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MW X5 M50i 및 X7 M50i는 SUV 차량에 530hp Twin-turbo V8 제공당신의 SUV는 더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하고, BMW는 당신에게도 그것을 주고 싶어한다. 독일 자동차 회사의 M-all-thing 전략에서 가장 최근의 체스 움직임인 2020 BMW X5 M50i와 X7 M50i는 "왜 나의 고급 트럭이 새로운 도요타 수프라처럼 4.1초 안에 0-60mph를 하지 않는가?"라는 오래된 질문에 대답했다.일본 스포츠카의 불빛을 향해 일직선으로 돌진하는 것을 결코 당황하지 않도록 BMW는 M50i 모델의 후드 아래에 N63 4.4L 트윈파워 터보 V8의 새로운 버전을 고정시킨다. 2020년 X5 M50i에서 그것은 4.1초의 시간을 부여한다; 크고 무거운 2020년 X7 M50i는 그 직후에 4.5초의 속도로 뒤따른다.
이 SUV가 얼마나 큰지를 고려하면, V8에서 530마력은 5,500에서 6,000rpm 사이에 도달하는 반면, 최고 553lb-ft의 토크는 1,800rpm에서 떨어진다. 일반 xDrive50i 버전보다 67hp와 74lb-ft 더 많은 양이다.
전 시즌 타이어에서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제한되는 130mph이다. 한편, 여름 성능의 고무에 적합하며, 그것은 시속 155마일까지 상승한다. BMW는 V8을 8단 스포츠 스테프트로닉 변속기와 결합했으며, 새로운 변속 프로그램 및 스티어링 휠 패들을 장착했다. 하차 시 지체 없이 출발하기 위한 발사 제어 장치가 있으며,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지정하면 다가오는 도로의 궤도에 따라 변속기가 선제적으로 전환될 것이다.
물론 코너를 도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전자 제어식 리어 M Sport 디퍼렌셜이 장착된 xDrive 지능형 4륜 구동도 있다. 2020년 X5 M50i와 X7 M50i는 정상 주행 시 후방 편중되며, 실제로 SUV는 필요한 경우 모든 동력을 후륜에 밀어 넣을 수 있다. 한편, 디퍼렌셜은 트랙션 조건에 따라 후방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동력을 밀어낼 수 있다.
X5 M50i가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결합하여 이중 위시본 프론트 및 5링크 리어 서스펜션을 M 팀에 제공했다. X7 M50i는 표준으로 2축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한다. 이것은 소형 SUV의 옵션이다. 에어 서스펜션은 스포츠 모드에서 또는 85mph 이상의 속도에서 거의 1인치 낮은 지상고를 허용하며, 교대로 최대 1.6인치까지 들어 올려 간극을 개선할 수 있다.
M Sport Brake는 투피스, 경량 복합 브레이크 디스크를 구비할 수 있다. 2020년형 X5 M50i는 20인치 M스타 스포크 경합금 휠과 275/45R20 런플랫 올 시즌 타이어를 표준으로 결합했다. 원한다면 22인치 휠까지 장착할 수 있다. 2020 X7 M50i는 22인치 세륨 회색 M V-스포크 휠을 표준으로 사용하지만, 원한다면 21인치 버전을 더 작게 만들 수 있다.
내부에는 BMW의 라이브콕핏 프로페셔널과 하만 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있다. 애플 카플레이가 지원되며, 무선충전, 멀티컨토어 스포츠 시트, 와이파이 핫스팟이 있다. 옵션에는 유리 제어장치와 바우어 & 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 다이내믹 핸들링 패키지, 3D 주차 보조 장치 및 어댑티브 크루즈와 같은 운전자 지원 기능이 포함된다.
올해 8월부터 두 대의 고성능 SUV 생산이 시작될 예정이다. 그들은 가을에 미국 대리점에서 BMW의 라인업에 합류할 것이다. 가격은 2020년 X5 M50i의 경우 82,150달러(매장 995달러), 2020년 X7 M50i의 경우 99,600달러(매장 995달러)에서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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