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 메르세데스-벤츠 ( Mercedes-Benz ) GLB SUV가 소형

moonbows 2019. 12. 29. 1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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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메르세데스-벤츠 ( Mercedes-Benz ) GLB SUV 소형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형 2020년형 GLB SUV 출시되기도 전에, 독일 자동차 회사는 미국 시장을 위해 8대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GLB 9대의 SUV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내가 노후한 기억을 보상하기 위해 이중 점검하기 전에 기대했던 것보다 많은 것이다. 럭셔리 트럭을 원한다면, 그리고 크기와 능력에 관한 , GLB A클래스나 CLA 쿠페에서 있는 것과 같은 구조인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소형 자동차 플랫폼을 활용하는 일곱 번째 차일 것이다.

 

 

2020 메르세데스-벤츠 ( Mercedes-Benz ) GLB GLA GLC SUV 사이에서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생각에는 GLB 멋진 G클래스의 복고적인 외모를 가진 소형 SUV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인데, 모든 것이 당신을 파산시키지 않고서는 말이다.

 

 

GLA GLC(다른 많은 크로스오버 SUV 마찬가지로) 루프라인을 휩쓸고 있는 반면, 2020 메르세데스-벤츠 ( Mercedes-Benz ) GLB 정반대다. 대신 120달러짜리 가격표가 없는 G클래스를 받게 겁니다. 그리고 그게 좋을 겁니다. 우선, 나는 오래된 학교 남자야. 그리고 나는 SUV 과거의 Defender Land Cruiser 똑같이 생겼으면 좋겠어. 그리고 그것에 의해, 나는 기존의 박스 형태를 언급하고 있는데, 이것은 차량의 직립과 부치 비율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모란 메르세데스-벤츠 USA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GLB 국내 포트폴리오를 정말 확장시켜 준다"면서 "그러나 차의 중요한 점은 3 좌석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투박스 SUV 이를 바라보는 시각도 있다는 "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SUV 흥분하지 않는다. 물건이 어떤 민첩한 기술이나 어쩌면 터무니없이 강력한 엔진을 포장하고 있지 않는 , 나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포화상태에 이르렀다고 굳게 믿는다. 바퀴에 달린 가족상자에 꽂을 있는 전력과 기술은 아주 많았지만 GLB 나를 다르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여기 쿠페 같은 프로필이 주어지지 않은 것을 고려해 만한 가치가 있는 작은 SUV 하나 있는데, 그것은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다. 하루 종일 혼다 CR-V 보면서 물기 어린 시선을 받은 스즈키가 아직도 미국에 데려오기를 거부하는 스즈키 지미를 보는 느낌이다.

 

지미와는 달리 2020 메르세데스-벤츠 ( Mercedes-Benz ) GLB 스타일과 오프로드의 기량을 위해 실용성을 회피하지 않는다. GLA보다 5인치가 길고 GLC보다 1.7인치가 짧다. 각각 적절한 5인승인 SUV 달리 GLB 7인승 유연성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버니 글레이저 메르세데스벤츠 USA 제품 매니지먼트 책임자는 "실내실을 보면 GLB 사실상 모든 엔트리 차량 중에서 가장 앞쪽 헤드룸이 많다" 지적한다. "GLB에서는 정면에 정확히 41인치의 헤드룸을 얻어 아주 널찍한 인상을 준다. 그리고 축간거리는 111인치인데, 우리가 부르는 소형차 가장 축간거리라고 있다."

 

 

 

축간거리와 함께 많은 뒷다리 공간, 화물 구역, 그리고 적합한 승차감이 나온다. 사실, GLC 뒷다리는 38인치인데, 소형 SUV로는 인상적이다. 필요한 경우, 2 슬라이딩 시트는 다리나 화물을 수용하기 위해 6인치 뒤로 또는 앞으로 있다. 그러나 3 옵션인 850달러의 공간은 여전히 적당한 프리미엄을 유지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는 키가 5피트 6인치까지 충분히 어른들을 수용할 있을 만큼 공간이 넓다고 제안하지만, 나는 정말로 어린이들, 성실한 십대들, 혹은 애완견들을 위해 그것을 생각해 보고 싶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 인간을 뒤쪽에 맞추게 된다면, 그들은 음료를 즐길 있고 표준 컵홀더와 USB-C 충전 포트를 통해 스마트폰을 충전할 있다. 실제로 메르세데스-벤츠는 신축성 있는 좌석 구성과 뒤쪽의 넓은 화물 공간으로 강조된 새로운 GLB SUV에서 실용성의 이점을 설파하고 있다. 뒷좌석이 정상 위치에 있을 , GLB 20세제곱 피트 화물실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2 시트를 접으면 산악자전거, 스키, 스포츠 장비와 같은 물건을 운반할 있는 62세제곱피트 이상의 공간이 있다. GLB 또한 무거운 물건을 싣고 내리는 좌절감을 덜기 위해 파워 리프트게이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Mazda 자동차의 급제동을 유발할 있는 안전 결함

 

지난주 마즈다 북미 운영국은 2019년과 2020 일부 마즈다3 차량에 영향을 미치는안전 결함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Mazda 따르면,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 문제에 대해 573부의 결함 통지를 받았는데, 통보는 비상 제동계통의 '부정 작동' 관련이 있다고 한다. Mazda USA 웹사이트에 게재된 공개에서, 자동차 회사는 새롭게 발견된 '안전 결함' 2019-2020 Mazda3 차량 일부에서 발견된 자동 비상 제동 시스템인 스마트 브레이크 시스템(SBS)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리콜된 차량 35,000 이상이 미국과 지역에 위치해 있다.

 

 

 

특별한 문제는 자동차에 대한 실제적인 물리적 문제 때문이 아니라, SBS 컨트롤 소프트웨어에서 Mazda '잘못된 프로그래밍'이라고 표현한 것에 기인한다. 문제로 인해 시스템이 차량 앞쪽에 장애물이 없을 장애물을 감지하여 충돌을 피하기 위해 비상 브레이크를 작동시킬 있다.

 

이것은 비상 제동이기 때문에 브레이크에 상당한 힘이 가해지기 때문에, 뒤에 있는 사람이 제때에 멈출 없어 후방 추돌 사고가 발생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Mazda SBS 시스템이 결함에 의해 작동되면 운전자들이 경고 메시지를 보고 경보를 듣게 것이라고 말한다.

 

 

다행히도 마즈다는 결함으로 인한 부상이나 사망에 대한 보고는 없었다고 말한다. 회사는 리콜이 진행 중인 상황에서 수리를 언제 것인지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포함하지 않았다. 자동차 회사도 또한 수리를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빠른 재프로그래밍 세션이 것인지, 아니면 많은 관련 작업이 필요할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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