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지능적인 OTA 업데이트 제공

moonbows 2020. 1. 7. 20:03
반응형

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지능적인 OTA 업데이트 제공 eSIM 출시될 예정이며, 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LTE 모뎀을 개뿐 아니라 장착할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리부팅된 클래식 SUV 올해 대리점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일부 기술 업그레이드를 선보였지만, 현재 Land Rover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더욱 깊이 파고들고 있다이것은 피비 프로라고 불렸고, 빠르고 직관적일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가 쉽도록 설계되었다. 일부는 공중파 소프트웨어 배포를 다루고 있으며, 현재의 문제점 하나를 해결하고 있다.

 

 

특히 테슬라는 OTA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대의 자동차가 있다. 그러나 그들은 일반적으로 차량이 주차되어 있고 사용되지 않을 때만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있다. 그러나 Pivi Pro 전체 LTE 모뎀과 eSIM OTA 전용하고, 번째 모뎀과 eSIM 음악 스트리밍과 앱과 같은 다른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처리한다.

 

 

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새로운 SUV 일상적인 기능을 방해하지 않고 새로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Pivi Pro Defender 실행되지 않더라도 전원이 켜진 상태로 유지될 있도록 자체 배터리 시스템도 가지고 있다. 이는 미디어를 로드하거나 내비게이션 목적지에 들어가기를 기다리기 때문에 시동을 지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스템에 통합되어 있는 것은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기본 아키텍처, SUV 다양한 기능을 제어하는 전자 컨트롤 모듈이다. 처음에 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이들 14대가 OTA 업데이트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으나, 현재 숫자는 생산 차종에서 16대로 증가했다. 2021 말까지, 회사가 소프트웨어 오버 에어(SOTA) 기술이라고 부르는 것을 처리할 있는 45 이상의 모듈이 것으로 예상된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피터 버크 커넥티드카·미래기술 책임자는 " 디자인을 뇌에 비유할 있다" 설명했다. "뇌와 마찬가지로 시스템 한쪽은 SOTA 같은 논리적인 기능을 돌보는 반면 다른 한쪽은 창의적인 작업을 처리한다."

 

피비 프로는 퀄컴의 최신 스냅드래곤 820Am 자동차 플랫폼을 사용하며, 각각 스냅드래곤 X12 LTE 모뎀이 통합되어 있다. 그들은 GPS 위치 확인과 같은 것들도 책임질 것이다. 소프트웨어 자체는 BlackBerry QNX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보쉬는 3D 서라운드 카메라와 차체에 통합된 14 초음파 센서 다양한 센서를 공급하고 있다.

 

 

피비 프로를 사용하는 것조차도 쉬워야 한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는 대시보드에 10인치 터치 스크린이 있어 블루투스를 통해 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대의 스마트폰에 동시에 연결할 있다. 그것은 디펜더 자신의 LTE 연결을 이용하여 Spotify, TuneIn, Deezer 같은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다. 서비스에 자동차를 등록하는 것은 각각의 자격 증명 집합을 수동으로 도청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전화기로 스크린 QR 코드를 스캔하는 일이 것이다랜드 로버 (Land Rover) 2020 디펜더 2020 봄에 미국에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2020 Defender 110 P300 가격은 49,900달러에서 68,650달러로 책정될 것이다. 단륜구동 Defender 90 추후 후속조치로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람보르기니는 알렉사를 후라칸 EVO 람보르기니는 올해 아마존의 조수가 계기판에 삽입되는 후라칸 EVO 스포츠카에 알렉사를 부조종사로 추가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업그레이드는 일반적인 지식 질문이나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일반적인 알렉사 기능뿐만 아니라 자동차 자체의 기능에도 음성 제어를 가능하게 것이다.

 

 

알렉사는 시점에서 자동차 대시보드에 낯설지 않다. 아마존은 현재 년째 보조원을 차량에 이상적인 추가물로 밀고 있으며, 기존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자체적인 에코 오토 어댑터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것은 후라칸 EVO에서 있는 일종의 긴밀한 통합이다. 알렉사는 음성 명령을 통해 다양한 차량 기능을 제어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운전자들은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시트 난방 실내 조명을 조정할 있다.

 

 

람보르기니는 또한 알렉사를 람보르기니 디나미카 베아몰로 Integrata 시스템, LDVI 통합시켰다. 그것은 4 구동 EVO에서 자동차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조정하는 구동 모드 시스템이다. 알렉사는 또한 이번 달에 발표된 후라칸 EVO에서 2020 봄에 배달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능은 2018 8월에 처음 발표된 아마존의 알렉사 오토 SDK 기반으로 한다. 자동차 알렉사의 사용이 단순히 계기판에 내장된 에코 도트 이상의 차내에서의 사용 증가: 대신에 자동차회사들은 아마존의 조수를 내비게이션, 통화 기타 기능과 통합할 있었다.

 

 

람보르기니에게 있어, 이것은 운전자들이 운전대를 잡고 도로에서 주의를 기울일 있도록 돕는 방법이다. 5.2리터의 자연에 의해 영감을 받은 V10 640마력으로 운전할 때는 상당히 중요할 것이다. 0-62mph 2.9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람보르기니가 대시보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있는 방법이다. 노후화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틈새 자동차 업체들의 삶의 골칫거리다. 예를 들어, 최근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 로드스터의 최첨단 성능과 그것의 심각한 대쉬 디스플레이 기술의 대조를 보여준다. 람보르기니는 VW그룹 인수 이후 최근 동안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실적에 초점을 맞출 있는 팀에게는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

 

알렉사의 이러한 새로운 통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수가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기 때문에 차와의 향후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것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원격으로 연결된 가정용 기기를 제어하는 것과 같은 일들을 있을 것이다. 람보르기니는, 회사가 많은 연결 기능을 추가하고, 아마존 서비스를 많이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