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엔진에 다이아몬드 광택 기술을 사용한다.닛산은 새로운 알티마 엔진에서 사용하고 있는 기술 중 일부를 강조하고 있다. 닛산은 신형 2019년형 닛산 알티마 2.5L 엔진은 보통 슈퍼카용으로 예약한 제조기술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닛산이 말하는 기술은 엔진 내부의 마찰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미러 보어 공정이다이 처리는 닛산 GT-R 엔진 내부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과거 센트라 니스모 등 특수 모델에 적용되어 왔다. 미러 보어 프로세스는 부피가 큰 실린더 라이너를 제거하여 엔진이 부드럽게 작동하도록 돕는다. 닛산은 데처드 조립라인이 알티마 출시를 위한 미러 보어 장비를 추가해 닛산 기술 중 최고 용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데처드 조립 공장은 19초마다 엔진을 조립하고 있으며, 연간 140만 개의 엔진을 생산할 수 있다. 특수 공정은 피스톤이 움직이는 엔진 내부의 원통형 공간을 분사하여 광택을 낸다. 분사 단계에서는 물질을 분무하고 실린더 내부를 코팅하는 데 사용되는 충전된 금속 와이어로 인해 스파크가 발생한다.
코팅 두께는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약 2배인 200미크론만 있으면 된다. 이 과정의 두 번째 단계에서는, 고속으로 회전하는 보석 사용에 부적합한 작은 다이아몬드 조각을 가진 특별한 드릴 비트가 사용된다. 그 드릴 비트는 실린더 내부의 금속을 윤이 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광택을 낸다. 그것이 그 과정에 그것의 거울에 이상한 이름이 붙게 하는 것이다.
닛산에 따르면 데처드 파워트레인 조립공장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부피 엔진 공장이다. 이 시설은 매년 100만 개 이상의 엔진을 만들고 있으며 1997년에 문을 연 이래로 거의 1300만 개의 엔진을 생산해 왔다. 이 공장은 110만 평방피트로 거대하며 내슈빌에서 남동쪽으로 약 90마일 떨어져 있으며 1,7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일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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