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벤타이가 Bentley Bentayga V8 Design Series 팩 고유의 스타일 벤틀리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벤타이가 SUV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하였다. 구체적으로는 차량 내외부에 독특한 개선 효과를 가져다 주는 밴타이가 V8 디자인 시리즈 입니다. 뮬레이너 개선은 팔라듐 그레이 휠을 포함한 표준이다. 듀오톤 숨기기 색상 분할은 패키지의 일부분이며, 블랙라인 사양은 Design Series에서 표준 사양이다. 패키지의 일부인 화려한 팔라듐 그레이 파라곤 휠에는 자체 레벨링 벤틀리 로고가 있다. 그것은 주인이 벤틀리라는 것을 아무도 알 수 없다는 듯이 멈추면 로고가 항상 똑바로 세워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테리어는 완전히 새로운 탄소섬유 짜임과 듀오톤 컬러 팔레트가 최초로 특징이다. 좌석은 벨루가 메인 가죽으로 덮여 있고, 시계는 진주 얼굴의 어머니를 둔 브레이틀링 모델이다. 프론트 시트 컴포트 사양 및 드릴로 뚫은 알로이 스포츠 페달 및 발걸이는 차량에 표준 장착됨.
벤타이가 V8은 542 bhp와 568 lb-ft의 토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180mph에 도달할 수 있고 정지 상태에서 4.4초 안에 60mph에 도달할 수 있다. Design Series는 4륜 구동,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 및 4가지 주행 모드 표준을 가지고 있다. 연비는 21.7mpg로 출력량을 고려할 때 나쁘지 않다.
벤타이가 V8 디자인 시리즈는 필러 박스 레드, 오렌지, 멀리너 화이트, 클라인 블루 듀오톤 인테리어 팔레트로 제공된다. 내부에는 다이아몬드 퀼트 패턴과 고급스러운 광택 마감 처리도 되어 있다. 피아노 블랙 마감은 센터 콘솔과 센터 페시아에 적용된다. 벤틀리 조명 발판에는 탑승객과 운전자를 환영하는 기능이 있다.
운전하는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해서는 안 되고 운전하는 동안 분명히 게임을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그냥 앉아서 주차하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거라면? 테슬라는 생산적인 것과 같은 스트레스를 주는 일을 하기 보다는, 다음으로 좋은 것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 자동차의 계기판에서 구식 아타리 게임을 하는 것, 그 핸들을 거대한 컨트롤러로 사용하는 것.
물론, 이것은 뉴스가 아니다. 지난 8월, 테슬라는 V9.0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숨겨진 부활절 달걀로 소수의 아타리 게임을 추가했다. 물론, 이 게임들은 운전하는 동안 하는 것이 아니며, 다행히도, 이 게임들에 도달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다.
실제 게임 가입 서비스처럼 테슬라는 자사의 "테슬아타리" 목록에 더 많은 타이틀을 추가하고 있다. 원래 목록에는 미사일 사령부와 소행성 같은 게임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체 목록을 제시하지는 않았지만 이름별로 슈퍼 브레이크아웃을 언급하고 있다.
슬프게도, 그 비디오는 어떤 새로운 레이싱 게임도 다가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테슬라는 지난달 인기 게임인 아타리 게임 폴포지션(Pole Position)을 배포권을 획득하지 못해 철거해야 했다. 그것은 교체를 약속했지만 테슬라 소유주들은 여전히 그것의 이행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
브레이크아웃과 더 많은 게임을 가져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번 주에 출시될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것을 얻는 데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테슬라는 모델 3의 내부 카메라가 무엇인지를 확인했으며, 일론 머스크는 이 센서가 이 전기 자동차 회사의 향후 로드맵에 어떻게 작용할지를 밝혔다. 카메라는 EV 내부의 백미러 위로 위치하여, 바깥쪽이 아닌 실내 쪽을 향한다.
그것은 모델 3이 2011년 중반에 고해상도 자동차 내부 이미지에서 공개된 직후에 발견되었다. 그 당시 테슬라는 투기를 막지는 못했지만 카메라의 사양에 대해 정확히 말하고 있지는 않았다.
테슬라가 이 카메라를 오토파일럿의 주의력 기반 감시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캐딜락의 슈퍼크루즈가 운전자의 시선을 추적하는 카메라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오토파일럿은 운전자들이 운전대에서 손을 뗄 수 있도록 비슷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었다. 그러나 카메라 위치(조향 휠에서 위쪽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실내로 내려다보는)는 구현이 어려울 수 있음을 시사하였다.
또 다른 제안은 테슬라가 차 주인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안에 있을 때 이 카메라를 이용해 선실을 감시할 계획이라는 것이었다. 실제로, 테슬라 CEO인 Elon Musk가 그가 출시하고 싶은 궁극적인 자율 놀이기구 시스템을 위해 그것을 가능하게 할 계획이라고 확인하면서, 그것은 사실로 밝혀졌다.
"우리가 우버/라이프트와 경쟁하기 시작할 때 그리고 사람들은 테슬라의 공유된 자율 비행대의 일부로 그들의 차가 돈을 벌 수 있도록 허락한다,"라고 머스크는 트위터에서 카메라의 프라이버시 함축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설명했다. "누군가가 당신 차를 어지럽힐 경우에 대비해 영상을 확인해 보면 돼."
테슬라의 공유 자율함대 구축 목표는 2016년 머스크가 자신의 '마스터 플랜 2부'에서 이른바 '테슬라 네트워크'의 윤곽을 드러냈을 때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자동차 소유주들은 자가용을 타고 픽업 장소로 자율주행한 다음 자가용을 필요로 하지 않는 동안 택시 대안으로 행동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테슬라가 실제로 자율주행 기술을 완성해야 하고, 규제당국은 도로 위의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승인해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그때까지 카메라가 사용되지 않을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Musk는 외부 카메라와 달리 현재 비활성 상태인 것을 확인했지만, 실내 카메라는 "2번째 사이드 윈도우와 리어 윈도우를 통해 볼 수 있는 것처럼 차량 외부의 카메라를 보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것이 카메라, 초음파 센서, 레이더에 의존하는 현재의 오토파일럿 시스템을 증강시킬 수 있을지 아니면 다른 것을 볼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프 2020년형 글래디에이터 론칭 에디션 하루 만에 매진 (0) | 2019.04.09 |
---|---|
2019년 아우디 e-tron 범위 미국에 드러나:당신이 알아야 하는 것. (0) | 2019.04.09 |
도요타 하이브리드 자동차 특허를 공개한다. (0) | 2019.04.07 |
메르세데스-AMG Mercedes-AMG A 35 4Matic Saloon은 홉업 패밀리 카이다 (0) | 2019.04.03 |
애스턴 마틴 DBS GT Aston Martin DBS GT Zagato는 가장 좋은 종류의 타협이다 (0) | 2019.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