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레인지로버 이보크 Range Rover Evoque 크라이스퍼 크로스오버 2020년형 Range Rover Evoque는 Land Rover 제품군 중 가장 작은 SUV로, 이 모든 것이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온다. 승자가 있는데 왜 좋은 일을 망치니? Land Rover는 전 세계적으로 1세대 Evoque 제품 80만 대가 팔렸기 때문에 탄탄한 후계자에 대한 기대가 크다. 신형 Evoque는 외향적인 모델에게 전체적으로 친숙한 모습을 유지했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또한 예상한 바와 같이, 내/외부 개선 사항들이 산적해 있어, 럭셔리 크로스오버 부문을 다시 정의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들을 패키징하고 있다. 2020년형 Evoque의 스타일링이 약간 논란이 되고 있다. 사실 얼핏 보면 육체에 눈에 보이는 변화를 감지하는 데는 예리한 안목이 필요하다. Land Rover는 구형 자동차의 대담하고 각진 스타일링을 망치고 싶지 않았다. 조개껍질 후드와 둥근 바퀴 하우징에서부터 테이퍼 처리된 지붕, 솟아오르는 허리선, 좁아지는 옆유리까지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모든 익숙한 세부 사항들이 있다. 비록 지금은 더 높고 날카롭지만, 얇은 헤드라이트조차도 유지된다. 전면과 후면 돌출부는 이제 이전보다 훨씬 더 짧아져 새로운 Evoque에 더 청량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파사드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Evoque는 점진적으로 더 크고, 더 크고, 더 넓다. 휠베이스가 105.6인치로 0.8인치 증가했고, 전체 길이는 172.1인치로 0.6인치가 증가했다. 크기 증가는 보통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조금씩은 뒷좌석 승객들을 위한 다리 공간을 늘리는 쪽으로 나아갔다. 물론, 뒷부분은 Land Rover의 더 큰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처럼 넓지 않지만, 동시에, 이 제품 역시 그리 나쁘지 않은 곳이기도 하다.
6피트 2인치니까, 내가 너한테 그게 나한테 큰 변화를 줬다고 말한다면 거짓말이겠지. 예를 들어, 새로운 Evoque는 여전히 볼보 XC40과 BMW X1보다 후방을 덜 제공한다. 그러나 새로운 크로스오버의 목표 시장인 부유한 수천 년과 텅 빈 나날을 고려한다면 이것은 큰 문제가 아니다. 따라서 Land Rover는 신형 Evoque에 대형 SUV의 내부 공간을 제공하는 대신 뒷좌석 레그룸보다 트렁크 공간을 개선하는 것을 선호하였다. 화물 공간은 20.8 입방피트로 소폭 증가했으며, 하루 종일 쇼핑과 식료품을 살 수 있을 만큼 공간이 넓어졌다.
2020 Range Rover Evoque는 새로운 고강도 강철 플랫폼을 탑재하고 있다. 하지만 무게를 줄이기 위해 Land Rover는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프론트 서브프레임과 서스펜션용 단조 알루미늄 컨트롤 암을 선택했다. 가장 큰 무게 절약은 새로운 바이메탈 디스크 브레이크 덕분에 이루어지며, 휠당 2.6파운드가 넘게 줄어들었다. 이러한 모든 변화는 새로운 Evoque를 더욱 민첩하고 날카로운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설계된 McPherson 전면 및 일체형 링크 리어 서스펜션과 결합된 Land Rover는 또한 하이드로부시 기술과 연속 가변 댐퍼를 사용하여 도로가 거칠어져도 부드럽고 럭셔리한 승차감을 제공했다.
2020년 Range Rover Evoque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48V의 경량 하이브리드 전력 시스템이다. 296마력과 295파운드의 토크를 가진 P300 Evoque에서 제공되는 이 장치는 전기 시동기/발전기를 사용하여 브레이크를 밟을 때 에너지를 회수한다. 이 에너지는 0.2kWh의 작은 배터리 팩에 저장된다. 즉, 모든 전기적 범위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가스 페달을 밟으면 추가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엔진은 11mph 미만의 속도에서 정지할 수 있다. 신형 P250 Evoque는 여전히 친숙한 2.0L 터보차지 4기통을 구비하고 있어 48볼트 경량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없는 246마력에 좋다.
P300은 21/26 mpg로 추정되며 P250은 20/27 mpg로 구형 차량의 21/29 mpg보다 낮은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 경우든, 두 엔진 모두 새로운 9단 자동 및 4륜 구동 장치를 사용한다. 기존 자동차와 달리 신형 AWD는 리어 휠을 분리해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액티브 드라이브라인 시스템은 양쪽 리어 휠을 독립적으로 포함하여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의 토크 분배를 제어할 수 있을 만큼 스마트하다. 상황이 더 어려워지면, 새로운 Evoque에는 잠금식 리어 디퍼렌셜이 장착되어 있으며, 자동 모드가 적용된 터레인 리스폰스 2 시스템도 있어 크로스오버가 배지에 맞게 충분히 오프로드 신용이 보장된다.
