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아우디 TT Audi TT 전기차로 교체가 다가왔다

moonbows 2019. 5. 26. 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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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TT Audi TT 전기차로 교체가 다가왔다 지난 20 동안 가장 상징적인 아우디 자동차 하나는 전기로 교체되는 것이며, 자동차 회사는 아우디 TT EV 재도약을 앞두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독일 회사는 아우디 총회에서 무배출 차량을 향한 광범위한 가속화의 일환으로 저렴한 스포츠카 부문에서 이러한 변화를 확인했다TT 아우디에게 있어 중추적인 자동차였다. 1998 대리점에 도착했지만 199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1세대 TT 입이 벌어질 정도로 놀라운 컨셉트로 예고됐다. 자동차 회사 제품군 또는 다른 자동차 회사와는 매우 다른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생산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용접 기술 등을 필요로 했다.

 

 

TT Mk2 2006년에 출시되었으며, 보다 각진 스타일링을 위해 알루미늄으로 전환되었다. 전기도 작동했고, 자동차의 발자국도 늘어났다. 3세대 TT Mk3 2014년에도 아우디 TT RS 2.5L 터보차지 5기통을 장착하는 같은 현상이 계속됐다.

 

 

하지만, 아우디는 TT 교체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고, 다른 가솔린 자동차로는 교체되지 않을 것이다. 총회에서, 브람 쇼트 회장은 전기자동차가 TT 자리를 차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쇼트는 예민한 운전자들을 위한 타협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 TT 같은 가격대의 신형 기전력 모델로 교체하겠다. 전기차로."

 

물론 대답해야 많은 의문점들이 여전히 있다. 스캇의 " " 연대표는 모호하다. 현재의 TT 5 전이지만, 이전 TT 교체하기 위해 들어오기 전까지 8 동안 지속되었다. 2025년에는 EV 세계 판매에서 40퍼센트 정도를 차지하게 것으로 자동차 회사는 예측하고 있다. 새로운 전기자동차가 TT 배지를 것인지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를 사용할 것인지는 없다.

 

 

아우디는 앞서 신형 e-트론 SUV 시작으로 전기차에 'e-트론' 쓰겠다고 밝힌 있다. 이는 아우디 e-트론 TT 출시될 때까지 최종 브랜딩이 결정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가지 가능성을 의미할 있다.

 

 

열성팬들은 내연기관의 손실을 애도할 있지만, 전기화된 스포츠카에 대해서는 좋아할 만한 것이 많다. 전기 모터의 순간적인 토크는 결국 가속도가 ICE 모델보다 가장 좋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모터를 전면 후면 차축에 장착하면 후드 아래에 대형 재래식 엔진을 장착할 때보다 훨씬 유연한 포장을 있다.

 

 

우리는 아우디 PB18 컨셉이 어떻게 유용할 있는지 보았다. 아우디 PB18 도로를 완벽하게 보기 위해 유리를 발밑에 내려놓았다. TT 교체 EV 자동차만큼 공격적으로 미래지향적이지 않을 같지만 스포츠카 팬과 열성팬들을 위한 전기 후광차 아이디어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그러한 자동차를 억제하는 것은 대부분 범위와 충전 속도였다. 빠른 주행은 배터리를 빨리 배출하지만, 파워팩이 많으면 성능이 저하된다. 아우디는 포르쉐가 사용하는 800v 350kW 시스템과 같이 점점 강력한 DC 급속충전 옵션으로 전환하여 가스차의 연료탱크를 채우는 것과 맞먹을 있는 고속 탑업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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