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오토파일럿 Tesla Autopilot 업데이트로 일부 소유자의 기능 희석 테슬라의 OTA 업데이트는 전형적으로 새로운 기능으로 소유자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하지만, 최근 소프트웨어 변경은 사실 EV 제조사가 새로운 규정의 필요성을 느끼면서 오토파일럿에서 수정되었다.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자동 차선 변경 및 자동 주차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에 기반하여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업그레이드를 해왔다. 사실, 때때로 테슬라의 반자동운전에 대한 야망이 규제당국과 국회의원들이 도로에서 허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일론 머스크는 최근, 예를 들어, 2020년까지 그들이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자율적인 "로봇축"의 공격적인 롤아웃을 예측했다. 문제는 머스크가 인정한 바로는 그러한 차들이 운전자들이 운전하지 않아도 도로를 활보하도록 허용하는 규제당국에 달려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테슬라의 기존 특징들은 문제가 되어왔다. 규정 79는 특히 기계식 조향장치가 전기에 영향을 미칠 때 조향시스템에 관한 유럽연합의 의무사항이다. 그것은 어느 정도 자동화된 조향장치를 포함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자동 조향 시스템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더 큰 제한은 테슬라가 이제 EU에서 오토파일럿 업데이트를 발표하도록 강요하여 기능의 일부 측면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켰다. 펌웨어 2019.16.1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트위터 사용자 GreenTheOnly가 발견한 2세대 테슬라 모델 S와 모델 X 자동차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를 가지고 있다. 나열된 모든 국가는 UN/ECE 규정 79에 서명했다고 The Drive는 지적한다.
"새로운 지역 규정으로 인해 오토스테어가 작동 중일 때 스티어링 휠이 회전할 수 있는 한도가 조정되었다"고 업데이트 노트는 밝혔다. "이렇게 하면 오토스테어의 급회전 능력이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그것뿐만이 아니다. 테슬라는 "자동 차선 변경을 시작하려면 방향 지시등이 첫 번째 멈춤쇠(부분 위나 아래로 유지)에 걸려 있어야 하며 차선 변경은 방향 지시등과 결합한 후 5초 이내에 시작해야 한다"고 쓰고 있다.
소환도 영향을 받는다. 미국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휴대폰을 통해 원격으로 소유자에게 차량을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을 휴대 네트워크를 통해 수행할 수 있는 반면에 2019.16.1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제한을 적용한다. "새로운 지역 규정으로 인해, 당신의 전화기는 블루투스를 통해 당신의 차에 적극적으로 연결되어야 한다"라고 메모는 쓰여 있었다.
그것은 소환이 블루투스 연결의 거리에서만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규정 79는 "원격 제어 주차" 시스템의 한도를 자동차와 사용자 사이의 6m 또는 20피트 정도 밖에 안 되는 곳에 포함한다.
물론 테슬라만이 이 규제의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더 유능한 ADAS 시스템을 제공하는 모든 자동차 회사들은 그들 스스로 규정 79의 한계에 부딪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엘론 머스크의 단일 회사는 테슬라의 공격적인 오토파일럿 기술 출시로 인해 EU의 운전자들은 이미 어떤 식으로든 축소된 기능을 사용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테슬라가 그렇게 할지는 불분명하지만 자동차회사들은 규정 79와 같은 의무사항에 대한 면제를 신청할 수 있다. EU의 한계에 맞서기로 결정하더라도, 그 과정이 빠를 것 같지는 않으며, 그 동안 테슬라 소유주들은 이미 익숙해졌을 지도 모르는 특징 없이 해야 할 것이다.
테슬라의 엘론 머스크는 회사 내부에서 유출된 메모가 유출되어 현재의 소비율에서 벗어나기 위해 1년도 채 걸리지 않는 등 이 회사의 재무 전망에 대해 불길한 예언을 했다. 테슬라는 지난 분기에 700만 달러의 손실을 보았다고 발표했지만 3개월간의 기간을 현금 22억 달러로 끝냈다.
꾸준히 자동차를 생산하고 현금흐름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테슬라의 오랜 도전과제임이 입증되었다. 생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동자들의 막판 동원이 각 분기의 종말이 가까워짐에 따라 일상화되었다.
모델 3이 그 부문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모델 Y 크로스오버 변형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해도, 테슬라의 입장은 여전히 필요한 만큼 안전하지 않다. 이번 주 로이터 통신에 유출된 목요일에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머스크는 앞으로 지출되는 비용에 대해 훨씬 더 엄격한 접근법을 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것은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출국에 대한 평가를 포함할 것이다.
머스크가 설명한 대로 그 결정은 선택사항이 아니다. 그 대신 테슬라는 1분기에 현금을 통해 운영되는 비율이 계속된다면 단 10개월 내에 돌파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 솔직한 CEO는 말했다. 그 결과 그와 재무팀은 모든 것을 면밀히 조사할 것이다.
머스크는 "그러므로 앞으로 부품, 급여, 여행 경비, 임대료, 말 그대로 은행 계좌에서 빠져나가는 모든 대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지출이 검토되어야 한다"고 썼다. 그는 "재정 부서는 전세계에 걸쳐 모든 비용을 종합해서 저축할 수 있는 잠재적인 장소를 찾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이메일은 테슬라의 2014년 중반과 올해 초 실직 이후에 나온 것이다. 머스크는 또 테슬라 기술의 전람으로 거의 모든 물리적 매장을 폐쇄하고 판매량을 온라인으로만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이 조치가 테슬라 전 지역에서 가격 인하를 허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미국 연방정부의 낮은 세금 인센티브를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머스크는 얼마 지나지 않아 일부 대리점들이 도끼를 벗어났고 테슬라 자동차의 가격 절감이 완화되면서 이러한 계획을 다소 철회할 수 밖에 없었다. 동시에 2018년 말까지 주문을 받기 위해 달려들었지만, 그 후 새로운 구매자들이 유혹적인 판촉과 거래로 유혹되는 것을 지켜보던 실망한 소유주들은 특집 제안에 의해 평정되었다.
이에 앞서 테슬라는 2019년 5월 27억 달러에 새로운 주식 및 전환사채권을 발행했다. 그러나 그것에도 불구하고, 머스크의 예후는 어떠한 변화도 있어서는 안 된다. 올해 말 현재 건설 중인 중국 신공장인 테슬라기가 공장 3호기가 문을 열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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