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애스턴 마틴 라피드 E Aston Martin Rapide E super-luxe EV는 미친 듯이 희귀할 것이다.

moonbows 2019. 4. 17. 2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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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 마틴 라피드 E Aston Martin Rapide E super-luxe EV 미친 듯이 희귀할 것이다 애스턴 마틴은 최초의 전기 자동차를 위해 특별한 것을 약속했고, 라피드 E 단지 그것이라는 것을 부인할 없다. 영국 자동차회사에서 나온 최초의 순수 EV 도어는 전기화 작업에 집중하고 있는 애스턴 마틴의 새로운 세인트 아탄 생산 시설을 떠나는 번째 차량이 것이다분명히, Rapide E 가솔린으로 구동되는 Rapide 사촌과 많은 디자인 DNA 공유하고 있다. 세단의 날렵한 지붕선을 생각하면 그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Rapide E 벌집형 전면 그릴과 EV 가스 배출량보다 냉각이 필요하기 때문에 새로운 환기 장치를 추가한다.

 

 

공기역학이 상승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바닥 아래 디자인과 후면 확산기에 의해 어떤 것이 도움이 된다. 단조 알루미늄 휠은 자체적인 에어로 친화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피렐리가 특별히 라피드 E 위해 고안한 낮은 회전 저항 타이어를 장착하고 있다. 사실, 전반적으로, 애스턴 마틴은 차가 가스 자동차보다 공기역학적 미끄러짐을 8퍼센트 잘한다고 말한다.

 

 

업데이트는 내부에서도 확장된다. 곳에는 이제 배터리 충전 상태, 모터 전원 수준, 성능 등을 갖춘 아날로그 게이지를 대체할 10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다. 탄소 섬유 트림은 가죽과 다른 고급 재료들과 나란히 놓여 있다.

 

 

물론, 애스턴 마틴이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빨라야 한다. 우리가 보아온 많은 성능의 EV와는 달리, Rapide E 후륜구동을 선택한다. 개의 전기 모터가 자동차의 뒤쪽에 있고, 602 마력과 701파운드-ft 토크를 제공한다.

 

애스턴 마틴은 4 안에 시속 0~60마일로 달릴 있으며 50~70마일은 1.5초가 걸릴 것이라고 약속했다. 65 kWh 배터리로부터의 범위는 WLTP 사이클에서 200 마일 이상에 충분하다. 충전과 관련하여 800V 고전압 시스템이 있는데, 호환되는 충전기를 사용하면 시간당 310마일의 속도를 있다.

 

 

심지어 보다 일반적인 400V, 50kW 충전기에서도 애스턴 마틴은 차가 시간 안에 185마일의 거리를 주행해야 한다고 말한다. 한편, 일반 AC 레벨 2에서는 최대 충전 시간을 3시간으로 계산한다.

 

중요한 것은, Rapide E 속도뿐만 아니라 일관성을 약속한다. 애스턴 마틴은 자동차가 열이나 다른 장애물에 대한 문제 없이 누버링 전체를 다루기 쉬워야 한다고 말한다. 거기 있는 동안, Rapide AMR에서 배운 공학 튜닝 수업은 전기 버전에 대한 배당을 지불해야 한다.

 

 

GT, Sport, Sport+ 가지 주행 모드가 있으며, 모두 파워트레인 섀시를 조정한다. V12 배터리-전기 시스템과 교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Rapide AMR 도로 느낌을 모방하기 위해 스프링 댐퍼 속도 수정과 함께 제한된 슬립 디퍼렌셜이 사용된다.

 

 

얼마나 많은 Rapide E 자동차들이 트랙으로 옮겨지는지는지는 두고 일이다. 그렇다면 아마도 유용할 것이다. 그것은 자동차 상태를 보여주고 지도와 네비게이션에 도움을 있고 원격으로 충전을 관리할 있는 애스턴 마틴의 새로운 시스템이다.

 

 

하지만 당신은 길에서 많은 라피드 E 없을 것이다. 애스턴 마틴은 155대의 자동차만 생산할 것이며 가격은 신청 구할 있을 것이라고 한다. 그것은 새로운 라곤다 서브 브랜드인 애스턴 마틴의 전기화된 럭셔리 명판 주위에 작은 부분도 없이 세워진 넓은 전기화 범위에 이르는 길을 열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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