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G70은 제네시스 민트는 매우 다른 길을 택했다 만약 전기화가 자동차에서 "럭셔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초기화 버튼에 닿으면, 제네시스는 독일 대기업들이 제공하는 이야기에서 이야기를 바꿀 완벽한 자동차를 고안했을지도 모른다. 현대차의 호화로운 팔은 최근 몇 년 동안 큰 규모의 명성과 스포츠 세단 부문에서 성공을 거두어 왔지만, 실제로 두각을 나타내려면 완전히 다른 차가 필요할 수도 있다. 2019년형 G70은 제네시스가 제대로 된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다. 예를 들어, BMW 3 시리즈는 배지를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 한국 스포츠 세단은 경쟁하기 위해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놀라울 정도로 운전을 잘 한다. 심지어 청교도들을 행복하게 하는 수동 전송 옵션도 있다.
그러나 이번 주 뉴욕 국제 모터쇼에서 제네시스는 평상시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 자동차 회사의 이전 컨셉트카들은 특히 지난 해의 뉴욕 쇼카인 에센티아를 능가하는 럭셔리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제네시스 민트는 매우 다른 길을 택했다. 메르세데스 S클래스 쿠페와 같은 거대한 투도어의 전략을 이용하기보다는, 작은 것도 똑같이 특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민트는 도시에서의 전기 운전을 위한 소형 2도어 쿠페인 제네시스를 위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간다. 소형차 역시 일반적으로 가격이 싼 차지만 민트는 그런 추세에 돈을 지불한다. 대신, 그것은 크기가 좁은 도시 환경에서 편리함의 요소가 될 수 있지만, 그것이 질이나 위신과 상관할 필요는 없다는 주장을 만든다.
확실히 그 부분은 눈에 띄는 잠재력으로 잘 알려진 에센티아에게도 최고일 것이다. 주변 조명 요소와 결합된 작은 전면과 후면 돌출부는 심미적이고 실용적인 목적, 최대 실내 공간 및 쿠페에게 긴박감을 준다. 뒤쪽에는 트렁크 뚜껑 대신 두 개의 가위형 문이 있어 트렁크 선반 보관소에 접근한다.
그것은 일반적인 "신뢰할 수 있는 컨셉트 카" 박스를 체크한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실용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다. 제네시스는 조폐국의 도시 계단식 구릉지대와 복잡한 도시 주차 구역에서조차 트렁크에 접근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뒤쪽centrally-positioned 충전 포트 잘 EV충전기와 함께 차의 양쪽에 놀아야 한다.
특별한 승리인 것은 오두막이다. 깨끗하고 최소한의 것이기는 하지만 춥지도 않고 스파르탄도 아닌, 총메탈 트림이 있는 코냑 가죽은 자궁과 같은 라운지를 만든다. 2인승 벤치는 공간이 더 필요할 경우 중앙 콘솔을 접어서 그것을 강조할 뿐이다. 모든 터치 포인트는 깨끗하다.
제네시스의 설계자들은 조종간을 둘러싸고 있는 클러스터로 조정기를 압축했다. 중앙에는 6개의 개별 포드뿐만 아니라 60년대 우주 로켓 스타일로 멋진 복고적인 터치인 디스플레이가 있다. 각각은 개별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춘다.
한편, 드라이브트레인은 재충전 속도를 우선시한다. 200마일로 추정되는 범위가 EV 중 가장 큰 것은 아니지만 350kW의 급속 충전 지원은 주기적인 보충이 훨씬 더 빨리 완료되는 것을 볼 수 있다.
확실히, 조폐국의 증거에는 많은 매력이 있다. 무광택의 녹색 페인트와 바퀴가 멋져 보이고, 그 크기는 더 큰 자동차에서 오는 반가운 기분전환이다. 하지만 가장 흥미로운 것은 제네시스가 미래의 생산 자동차로 얼마나 많은 민트를 번역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여기서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의 조건에 대한 경쟁을 중단하고 전기화로 전환함으로써 가능하게 되는 매우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큰 기회가 있다. 여기 제네시스가 그 가능성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바란다.
Acura의 큰 손으로 만든 TLX 베팅의 비밀은 바로 코에 있다.
만약 악마가 세부사항에 있다면, 2020년 Acura TLX PMC Edition의 자신만의 특별한 악마는 차체 마감 그릴 서라운드다. 코 트림으로 5만 달러 이상의 초한정 스포츠 세단을 판단하는 것은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TLX PMC Edition의 존재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대규모 복합 레드 페인트를 적용하는 것이 갖는 엄청난 충격이다.
