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 론칭 에디션 하루 만에 매진지프의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 론치 에디션은 오랫동안 기대했던 픽업 트럭 중 가장 비싼 버전이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중단되지는 않았다. 이 자동차 회사는 4월 4일 목요일에 론치 에디션 글래디에이터를 예약판매하여 즉시 매진시켰다.지프는 미국에서 제공될 트럭 중 4,190대를 보유하고 있었는데, 이는 새로운 라인에서 픽업이 생산될 오하이오 주 톨레도의 419 ZIP 코드를 참조했다. 2020년형 Gladiator Launch Edition의 권장 스티커 가격이 60,815달러인 점을 감안하면, 이는 엄청난 현금 지출이다. 그래도 최종 가격은 훨씬 더 비싸지게 될 수도 있다. 론치 에디션 구매자들은 온라인에서 주문을 했고, 그리고 나서 특별 "Jeep Concierge"로부터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연락을 받았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판매를 마무리하는 지역 딜러가 될 것이다. 그 딜러도 판매 가격을 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결국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든 간에, 새로운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는 사실상 한계에 다다를 것이다. 론치 에디션은 최고 사양인 글래디에이터 루비콘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33인치 포켄 와일드펙 올터레인 타이어에 17인치 미드 글로스 블랙 알루미늄 휠이 sh다. 내부에는 빨간색 액센트 스티치가 달린 검은색 가죽 시트가 있고, 모나코 은색으로 칠한 포장된 계기판 중간 볼트도 있다.
블랙, 브라이트 화이트, 빌렛 실버 메탈릭, 파이어크래커 레드,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메탈릭 등 5가지 외부 색상이 제공된다. 기본적으로는 전면과 후면 LED 조명, 차체 색상의 하드탑과 일치하는 펜더 플레어, 트레일 레일 화물 관리 시스템, 그리고 스프레이 인 베를린 등이 있을 것이다. 3.6리터 펜타스타 V6는 최대 7000파운드까지 견인할 수 있을 것이다.
기술 전면에서 모든 런치 에디션 트럭은 9개의 스피커 알파인 오디오 시스템과 함께 8.4인치 U커넥트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을 장착한다. 키리스 엔트리, 사각지대 및 리어 크로스 경로 모니터링, 리어 주차 보조 장치 및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있으며, 지프의 유용한 전향 트레일캠도 장착됐다.
4,190개의 론치 에디션 모델 중 하나를 놓치면,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가 5월부터 스포츠, 스포츠 S, 오버랜드, 루비콘 트림에 도착할 것이다. 스포츠의 가격은 3만3545달러( 목적지 1495달러 포함)이며, 루비콘은 4만3545달러(승선지 4만3545달러)에서 출발한다.
이번 달 초 새로운 픽업을 추진했을 때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가 비포장도로에서 인상적이었습니다. 한편, 길에는 그 준수한 중지 덕분에 약간의 부드러움이 있지만, 랭글러 팬들이 익숙하지 않을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2020년형 지프 글래디에이터 카메라는 모든 트럭이 훔쳐야 할 물건이다.
때때로 가장 매력적인 것은 작은 세부 사항이다. 2020년형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오랫동안 기대했던 픽업 트럭일지라도, 그것은 오프로드에서 모든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편리한 카메라다. 후진 카메라가 표준으로 나오는 동안, 지프는 또한 새로운 글래디에이터에 전면 카메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것은 여러분이 초점을 맞추는 동안 최고의 관점을 얻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현재의 차를 타고 앞길을 꽤 잘 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오프로드 트랙의 방향과 갑자기 상황이 매우 다르게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십시오. 운이 좋으면 스폿터가 있어 자신과 바퀴를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후드의 앞입술 앞에 얼마나 많은 것을 볼 수 있는지에 의존하고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약 6피트의 사각 지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앞쪽 길의 일부가 차의 후드에 가려져 있다. 고속도로에 있다면 그런 문제는 아니지만 나무나 바위 사이에 있는 좁은 오솔길을 비집고 다니거나 가파른 절벽의 한켠에서 떨어지는 것을 피하려고 한다면 6피트는 갑자기 훨씬 더 위협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래디에이터에 대한 지프의 대답은 정면 카메라다. 옵션이지만 많은 오프로드 팬들이 새로운 픽업을 주문할 때 추가 비용을 tbc에 지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그것은 또한 새 트럭에서 가장 재미있는 기능 중 하나이다.
기본적으로 현대의 차량 후면의 후진 카메라처럼 글래디에이터의 전면 카메라는 대시보드 터치스크린에 라이브뷰를 비치는 광각 렌즈다. 그것은 지프 그릴의 중앙 베인에 장착되어 있는데, 검은색 플라스틱 결절인데, 대부분 그물망과 섞인다.
Gladiator의 UConnect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에서 전면 카메라 뷰를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픽업 전방의 대략 2피트의 지형을 보여준다. 운전대를 돌릴 때 화면에서 움직이는 역동적인 가이드라인도 있어 트럭을 정확히 겨냥하고 있는 위치를 알 수 있다.
가장 재미있니? 아마도 통합 청소 시스템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글래디에이터를 포장도로에서 세게 밀면, 아마 진흙이 될 것이고, 전면 카메라는 자유분방한 그라임을 입기에 안성맞춤이다. 다행히 터치 스크린에 "클린 카메라" 버튼이 있다: 그것을 누르면 지프는 윈드실드 워셔 제트에 사용되는 비눗물과 같은 비눗물로 렌즈를 스플래시 한다.
놀라울 정도로 효과적이다. 버튼에 손가락을 대고 계속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특별히 완고한 멍청이들을 풀어줄 수 있다. 대부분의 후진 카메라나 몇 초간의 주행 후에 자동으로 꺼지는 다른 서라운드 뷰 카메라와는 달리, 지프의 전면 카메라는 장시간 화면에 유지된다.
물론 지프의 새 트럭에는 아무리 재미있어도 화려한 전면 카메라 이상의 것이 있다. 새로운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는 어떻게 그 길에서 벗어나고 있는가? 단 며칠만에 말해 줄 수 있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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