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천재적인 카메라 시스템

moonbows 2020. 1. 4.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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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천재적인 카메라 시스템 Aston Martin 전통적인 미러를 슈퍼차지하여, 자동차 주변을 훨씬 있는 맞춤형 카메라 시스템을 갖춘 DBS 슈퍼레게라를 CES 2020 선보이고자 한다. 카메라 모니터링 시스템은 기존의 미러를 완전히 대체하지 않는다. , 자동차 회사가 원한다고 하더라도 미국의 규제는 아직 허용하지 않지만, 디지털 업그레이드로 확대한다그래서 각각의 사이드 미러 안에는 6자리 쿠페의 사각지대를 감시하는 카메라도 있다. 번째 카메라가 지붕에 장착되어 자동차 후면을 있다.

 

 

리어 미러를 카메라로 교체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다. 사실, 여러분은 오늘 시장에서 전통적인 유리 거울과 차량 뒤쪽에 장착된 카메라에서 피드백을 교환할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 대의 자동차를 있다.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시스템이 스스로를 차별화하는 것은 여러 대의 카메라에서 하나의 시각으로 비디오를 조합하는 방법이다.

 

예상한 대로, 당신은 루프 카메라의 화면만 보고 리어 미러를 디스플레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전통적인 거울을 복제한다. 오직 여러분의 뒷모습과 길의 어떠한 방해도 없이. 슈퍼카들이 시야를 방해하고, 낮은 때문에 시야가 좋지 않은 것으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그것은 이득이 있다.

 

 

그러나 여기에 더해 자동차 측면에서도 시야를 고려하는 능력도 있다. 젠텍스가 개발한 소프트웨어가 운전자를 위한 합성 뷰를 굽는 사이드 미러 카메라의 예의를 갖추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의 대다수가 지붕 카메라를 들고 가장자리에 사이드 카메라의 세트가 있는 것을 있다.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물리적 미러와 가상 미러를 모두 결합함으로써, 업그레이드가 발생한 차량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한 다른 시도들을 깔끔하게 회피한다. 예를 들어 아우디는 전자트론 전기 SUV 사이드 미러를 없애고 싶어했고, 실제로 유럽에서는 유리를 카메라로 교체할 있는 옵션이 있다. 그러나 미국의 현행법은 유리 거울이 존재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DBS 슈퍼레게라 프로토타입의 카메라와 유리는 2중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다. 거울을 물리적으로 조정하고 카메라의 시야도 조정한다. 내부 디스플레이는 표준, 자동 조광 미러 또는 LCD 작동할 있다화면 자체는 이미 애스턴 마틴 DBS GT 자가토에서 사용되었는데, 이는 후방 카메라에서 운전자의 눈높이로만 비출 있는 한정된 초특급 쿠테타였다. 자동차 회사가 언제 혹은 실제로 생산 자동차에 삼중 카메라 시스템을 제공할지는 불확실하다.

 

Airflow 비전 컨셉으로 크라이슬러의 고급 EV 

 

 

만약 우리가 자동차의 미래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있다면, 오두막은 많은 기술만을 받을 것이라는 점인데, FCA CES 2020 위한 공기 흐름 비전 컨셉으로 탐구하고 있다. 다음 라스베이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디자인 연구는 크라이슬러 퍼시픽아 PHEV 미니밴의 발자취를 취하면서도 내부를 호화로운 괴짜 안식처로 재조명하고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미니밴과는 거리가 멀다. Airflow Vision SUV 왜건의 요소를 휠베이스와 함께 실내 공간을 최대화하는 길고 라인으로 결합한다.

 

 

FCA 바퀴가 "전기 모터의 기계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하지만, 자동차 회사가 실제로 어떤 파워트레인을 계획하고 있는지 정확히 수는 없다. 트윈 톤의 컬러 배치는 몸놀림은 북극 백색, 언더바디는 천청색이다. LED 번개가 차체 스패닝 조명 블레이드로 확대되었다.

 

 

정신이 집중된 안에 있어. 거기서, Pacifica PHEV 플랫폼의 평평한 바닥은 거주자의 길에 들어가는 기계적인 침입을 거의 의미하지 않는다. 좌석에는 받침대 받침대가 있는 등받이가 가늘고, 스웨이드와 가죽으로 다듬어져 있으며, 다시 승객 명당 많은 다리 공간과 어깨 공간을 제공한다. FCA 또한 기능적 조명 주변 조명 모두에 초점을 맞추어 실내를 보다 개별적인 구역으로 구분하는 도움을 주었다.

 

 

대시보드는 기술 기능의 필연적인 증가와 운전자의 주의 산만과 정보 과부하를 방지할 필요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뒤로 젖혀졌다. 그것은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 화면으로부터 시작되는데, 그것을 봐야 하는 사람이 운전자나 승객인지에 따라 패널들 간에 서로 다른 정보 창을 있다.

 

 

그것은 자동차 회사 인포테인먼트에서 새로운 UI 실험할 있는 기회인데, 생산 범위에서 FCA 팬들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고 주장할 것이다. Uconnect 현재 시장에서 가장 기능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하나로 남아 있지만 아이콘이 많은 메뉴와 바쁜 레이아웃으로 가장 예쁘지는 않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공기 흐름 비전 개념의 그래픽은 단순하고 깨끗하다.

 

 

FCA UX 개념에 대해 "깊이, 계층, 일관성 가독성의 원리를 바탕으로 사용자는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인터페이스를 보고 경험할 있을 "이라고 말한다. 물론, 디자인 연구를 하는 것과 생산 자동차를 만드는 사이에는 차이가 없으며, 우리는 아마도 크라이슬러 대리점에서 조만간 실제 버전의 공기 흐름 비젼을 보게 것이라고 예상해서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니밴이 받은 따뜻한 반응으로 , 보다 고급 차량에 Pacifica Hybrid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며, FCA 향후 동안 전기화를 위한 엄청난 추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나쁜 장소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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