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네시스 GV80 ( Genesis GV80 ) 첫 번째 SUV

moonbows 2020. 1. 5. 10:56
반응형

제네시스 GV80 ( Genesis GV80 ) 번째 SUV  제네시스가 신형 SUV GV80 이미지를 공개했다. GV80 제네시스 브랜드의 SUV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제네시스는 SUV 후륜구동 플랫폼을 사용하며 제네시스 라인에 다기능성을 가져다 것이라고 말한다제네시스 GV80 구매자들은 줄의 좌석을 선택할 있는 선택권을 갖게 것이다. SUV G70, G80, G90 세단과 함께 제네시스 라인업에 들어갈 것이다. 제네시스 GV80 RWD 플랫폼에서 롤링하는 동안 AWD 제공될 것이다. 제네시스는 GV80 이름의 V 제네시스 SUV 제공할 있는 다기능성을 나타낸다고 말한다.

 

 

제네시스는 현재 제공되는 GV80 이미지가 안에 다른 엔지니어링 세부사항으로 보완될 것이라고 약속한다. SUV 내외부 스타일링은 2017 뉴욕 오토쇼에서 소개된 GV80 컨셉에서 나온 것으로 한국, 미국, 독일의 제네시스 디자인 스튜디오가 합작한 것이다.

 

 

GV80 외관 전체에 걸쳐 가벼운 고정물로 나타나는 G-Matrix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바퀴의 디자인은 다이아몬드가 빛에 의해 조명될 보이는 난초에서 영감을 얻는다. GV80 열린 공간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춘다고 주장한다.

 

 

차량은 하이 마운티드 컨트롤 표면으로 둘러싸인 "명령" 주행 위치로 디테일을 최소화한다. 공기 통풍구는 얇고 전면을 가로질러 뻗어 있어 최소한의 물리적 버튼이 특징인 실내의 폭을 강조한다. 회전하는 전자 기어 셀렉터가 센터 콘솔에 있다. 제네시스는 GV80 2020년에 세계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번 달부터 한국에서 판매가 시작된다고 말한다. 추가 세부 사항은 출시와 가까이 제공될 것이다.

 

지프 4xe  전기 SUV 특별한 배지를 준다.

 

 

지프는 다가오는 전기 오프로드의 배지를 새로 달았는데, 지프 4xe 향후 2 동안 주행 범위에 EV 공격적으로 추가하기 때문에 테일게이트를 우아하게 장식할 것이다. 현대차는 2022년까지 모든 모델에 대해 전기화 옵션을 제공할 계획이며, 가스 디젤 모델과 구별하기 위해 지프 4xe 배지를 사용할 계획이다지프는 가장 팔리는 SUV 일부에 전기를 공급하면서 가지 모델부터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프 랭글러 4xe, 지프 컴패스 4xe, 지프 레네게이드 4xe 모두 올해 제네바, 뉴욕, 베이징 자동차 쇼에서 데뷔할 것이다.

 

 

우선, 이것들은 완전한 전기 자동차는 아닐 것이다. 대신 지프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기 구동 트레인의 순간 토크를 내연기관의 재확보 기능과 결합한다. 지프는 혼합물이 오프로드 주행자에게 완벽히 이치에 맞다고 주장하는데, 경우 가스 엔진 지연 없이 전달되는 토크의 래시가 상황이 까다로워질 훨씬 보람 있는 SUV 만들 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FCA) 푸조의 그루프 PSA 제휴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자체 EV 계획을 수립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지프 4xe 모델은 모든 FCA 브랜드에 걸쳐 30 이상의 강력한 전기 자동차 목록에 포함될 것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생각은 피아트 개념 센토벤티의 형태로 나타난다. 전기는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였으나 CES 2020 처음 등장한다. 차세대 피아트 500 미래적 비전으로 의도된 캔버스는 자동차의 " 캔버스", 게다가 개인 소유주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상당히 커스터마이징할 있도록 고안되었다.

 

예를 들어, 공장에서 나온 FCA 센토벤티가 오직 하나의 색상인 흰색으로만 제공될 것으로 예상한다. 그런 다음 여러 가지 마감에 맞춰 포장할  있으며, 여러 루프, 범퍼   옵션에서 사용자가 고를  있다. 내부에는 3D 프린팅된 옵션을 포함하여 교환이 가능한 대시보드 부품이 실내를 모듈로 만든다. 피아트는 또한 EV 다양한 레인지 옵션을 갖추고 있으며 모듈식 배터리는 충전으로 60마일에서 300마일까지 주행할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