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니 비전 S (Sony Vision-S) 깜짝 자동차 쇼케이스!

moonbows 2020. 1. 9.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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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비전 S (Sony Vision-S) 깜짝 자동차 쇼케이스소니는 소니 비전 S (Sony Vision-S)  콘셉트카를 만들어 센서와 다른 기술이 자동차 어플리케이션으로 어떻게 전환될 있는지를 보여주고, CES 실제로 자동차 쇼로 변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CES 2020에서 열린 소니의 기자 회견에서 깜짝 공개된 비전-S 안전, 전기,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회사의 노력에 대한 롤링 테스트 벤치다사실, 여러분은 비전 S (Sony Vision-S) 소니 자동차 회사와 1계층 공급자들이 구매를 결정하기를 바라고 있는 전기 쇼핑 목록이라고 생각할 있다. 소니 센서는 이미 여러 대의 차량에 탑재되어 있지만,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 결국 자율 자동차가 보편화되면서 자동차와 트럭은 훨씬 많은 자동차를 필요로 하게 것이다.

 

 

그래서 소니 비전 S (Sony Vision-S) 에는 33개의 센서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 내부와 외부를 모두 감시한다. 일부는 장애물 보행자 회피와 같은 안전 기능에 사용되며, 다른 일부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통합된다.

 

시스템은 또한 소니의 여러 부서들 최고에서 나온 체리 픽스 시스템이다. 예를 들어, 360 리얼리티 오디오가 있는데, 오디오는 폐쇄된 객실을 이용하여 승객들을 소리로 에워싼다. 스크린도 갤로어: 대시보드의 전체 너비 디스플레이와 센터 콘솔의 번째 패널, 그리고 뒷좌석 승객을 위한 개의 터치 스크린.

 

 

여러분이 예상했듯이, 그것은 전기 제품이고, 소니는 도움을 받기 위해 다른 파트너에게 눈을 돌렸다. 플랫폼은 업계 헤비급 마그나와 공동 개발되었으며, 요시다 겐이치로 소니 사장이 오늘날 보여지는 포르쉐 타스칸 같은 비전-S 개념뿐만 아니라 SUV 같은 다른 차량 종류에도 사용될 있다고 제안하였다. 전력이나 범위 같은 것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작년에 마그나가 기존의 모터 비용의 절반에 불과하지만, 전력 밀도는 8배나 되는 새로운 전기 모터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고 발표한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편, 다른 파트너십에는 대시보드 소프트웨어에 동력을 부여하는 BlackBerry QNX Bosch, Qualcomm, NVIDIA, Continental, HERE, Elektrobit, Gentex Corporation, ZF Benteler 포함된다.

 

 

자동차의 추진과 인포테인먼트 아래에 완전히 연결된 시스템이 있는데, 시스템은 항상 공중파 업데이트 등을 위해 켜져 있다. 소니는 자율주행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소니 비전 S (Sony Vision-S) 운전자에게 운전대를 잡으라고 요구하기 보다는 카메라를 사용하여 주의를 끌기 위해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이나 고속도로 보조 장치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가정해도 무방하다.

 

 

그럴 같지 않은 것은 소니가소니 비전 S (Sony Vision-S) 생산 자체에 투입할 계획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자동차 산업은 그렇게 하는 동안 돈을 벌기 힘들기로 악명이 높기로 악명이 높다. 단지 일론 머스크와 테슬라에게 물어보라. 반면에 공급자로서 기회를 얻는 것은 훨씬 이익이 있다. 소니의 초점인 안전, 엔터테인먼트, 적응성은 소니의 사업 전반에 걸쳐 소니의 제품 영역에 배치되어 있으며, 이는 자동차가 계속해서 괴짜가 되면서 환영할 만한 수익원이 있다.

 

 

 

닛산은 CES 2020 많은 자동차 회사 하나로, 닛산이 자랑하고 있는 멋진 혁신 하나는 자동차에 통합할 있는 새로운 소음 저감 소재다. 경량 소재는 음향 변형 물질로 알려져 있다이것은 500-1200Hz 범위에서 광범위한 밴드 소음이 전달되는 것을 제한하기 위해 공기 진동을 제어하는 격자 구조와 플라스틱 필름을 결합한 것이다. 그것은 도로와 엔진에서 나는 소음을 커버한다. 닛산은 현재 이런 형태의 음을 차단하는 쓰이는 재료가 무거운 고무판이라고 말한다.

 

 

 

 새로운 음향 메타 소재는 현재 소재의 4분의 1 해당하는 무게를 가지면서도 동일한 수준의 음향 격리를 제공한다. 재료의 구조가 단순해 대량 생산 면에서 비용 경쟁력이 있다. 경량  유사한 가격은 새로운 재료를 비용이나 무게 때문에 현재 제한된 상황에서 적용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닛산은 2008년경부터 신소재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고 한다. 당시에는 전자파 연구에 사용되는 고감도 안테나에 메타 물질이 사용되었다. 닛산은 음향 메타 소재의 발명으로 이어지는 음파를 포함하도록 소재의 적용성을 확장하는 작업을 했다.

닛산은 2008년경부터 신소재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고 한다. 당시에는 전자파 연구에 사용되는 고감도 안테나에 메타 물질이 사용되었다. 닛산은 음향 메타 소재의 발명으로 이어지는 음파를 포함하도록 소재의 적용성을 확장하는 작업을 했다.

 

 

닛산은 재료가 차량을 가볍게 만드는 도움이 있어 연료 소모와 배출량 감소를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있다고 말한다. 전기차의 경우 중량이 적으면 주행거리가 길어진다는 의미다. 닛산은 언제 생산차량에 투입될지, 어떤 차량이 먼저 투입될지 발표하지 않았다. 재료는 1 7일부터 10일까지 닛산 디스플레이에서 CES 2020 전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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