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 Mercedes-Benz EQC SUV 럭셔리 EV 작동 중

moonbows 2019. 5. 29. 20:31
반응형

2020 Mercedes-Benz EQC SUV  럭셔리 EV 작동 중 자동차 제조업자가 새로운 전기차를 공개할 때마다 나는 흥분하는 경향이 있다. 오늘날의 자동차 산업의 지진 변화로, 새로운 EV 도입은 대중에게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일반적인 팡파르 이상의 것이다. 그것은 특정 자동차 회사의 현재 방향을 나타낸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경우 전장차량을 내놓는데 다소 시간이 걸렸다. 2020년형 메르세데스-벤츠 EQC 슈투트가르트 출신 가장 먼저 나왔으며, 따라서 당연히 특별해야 한다. 나는 비오는 노르웨이에서 운전해야 한다스타일링만 놓고 보면 벤츠가 "나는 EV"라고 외치는 것을 떠올리고 싶지 않았던 것은 분명하다. 실제로 2020년형 EQC 전통적인 패밀리 SUV 매우 흡사하게 보이는데, 아우디 e-트론은 전반적인 미학 면에서 Q5 크게 다르지 않다. 하지만 다른 독일 자동차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2020년형 메르세데스-벤츠 EQC에도 독특한 스타일링 터치가 가미되어 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급 차량에 후면 조명에 수평 LED 라이트 바가 장착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메르세데스-벤츠는 처음으로 EQC 전면에도 수평 라이트바를 장착했다. 이는 EQC 기반한 GLC 구별할 뿐만 아니라, EQC 실질적인 미래적 분위기를 제공한다.

 

 

충분하지 않다면, 메르세데스-벤츠는 EQC 미국 바이어들을 위해 좋은 것을 준비한다: 그릴에 있는 벤츠 스타는 밤에 빛난다. 기능은 모든 미국행 EQC SUV에만 해당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일상적인 패밀리카라고 알려진 것에 비해 너무 많은 블링이라고 말할 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하지 않는다면, 메르세데스는 하지 않는가? 요점은 내가 그것을 좋아한다는 것이고, 그것은 확실히 EQC에게 어둠 속에서 독특한 얼굴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2020 메르세데스-벤츠 EQC 차체는 차량이 움직일 기류를 원활하게 유도하기 위해 조각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EQC 수석 공기역학 엔지니어인 Maurice Girod "우리는 새로운 EQC에서 최고의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제공하기 위해 초저범퍼 디자인과 프론트 스포일러를 고안했다" 설명했다. "프론트 그릴과 하부 공기 흡입구에도 냉각 셔터 시스템을 적용하여 빠른 속도로 공기 흐름을 원활히 한다." EQC 관한 모든 것은 나은 기류를 위해 최적화되었다. 그것은 테슬라 모델 3 OEM 바퀴와 매우 유사한 표준 에어로 휠을 가지고 있다.

 

 

측면에서 바라본 극적으로 경사진 지붕선은 주의를 끌도록 명령한다. 그것은 EQC에게 뒤쪽에 쿠페와 같은 프로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표준 리어 스포일러와 사이드 스포일러 위로 기류를 유도하는 도움이 된다. 그리고, EQC EV이기 때문에, 메르세데스는 아래도 자유롭게 최적화할 있었다. 사실상 모든 차체의 언더캐리지가 부드러운 기류를 제공하기 위해 덮여있다. 모든 것의 결과는 0.28 Cd 드래그 계수로 아우디 e-트론 SUV 정확히 같다. 메르세데스는 테슬라 모델 X 0.25Cd 미치지 못하지만 EQC 드래그 계수를 0.27Cd 낮추는 선택적 에어로 패키지가 있다.

 

 

, 앞유리, 좌석은 메르세데스-벤츠 GLC에서 직접 들어올려졌지만, 정도였습니다. EQC 대시보드는 현대 디자인의 승리다. 새로운 메르세데스 벤츠 GLE A클래스에서 있는 것과 동일한 듀얼 스크린 레이아웃이 제공되며, 모든 것이 나은 것이다.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전자 계기판은 자동차 업계 최고 하나이다. GLE A클래스에서는 멀쩡해 보이지만 EQC에서는 미래형 전기차와 바로 어울린다.

 

내부는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기대했던 것만큼 깨끗하고 현대적이다.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선실의 견고함이다. 공기 통풍구는 모든 EQC 트림에 표준이 되어 있고 구리 배선을 연상시키는 로즈골드로 되어 있으며, 포장 날개는 일종의 동기식 설계를 나타낸다.

 

 

 

다음은 가스 페달을 밟으면서 내재된 침묵이 이어졌다. 이것은 자동차의 모든 부분이 소음, 진동, 그리고 거친 느낌을 없애도록 세심하게 조정되어 있기 때문에 놀랄 일이 아니다. 난류와 바람소음을 없애주는 매끈한 공기역학적 형태도 신용에 속한다. 펜더의 밑면에도 타이어 포효 소리가 실내로 들어가지 않도록 절연 거품으로 줄을 있다.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EQC 제대로 전기차처럼 구르지만, 탄탄한 럭셔리함을 가까스로 발산한다. 기능만으로도 테슬라 모델X 재규어 I-PACE와는 다른 점이 있으며, 아우디 전자트론에게는 확실히 비용에 대한 진지한 실행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EQC 공기역학적으로 튜닝된 형태는 모두 좋은 목적을 위한 것이다. EQC에는 각각 150kW 비동기식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다. 흥미롭게도, 양쪽 모두 같은 힘을 약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면 모터는 후면과 다르다. 이것이 EQC 다른 듀얼 모터 EV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프론트 모터는 높은 효율과 낮은 토크를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 한편, 후방의 전기 모터는 고성능으로 조정되어 있다. 전기 모터의 작동 전략은 10밀리초마다 드라이브트레인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완벽한 토크 분할을 제공하는 것이다. 동력이 전면에서 후방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느끼지 못할 것이지만, EQC 지속적으로 주행 조건을 평가하고 선택한 주행 모드를 고려하여 전원을 어디로 유도해야 하는지를 파악한다.

