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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Mercedes AMG GT R Pro 외관 변화는 뒤쪽에서 계속된다

moonbows 2019. 4. 14.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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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Mercedes AMG GT R Pro 외관 변화는 뒤쪽에서 계속된다 포르쉐 911 일상적인 스포츠카의 전형으로 남아있고, 장식품에 따라 일상적 슈퍼카도 그렇지만, 최신형 2020 Mercedes-AMG GT 의해 최고의 독일 스포츠카라는 타이틀이 심각한 도전을 받고 있다. 이제 GT R 통해 GT GT C에서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되고, 마지막으로 트랙 GT R P.후자의 가장 강렬한 AMG 쿠페 버전인데 포르쉐에게 불면증을 줘야 해 "현재 생산 중인 메르세데스-AMG 신형 AMG GT R Pro만큼 자동차 경주에 가까운 것은 없다" 메르세데스-AMG GmbH 경영위원회 토비아스 무어스 회장은 나에게 설명했다. "AMG GT 우리 브랜드의 핵심을 구현하고 있다. 4 데뷔 고객들과 스포츠카 열성가들의 선두 자리를 돌렸을 아니라 경쟁부문의 새로운 차원을 만들어냈다."

 

 

 

4년이 지났고, 이제 가벼운 상쾌가 필요한 시점이야. 모든 2020년식 메르세데스 AMG GT 자동차는 현재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에 장착된 것과 유사한 새로운 LED 전조등을 장착하고 있다. 그것은 스포츠카를 더욱 위협적이고 공격적으로 보이게 한다. 2018년형 AMG GT 도입된 신형 AMG 파나미카나 그릴 디자인과 결합해 포르쉐 911 아우디 R8 비교해서 길들여 보이게 하는데 나쁘지 않다. 후면 페시아, 서리 처리된 테일라이트, 수정된 테일파이프 설계 외관 변화는 뒤쪽에서 계속된다.

 

 

고맙게도, Mercedes-AMG 2020 Mercedes AMG GT에서 4.0L Twin-Turbocharge V8 모터를 유지했다. 표준 GT 쿠페와 로드스터는 469마력을 받는 반면, GT C 터보차지 V8 비해 550마력이 뛰어나다. 만약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GT R 새로운 GT R Pro 당신의 식욕을 만족시켜야 한다. 모델 모두 V8에서 577마력을 짜내고, 특히 GT R Pro에서 차량의 핸들링과 정밀도를 더욱 정교하게 하기 위해 여러 개의 새로운 키트를 받는다.

 

 

그것은 새로 개발된 AMG 코일오버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시작하는데, 시스템은 특정 경마장에 대해 개별적으로 구성할 있다. 코일오버는 GT R Pro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운전자가 스프링 프리로드 길이와 댐퍼 리바운드/압축에 대한 완벽한 설정으로 다이얼할 있도록 한다. 기존의 애프터마켓 코일오버와는 달리 특별한 공구를 사용하지 않고 설정을 변경할 있으며 댐퍼의 통합 조정 다이얼을 통해 신속하게 설정할 있다. 실제 성능 주행 환경에서 조정 가능한 서스펜션 시스템의 가장 장점은 급가속, 제동 코너링 필요에 따라 다이빙 차체 롤링을 제어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Mercedes-AMG GT Pro 서스펜션은 나아가서 리어 토션 바는 중공강으로 제작된다. 이것은 체중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조절할 수도 있다. 사이 전면 비틀림 바도 조절이 가능하며 탄소 섬유로 만들어 추가적인 중량 절감을 한다. 또한 GT R Pro 상부 위시본의 유니볼 구형 베어링을 수신한다. 이전 AMG GT 모델이 후방 차축의 하단 위시본에서 동일한 설정을 받는 경우, GT R Pro 상부 위시본에서 동일한 처리를 받는다. 결과 높은 부하에서도 토우인 캠버 설정이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핸들링과 트랙션이 개선된다.

 

메르세데스-AMG GT R Pro 또한 리터닝된 동적 엔진과 변속기 마운트를 받는다. 이렇게 하면 차량의 민첩성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오프 캠버와 구불구불한 커브를 공격할 나은 피드백과 고정밀 반응을 얻을 있다. 그리고 메르세데스 GT3 GT4 경주용 자동차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 새롭게 디자인된 앞치마다. 이제 탄소 섬유 앞치마 옆면에 개의 플릭스가 있는데, 앞부분의 스플리터로 매끄럽게 전환된다. 이는 프론트 스플리터를 고속으로 안정화시키는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AMG GT R Pro에게 경주를 위한 듯한 느낌을 준다.

 

 

 

 

 

GT R Pro에는 전면 스플리터, 펜더 , 사이드 미러, 리어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를 포함한 다양한 탄소 섬유 트림과 구성 요소가 표준으로 제공된다. 스포일러에는 리어 액슬의 하강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스포일러 립이 장착되어 있다. 그리고 모든 AMG GT 모델과 마찬가지로, GT R Pro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탄소 섬유 지붕도 함께 제공한다. 모든 것을 말하고 실행하면, GT R Pro GT R 비해 시속 155마일로 200파운드의 추가 하강력을 생성할 있으며, 3분의 2 하강력이 프론트 액슬 위로 밀릴 있다.

