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Lamborghini Aventador SVJ Roadster) 로드스터 이상향을 위한 도전

moonbows 2020. 1. 2. 19:49
반응형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 이상향을 위한 도전 속도와 소음. 573,966달러를 뽑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열어야 하는 이유를 말해주기는커녕, 만약 날렵한 속도와 그에 걸맞은 사운드트랙이 당신의 주된 관심사라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는 12개의 실린더와 당신을 있는 탈착식 지붕을 가지고 있다이탈리아에서 가장 비싼 시리즈 자동차에 대한 이론은 이미 충분히 증명되었다. 쿠페 버전은 6.5리터의 자연 흡기 V12, 531lb-ft 토크, 컨버터블과 동일한 770마력의 토크를 가지고 있다. 4 조향과 함께 4 구동도 가능하다.

 

 

지붕을 깎은 약간의 뻣뻣함을 더하면 연석 중량에 110파운드를 더하고, 이는 0-60시간에 10분의 1초를 더한다. 그래도 우리는 2.8 2.9초라고 말하고 있다. 최고 속도는 시속 217마일을 초과하지 않는다.

 

디즈니 랜드 아래를 달리는 터널처럼, SVJ 주름지고 응축된 몸놀림은 그들 자신의 비밀을 숨긴다. 에어로다이내믹카 람보르기니 아티바는 2017 후라칸테에 데뷔한 ALA 2.0 2세대지만 공기역학에 대한 접근방법에 있어서는 못지 않게 매혹적이다.

 

 

ALA 2.0 크고, 위치를 바꾸는 날개와, 몸놀림과, 그리고 영리하고, 확실하지만, 무겁고 기계적으로 복잡한 능동 스포일러 갤로어(Alast of Airbenders) 다운포스먼트와 드래그 밸런스를 맞추면서 모든 에어벤더(Rast of Airbenders) 간다. 앞쪽에는 스플리터와 후드에서 작은 패널이 힌지로 열려 하체를 따라 기류를 유도할 있다. 동시에 스포일러의 중앙 지지대 밑부분에서 개의 플랩이 열려 공기가 후미 가장자리를 따라 일련의 구멍을 통해 위아래로 흐를 있다. 그들은 함께 자동차의 드래그를 줄이고 직선 속도를 극대화한다.

 

 

우아함에는 서사시적인데, 운전자에게 보이지 않고, 6 달러에 가까운 차가 바삭바삭하게 회전하는 것을 넘어서, 단순한 물리학이 다른 방법으로 끝나야 한다고 제안하는 것이다. ALA 2.0 동작은 가지 드라이브 모드 시스템(거리의 한쪽 스트라다, 스포츠를 통해 고조되고 트랙의 경우 코르사) 통해 제어되며,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에 대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제공하는 Ego 디지털 조종석 디스플레이에 라이브 상태 그래픽을 표시하며

 

 

작고 가벼운 후라칸 프로테는 항상 민첩하게 느낄 것이지만,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폭탄 테러와 잔인한 힘의 조합은 그들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도취되고 있다. 아주 지나친 방법. 탄소 섬유 지붕 판넬을 풀고 엔진의 모든 , 구르릉, 울부짖음, 굉음을 음미해 보십시오. 아주 작은 리어 윈도우가 작동하여 엔진 소음과 일반적인 블러스터를 많이 발생시킨다.

 

 

면허를 박탈하는 속도는 끔찍할 정도로 달성하기가 쉽다. 다행히도 속도를 늦추는 것은 거의 재미있고, 터무니없이 효과적이며, 저녁 식판 난쟁이- 브레이크와 여러분이 다시 V12 천둥소리를 듣게 것이라는 지식의 조합이다.

 

미끄러운 에어로, 사륜구동, 끈적끈적한 피렐리 코르사스, 그리고 로드스터는 연석 무게를 숨긴다. 물론, 그것은 차이지만, 그것은 토크, 허세, 그리고 후방 고무의 최대 3 비틀림과 함께 그것에 대한 불평을 지나쳐버린다. 아벤타도르의 7 변속기는 후라칸의 듀얼클러치 시스템에 의해 부드럽게 변화할 , 낮은 도시 속도에서 특히 그것의 어리석음(, 모든 시선이 당신의 "버드 스캔들" 드롭탑에 있을 ) 능가하지만, 그것의 톱니바퀴 저글링은 기교보다 급할 자체로 들어온다.

 

 

흥미로운 것은 람보르기니가 원한다면 분명히 "실용적"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후라칸을 일일 운전사로 가질 있고, 우루스는 가족 친화적이다. 오히려, 우리는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놀라고 감사해야 한다.

 

 

단지 800개만 생산될 것이다. 이상, 여러분은 자연적인 V12 간단한 조리법이 얼마나 오래 버틸 있는지 궁금해 해야 한다. 람보르기니는 최첨단 배터리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비록 순수한 EV 자동차 회사의 목적을 위해 실현 가능하지는 않지만, 하이브리드화가 미래라는 것을 강하게 암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