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벤틀리는 말 그대로 탱크처럼 지어졌다. 자동차 세계는 미친 수준의 건축물에 낯설지 않지만, 최근 러시아에서 일어난 것이 가장 이상할 수도 있다. AcademeG라고 불리는 유튜브 채널은 찾을 수 있는 가장 싼 벤틀리 컨티넨탈 GT를 선택했다. 싸구려와 벤틀리는 함께 어울리는 것 같은 단어가 아니다. 그리고 우리가 벤틀리가 얼마나 싸웠는지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안다.
놀이기구를 그렇게 싸게 만든 것은 엔진에 문제가 생기는 가벼운 소리였다. 문제는 그것의 후드 아래에 쌍터보 W12 엔진을 위한 새로운 터보가 필요하다는 것을 포함했다. 그런 종류의 돈을 떨어뜨리기 보다는, 주인들은 다른 것에 찬성하여 엔진을 던지기로 결정했다.
또 다른 것은 일본 시장인 도요타 4였다.3L V8 엔진은 도요타 크라운 마제스타, 셀시어, 소이어에서 찾을 수 있다. 렉서스 GS, LS, SC 430도 같은 엔진을 사용한다. 원래의 벤틀리와 드라이브트레인은 모두 버려졌다. 여기가 그 프로젝트가 미친 사람들을 위한 차례가 되는 곳이다.
컨티넨탈 GT의 본체는 맞춤형 프레임과 탱크 트레드 위에 올려져 울트라탱크로 불렸다. 결과 차량은 주행 및 주행하지만 문제가 있다. 엔진은 트레드가 선호하는 낮은 Rpms에서 작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울트라탱크는 코너링에도 문제가 있다.
차량 코너가 너무 딱딱하면 트레드가 롤러에서 분리된다. 그 구조와 관련된 다른 이상한 점들은 브레이크가 없다는 것이다. 운전자가 속도를 낮추려면 스티어링 휠을 앞뒤로 크랭킹해야 하며, 이 경우 차량이 회전하기 시작할 때 내부 트레드가 느려진다. 현재 벤틀리가 롤링하는 트랙은 길이가 98.4인 무거운 차량 트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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