Acura에게 이것은 실험이며, 어느 정도는 2015년에 공장이 문을 열 예정이었습니다. 지금까지 Acura의 하이브리드 슈퍼카인 NSX와 연관되어 왔지만, 오하이오 주 메리즈빌의 성능 제조 센터(PMC)는 단지 하나의 차량을 염두에 두고 의도된 것은 아니었다.
대신, 그것은 Acura의 최고의 인력, 엔지니어, 그리고 공정 전문가들을 한 곳에 모으기 위한 시도였다. PMC는 자동차 공장을 영화화한 것처럼 보이는 시설에 자동차를 직접 제작한다. 그 곳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페인트 칠과 같은 니케티는 몇 시간이 아니라 며칠 단위로 측정한 시간표에서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2020년 TLX PMC Edition의 발렌시아 적진 페인트는 양생을 포함한 5일간의 과정이다. 그것은 더 깊은 대조도와 더 강한 색채 포화를 풀어주는 소위 나노 색소 기술을 사용한다. PMC의 페인트 로봇에 의해 여러 층의 미카, 금속 플라케, 초고투명 나노 색소가 도포되고, 그 다음 두 겹의 투명한 코트가 이어진다.
아쿠라의 위대한 코치 건설 프로젝트의 시작은 아닐 겁니다. 일반적인 TLX 라인에 구현하려면 비용이 너무 많이 드는 변경인 트림 변경에 있어 광범위한 유연성을 허용하지만 PMC 팀이 얼마나 많은 수정을 할 수 있는지는 아직 한계가 있다. 기본적으로 새로운 도장을 찍어야 하는 것은 그 범위를 벗어난다.
PMC 자체의 전체적인 용량은 또 다른 한 가지 상한선을 제시한다. 아쿠라가 처음부터 2세대 NSX를 염두에 두고 생산을 넘어설 수 있는 시설을 설계했지만, 수공차 수요는 여전히 어느 정도 한계에 부딪히고 있다. 2020년형 TLX PMC Edition 중 360개만 제작될 것이며, 향후 전략의 반복이 있을 경우 1000개 미만의 숫자가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MDX PMC Edition으로,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MDX 구매자들이 가장 많이 제기하는 불만 사항 중 하나는 A-Spec 패키지와 어드밴스 패키지, 즉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같은 것들을 모두 얻을 수 없다는 점이다. 현재 Acura는 그들이 생산할 수 있는 모든 MDX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트림 조합을 추가함으로써 포장을 바꾸는 것은 단순히 실용적이지 않다.
그러한 특별한 제약은 PMC Edition이 직면한 것이 아니며, Acura 팀이 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전반적으로 특히 흥분하고 있는 것도 그 때문이다. TLX의 팬처럼 보일 수 있는 것은 그 자동차 회사에게 훨씬 더 야심적인 것을 나타낸다. 대량 생산과 대량 생산 사이의 경계가 한 극단에서 모호해지고, 다른 한 극단에서는 애원한다.
Acura는 구매자마다 완전히 다른 차를 만들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 그러나 이 자동차 회사가 궁금해 하는 것은 PMC의 신빙성을 등에 업고 있는 한정판 자동차들이 충분한 구매자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브랜드 평판도 높일 수 있느냐 하는 점이다. TLX PMC Edition은 평균적으로 한 대 이상의 자동차를 각 미국 딜러들에게 할당하기에 충분한 숫자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 세단 자체는 각 지역마다 큰 수익원이 되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일반 TLX나 다른 자동차로 고객을 안내하고 그들을 보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건 전혀 다른 이야기다.
그것이 얼마나 잘 될지는 두고 봐야 한다. 일반적인 크롬이 아닌 보디 컬러 그릴이 둘러져 있는 것만으로 왠지 모르게 다른 이 팬시어 TLX는 여름까지 판매되지 않을 것이다. 일반 자동차의 특별판으로 간주되는 이것은 꽤 비싼 전망이다. 그러나 성능 제조 센터의 역량을 활용할 수 있는 경로로 간주되며 NSX가 귀사에 지불하는 가격의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가격으로 이러한 가치를 인식하게 된다. 2020년 TLX PMC Edition의 그릴과 마찬가지로 마법도 모두 프레임에 담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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