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ID. ROOMZZ 3열 전기 SUV, 자율 낮잠 시간 끌기 VW의 전기 자동차 제품군인 ID. ROOMZZ는 커버가 파손되어 생산 버전을 만들기로 되어 있는 비대한 제로 배기 가스 3열 SUV를 개발되었다. VW 아이디, 시티 해치백, ID 같은 차들과 함께. BUZZ 마이크로버스, 폭스바겐의 유연한 MEB 플랫폼의 또 다른 예다. 그것이 VW 그룹이 그것의 전운을 걸었던 건축물이다. 전면, 후면 또는 전륜 구동 등 다양한 차량 크기와 구성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크기의 배터리 팩을 갖추고 있으며, 이상하게 이름 붙여진 ID의 경우, 지금까지 VW가 보여줬던 MEB에서 가장 큰 차 중 하나를 살펴보고 있는 겁니다. 사실, 그 회사는 그것을 "단층석"이라고 묘사하고 있고 의도적으로 그렇게 묘사하고 있다. 그것은 마치 그것이 한 블록에서 꿰맨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한 것이다. 예상한대로, 그렇다면, 그것은 심각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대략 16피트 길이인데, 바퀴가 모서리로 밀려나 있고, MEB 플랫폼이 드라이브트레인을 바닥 아래로 내려놓는다는 사실 때문에 대부분의 공간이 실내로 들어간다. 내부에서는 VW가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다기능 공간을 추진하고 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그것이 레벨 4 자율주행으로 ID를 예상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 모드에서는 앞좌석을 25도로 안쪽으로 회전시켜 대화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ID. 파일럿 릴렉스 모드에서는, 한편, 각각의 좌석을 침대로 눕힐 수 있다.
대시보드는 정말로 핸들에 통합된 "떠다니는" 글라스 패널이다. 그들은 SUV가 스스로 운전할 때 후진한다. 어느 쪽이든 WLTP 사이클로 280마일 또는 NEDC 사이클로 295마일을 공급해야 하는 82kWh 배터리가 있다. 150 kW DC 급속 충전 지원은 약 30분 이내에 80%의 상향 조정을 의미한다.
4륜 구동(VW) 또는 4륜 구동(Electric 4MOTION)은 각 차축에 하나씩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의미한다. 이는 최대 225kW, 즉 302마력이다. 0~62mph는 전자적으로 제한되는 최고 속도인 112mph로 약 6.6초 만에 나온다.
이것은 또한 VW가 몇몇 비정형적인 물질로 실험할 수 있는 기회다. 시트 커버는 재생 가능한 원료로 만들어진 새로운 AppleSkin 원단을 사용하는 반면, 새 목재 베니어판은 빛나는 도어 패널에 사용된다. HVAC 시스템의 활성 필터는 오염된 외부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한다.
많은 VW의 다른 ID 개념들과 마찬가지로 ID. ROOMZZ는 그 앞에 생산의 미래를 가지고 있다. VW는 이 시리즈 자동차가 중국에서 처음 출시될 것이며, 언제 혹은 언제 다른 시장으로 확산될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한다. 그러나 3열 SUV에 대한 욕구를 고려할 때 미국에서의 가용성은 합리적인 생각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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