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폴크스바겐 골프 8세대 자동차에서 기술에 정통한 업그레이드를 선보임

moonbows 2019. 6. 7. 19:34
반응형

새로운 VW Golf 8세대 자동차에서 기술에 정통한 업그레이드를 선보임 폴크스바겐의 골프 계획은 자동차 회사 가슴에 바짝 붙어 있지만, 8세대 골프가 가져올 첨단 계기판의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사항을 비웃는 것은 멈추지 않고 있다. 우리는 차를 올해 하반기에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유명한 명판을 바꾸는 가장 변화일 것이다1974 이후 계속돼 차량으로서는 작은 도전은 아니지만, VW그룹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엄청난 변화로 인해 골프가 적응하지 않을 없게 되었다. 8세대폴크스바겐 골프 8세대인 e-Golf 지난 2015 출시한 전기차의 모든 버전인 e-Golf 것이다.

 

 

 

폴크스바겐의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신형 올전 해치백인 VW ID.3 자리를 잡게 된다. 그러나 미국 운전자들은 전기화의 맛을 기다려야 것이다. 미국의 VW ID3 출시하지 않기로 결정했으며, 대신에 ID 생산 버전까지 연기했다. 크로즈 전기 크로스오버가 준비되었다.

 

최신형 폴크스바겐 골프 8세대VW 골프는 기술 업그레이드를 받을 것이다. 특히 선실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8세대 자동차의 대시보드 업데이트를 놀리는 스케치는 우리가 기대할 있는 일부를 보여준다. 그리고 여러분이 상상하듯이 디스플레이가 무겁다.

 

 

그래서 운전자 계기는 이미 제타, 아틀라스, 티구안과 같은 모델에서 있는 폭스바겐 디지털 코크핏 시스템을 사용하여 완전한 디지털 패널로 대체되었다. 센터 콘솔 위쪽에 번째 대형 디스플레이가 설치된다. 그것은 아마도 터치스크린이며 인포테인먼트, HVAC 기타 업무를 처리할 것이다.

 

VW 폴크스바겐 골프 8세대신체적인 통제를 완전히 없애버린게 아니야. 예를 들어, 스티어링 휠에는 바로 가기 버튼이 있으며, 중앙 디스플레이 아래 센터 콘솔 환기구 사이의 온도 공기 흐름을 위한 전용 제어 장치로 보이는 것이 있다. 많은 컨트롤이 디지털 코크피트의 왼쪽에 설정되어 있다.

 

 

한편, 중앙 터널에서는 많은 통제관이 있다. 포르쉐가 주행 모드, 주차 브레이크 또는 트랙션 제어를 위한 버튼과 함께 최근 모델에 사용 중인 짧고 뭉뚝한 변속기 선택 레버의 버전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차량 외부의 설계 스케치가 함께 보여 주는 업데이트된 골프 외관 미학처럼 전체적인 테마는 해치백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드는 것으로 보인다. 어두운 색을 가진 다소 단조로운 대시보드는 부드럽고 날렵한 버전으로 대체되었다. 우리는 또한 많은 인터넷 연결과 스마트폰 투영 기술을 기대하고 있다.

 

2019 10 열리는 골프 8세대폴크스바겐 골프 8세대 신인의 본격적인 데뷔가 만료된다. 앞으로 지켜봐야 것은 올해 미국의 VW 차의 발사 계획을 철회했다는 일부 보고서와 함께 미국 해안으로 얼마나 많은 변형이 만들어졌는가 하는 것이다. 2019 4 북미지역 전체 차량 인도량은 미국에서 거의 9% 증가한 반면 SUV 승용차보다는 이러한 증가의 주요 주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