럭셔리 크로스오버에서 기대했던 대로 2020 Evoque의 인테리어는 Range Rover Velar의 프리미엄 스타일링에 크게 영감을 받았다. 센터 콘솔에는 인포테인먼트 및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을 모두 취급하는 두 개의 터치 스크린이 있다. 물리적 버튼은 컨트롤러 휠 한 쌍과 하단 화면의 볼륨 노브뿐입니다. 그 외에는 계기판과 콘솔이 호루라기처럼 깨끗하다.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에서는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가 표준이다. 식물성 섬유, 고급 퀼트 가죽,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합성 재료를 실내의 다양한 재료에 사용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새로운 Evoque 안에 앉아 있을 때 사치스러운 느낌을 결코 부인하지 않는다.
또한 Evoque에 데뷔한 것은 ClearSight Ground View 시스템이다. 이 "X선 시야"는 마치 투명한 후드를 통해 볼 수 있는 것처럼 말 그대로 차량 바로 앞의 지면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오프로드 시나리오에서 필수적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주차할 때 고약한 컬을 피하는 것도 좋다. 이 시스템은 마법, 유니콘, 해로운 방사선에 의해 작동되지 않는다. 대신, 새로운 Evoque는 전면 그릴과 도어 미러에 카메라를 장착하고 있으며, 이를 결합한 소프트웨어로 아래쪽 도로를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신형 Evoque에는 ClearSight 리어 뷰 시스템용 1.7메가픽셀 후면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이렇게 하면 리어 뷰 미러가 차량 뒤쪽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한 비디오 피드를 표시할 수 있다. 경사진 지붕선과 작은 뒷유리창으로 볼 때, 이 새로운 특징은 신센드다.
새로운 Evoque를 운전하는 것은 대부분 편안하고 부드러운 경험이다. 이전 모델도 편안하고 스포티했지만, 이 시기에 Land Rover가 걸어온 정교함이 부족했다. 전세대 자동차의 몇 안 되는 깜둥이들 중 하나인 실내에서 덜컹거리는 소리와 끽끽거리는 소리는 사라졌다. 구형 모델도 변속기가 느리고, 슬러브 박스가 기어 찾기에 급급해 도시 교통을 짜증나게 한다. 새로운 Evoque는 훨씬 세련되었고, 벨라르와 Range Rover Sport와 같은 형제들에게 더 가깝다.
새로운 Evoque는 당신의 것이 더 좋다면 스포티함이 짧지 않다. Evoque가 구형차보다 더 어른스럽고 예의바르게 느껴지리라고 기대할 수 있는데, 소형 고급 SUV로서는 좋은 겁니다.
불행하게도, 이 경량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이 드라이브 프로그램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지만, 나는 이 시스템이 백그라운드에서 매끄럽게 작동될 것으로 예상한다. 내가 직접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때까지, 나의 유일한 통찰력은 유사한 시스템을 가진 다른 차량에서의 경험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순한 하이브리드 Evoque가 완전히 멈추는 곳에서 가속될 때 매우 필요한 발차기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테슬라 모델X처럼 가속되지 않겠지만 테슬라는 새로운 Evoque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꿈꿀 수 있을 뿐이다. 그 새 차는 내부는 산뜻하지만 키가 큰 승객들에게는 여전히 좀 빡빡한 느낌이다.
물론 적당한 실용성은 작은 명품 크로스오버의 강력한 속성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흔들 공간이 더 필요하다면, 당신은 잘못된 종류의 차를 보고 있는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좀 더 스포티하고 민첩한 취급에 대한 대가로 약간의 화물 공간을 잃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이런 점에서 신형 Range Rover Evoque는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차량은 포장도로에서 보람을 느끼기 위해 튼튼한 서스펜션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며, 또한 어떻게 적절한 조임이 편안한 승차감으로 더 날카로운 핸들링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오프로드 기능을 테스트할 기회가 있었는데, 그래, 이 기능이 해당 부문의 경쟁업체와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고급 SUV에 적합하다고 덧붙여야 겠네요. 여러분의 기대를 억제하면서, 그것은 Discovery Sport나 Range Rover만큼 좋은 것은 아니지만, 자갈길이나 얕은 강 건너에서도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터레인 리스폰스 2 시스템과 잠금 센터 디퍼렌셜이 장착된 새로운 4륜 구동 시스템은 도전적인 오프로드 조건에서 새로운 Evoque의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자주 꺼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전반적으로 2020년형 Land Rover Range Rover Evoque는 P250 S의 경우 43,645달러에서, P300은 47,595달러에서 시작한다. 그것은 비교적 작고 소형인 CUV에 대해 정확히 싸지는 않다. 그러나 새로운 Evoque가 가져다 주는 배지 명성과 스타일, 다재다능성,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다른 작은 럭셔리 크로스오버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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