안락함과 럭셔리함이 아르테온에 부족한 반면 폴크스바겐의 의도는 분명하다. 그들은 나머지 가족과 함께 호화로운 경기장에서 놀고 싶어한다. 솔직히 말해서:Arteon에 모든 것이 잘 나는 금방 어떤 운전 스타일이나 조건에 적응할 수 있는 진정으로 훌륭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한다 성공했다. 해발에서부터 5천 피트에 이르는 등반, 사막과 등지로 내려가는 하강까지 아르테온은 우리를 아주 편안하고 신속하게 그곳으로 데려다 주었다. 확실히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는 차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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