 

도로에서 AMG GT R Pro 식별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차는 독특한 차량 포장과 후드, 지붕, 해치를 달리는 전통적인 경주용 줄무늬가 있다. 줄무늬도 차량 측면에 뚜렷이 나타나 있다. 도색 마감의 광택과 광택이 좋다면 GT R Pro 포장하지 않도록 선택할 있다. 하지만, 선로 임무를 위해 새로운 2020년형 Mercedes-AMG GT R Pro 구입하는 경우, 도장을 보호하기 위해 표준 랩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인테리어 변화도 인상적이다. 메르세데스-AMG GT 모든 모델은 GT 4도어에서 파생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25인치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로 표준 출시되었다. 물론 AMG GT 4도어 쿠페에서 다시 선을 보인 새로운 AMG 성능 스티어링 휠이 없으면 완성된 AMG 모델은 없다. 익숙한 3스포크 디자인, 일체형 터치 컨트롤 버튼, 아연도금 기어 변속 패들, 평평한 바닥 부분이 있어 스포티한 독특한 느낌을 준다. GT C 가죽과 DINAMICA 마이크로 파이버를 조합한 반면, Tooler GT에서 검은색 Nappa 가죽으로 덮여 있다. GT R 핸들에서 완전한 DINAMICA 처리를 받는다. 미세섬유가 먼지와 먼지를 줍는 좋다는 점을 고려하면, 땀에 젖은 손바닥에 레이싱 장갑 없이 AMG GT C GT R Pro 몰면 마감과 질감이 어떻게 지속될지 궁금하다.

 

 

 

 

 

 

 

땀에 젖은 손바닥도 직업상의 위험으로 보인다. 순수하고 무절제한 주행 성능을 추출하기 위해 2020 Mercedes AMG GT AMG Dynamic Select System 새로운 AMG Dynamics 주행 모드를 탑재한다. 일반적인 슬라이스,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레이스 개인 모드 외에도, 시스템은 현재 전자 안정성 프로그램 또는 ESP 통합되는 AMG 다이내믹스 모드를 포함하고 있다. AMG 다이내믹스는 조향 응답성을 향상시키면서 리어 액슬의 전원 분배를 최적화한다.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자동차가 거의 텔레파시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계산할 것이다. AMG Dynamics 설정은 기본, 고급, 프로 마스터의 가지 모드로 구성할 있다. 후자는 GT C GT R에서만 사용할 있다.

 

 

나는 이상적이지 않은 날씨 조건 하에서 Mercedes-AMG GT R Pro에서 약간의 트랙 시간을 보냈다. 미끄러운 코스는 타임을 설정하는 이상적이지 않을 있지만, 차량의 동작과 역동성에 대한 나은 관점을 제공했다. Mercedes GT R Pro 연석 중량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차는 3.5 안에 정지 상태에서 60mph 쉽게 깨뜨린다. 최고 속도는 시속 198마일로 정한다. 직선 속도는 프로의 장점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트랙의 코너에서 빛을 발한다. 그것은 빠르게 가속하며, 무거운 오른발로 3 기어에서 트랙션이 깨지기 쉽다. V8 강력한 함성을 지르는 것처럼, 상승세는 똑같이 잔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분된다. 이때 공포 요인이 서서히 스며들고 있다. 이것을 완전히 잡담할 천박하면서도 통쾌한 배기가스 껍질과 결합하면, 다음 코너로 달려갈 소름이 돋을 뿐이다.

 

 

 

고맙게도, 새로운 GT R Pro 일반 경주 운전자의 입력에 의무적이다. , Pro AMG GT 가장 하드코어 버전일 수도 있지만, AMG 심장마비를 일으키지 않고 차를 접근가능하게 만들거나 기꺼이 이리저리 던질 있었다. 생각에, 프로의 가장 특별한 점은 운전자와 소통하려는 차량의 의지야. 하지만 오해하지는 . 차는 조심하지 않으면 세게 물겠지만, 얌전하게 그렇게 한다. 스티어링은 엄청난 양의 피드백을 제공하며 빠른 비율은 가벼운 오버스티어를 쉽게 보정할 있게 해준다. 그것에 대해 실수하지 마라: 프로는 여전히 매우 AMG 자동차다. 그것은 아무도 상관하지 않는 것처럼 꼬리를 밀어낼 있지만, 섀시와 서스펜션 설정은 당신이 차량의 안정성과 방향 제어를 방해하지 않고 약간의 실수를 있게 해준다.

 

GT R Pro 초심자나 희미한 심장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해도 무방하지만, 아마도 아직 가장 극단적이고 희귀한 AMG 스포츠카일 것이다. 메르세데스는 GT R Pro 750 예시만 제작할 것이며, 미국 운송을 위해 150대가 예정되어 있다. 옵션 없이 170,000달러의 AMG GT R 모델을 사용한다면, GT R Pro 200달러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격과 함께 저렴하게 제공되지 않을 것이다. 2020년형 메르세데스 AMG GT GT R Pro 올해 말에 판매될 예정이지만, 포르쉐는 오늘부터 걱정을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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