 

스포츠 모드에서 SUV 리어 모터의 전체 출력을 발생시키며, ECO 모드에서는 주로 프론트 모터가 구동 업무를 처리한다. 시스템은 EQC 전면 차축과 후면 차축 사이에 토크 벡터링 기능을 갖춘 전륜 구동 기능을 제공할 있음을 의미한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또한 EQC 밖으로 나온 물고기처럼 느껴지지 않고, 약간의 가벼운 오프로드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슬로의 빡빡한 도로에서 친밀하게 체험할 있었던 정상 노선의 취급과 코너링도 인상적이었다. EQC 어떤 상황에서든 전면, 후면 또는 양쪽 모터를 선택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특히 Sport에서 EQC 공격적으로 주행할 사용 가능한 그립의 양으로 느끼십시오.

 

전기 모터에서 출력 300 kW 2020 메르세데스-벤츠 EQC 402마력, 564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한다. 물론 가장 강력한 SUV 아니지만 I-PACE, e-트론 SUV, 모델 X 따라잡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이것은 확실히 기존의 메르세데스 벤츠 SUV보다 빠르다. EQC 0에서 60mph까지 4.8 이내에 로켓을 발사하며 최고 속도인 112mph 달성한다.

 

메르세데스-벤츠 EQC에는 80kWh 리튬이온 배터리 팩이 장착된다. 지능형 전력 공급 토크 벡터링 시스템과 결합하여 EQC 유럽 NEDC 사이클에 따라 277-293마일의 예상 범위를 달성하며, 실제 세계에서 200-250마일이 된다. EQC에는 표준 110 kWh DC 급속충전기가 제공되어 배터리가 예열되거나 급전자를 수용하기에 충분히 뜨거울 경우 40 내에 80% 주스를 제공한다. 표준 벽면 240V 충전기를 사용하여 10시간 안에 배터리 팩을 보충하는 옵션도 있다. 액체 냉각식 배터리 팩은 배터리에서 열을 뽑아 추운 날씨에 실내를 따뜻하게 하는 펌프를 활용한다.

 

 

2020 메르세데스-벤츠 EQC EV 게임을 바꾸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전기 구동 규칙을 바꾸고 있다. 일부는 최적화된 항법 시스템인데,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많은 생각을 것을 약속한다. 메르세데스-벤츠 EQC 충전 연결 서비스 담당 제품 매니저인 마르쿠스 바크네흐트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경로를 계산하고 목적지에 진입할 교통량, 기상 조건, 지형, 현재 충전 상태를 고려한다" 말했다. "자동차는 에너지를 절약할 있는 최선의 경로를 알려준다. 최대 범위를 파악해 전력이 부족할 가장 가까운 충전소를 모두 가리키고 있는 겁니다."

 

충분하지 않다는 EQC에도 액티브 레인지 모니터링이 제공된다. 새로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추정된 범위를 기준으로 차량의 동작을 변경한다. 전원이 부족하면 시스템이 가속 페달의 촉감을 변화시켜 반응한다. , 시스템이 실제로 너무 빨리 배터리를 소모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딱딱해진다. 바우크네흐트는 "이제 이상 스포티하게 다니지 말고 충분한 전력을 남겨두고 충전소에 쉽게 도착하도록 하라" 결론지었다.

 

 

대부분의 전기차와 마찬가지로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EQC 트릭 회생 제동장치를 이용해 잃어버린 에너지를 되찾는다. 당신이 가속 페달에서 발을 들어 올릴 , 전기 모터는 배터리를 충전하는 발전기 역할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차량의 속도를 늦추는 효과도 있다. 이것은 도시 교통에서 느린 속도로 운전할 좋지만, 고속도로 운전을 잃는 것은 어떨까? 메르세데스 EQC 가지 재생 모드를 제공하며, 당신은 핸들에 있는 패들을 사용하여 전환할 있다. EQC 기존의 로우, 미디엄, 하이 레겐 설정 외에도 전방의 교통 상황을 감지할 추가적인 재생을 제공하는 에코 어시스트 모드를 갖추고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따로 없이 완전무결한 것은 없다. EQC 내부가 세련되고 조용하며 부드러워지도록 강박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차체는 소음 발생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곳에 전략적으로 설치되는 경량 단열재로 장식되어 있다. 전기 자동차도 기존의 자동차보다 조용하게 운행되는데, 이것은 타이어와 다른 도로 소음을 실제로 눈에 띄게 있다. 메르세데스는 타이어 포효를 차단하는 너무 집착해 펜더 밑의 클래딩에도 단열재가 줄을 잇고 있다. 전기 모터는 2방향 디커플링 프레임에 장착되어 노이즈, 진동 거칠기를 더욱 차단한다.

 

2020 메르세데스-벤츠 EQC 자동차회사의 신세대 전기 자동차 제품군 번째 제품이다. 아직 초기여서 메르세데스-벤츠는 아직 EQC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고, 2019 독일 브레멘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장에서 생산은 2020 미국 납품을 앞두고 있다. 한편, 아래에는 EV 플랫폼, 많은 차체 스타일, 그리고 다른 변형들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지금으로서는 수십 만에 메르세데스에게 가장 중요한 자동차가 있는 것은 운전 방법뿐만 아니라 자동차 회사가 어떻게 스토어드 럭셔리와 첨단 기술을 결합하는가에 대한 흥미로운 출발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