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아 하바니로 EV 크로스오버: 5가지 알아야 할 사항

moonbows 2019. 4. 20.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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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하바니로  EV 크로스오버: 5가지 알아야 사항 스트라이킹 컨셉트카는 오토쇼 스테이플이며, 기아 하바니로 전기 크로스오버보다 놀라운 것은 거의 없다. 이번 뉴욕에서 공개된 기아차의 미래 전기 교통에 대한 비전은 결코 미묘하다는 비난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자동차 회사 입장에서의 단순한 환상의 도피도 아니다. 기아 하바니로에 대해 알아야 5가지 사항에 대해 읽어보십시오아니, 기아차는 유명한 고추의 철자를 잘못 것이 아니다. 맵고 매콤한 하바네로 고추가 SUV 컨셉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영감을 부분일 수도 있지만, 기아차의 보다 주류 제품군에 대해서도 고개를 끄덕이고 있다. 결국, 하바니로는 자동차 쇼에 단순히 출연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기아차가 팔고 있는 전기 자동차의 사촌이다.

 

 

기아 니로 EV 자동차 회사의 아주 작은 전기 크로스오버다. 올해 판매될 예정인 2019년형 니로 EV 240마일을 예정이며 기아차의 최신 기내 기술을 다른 차종들 사이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하지만 분명히 하바니로만큼 놀랍지는 않아 보인다.

 

 

 

기아차는 현대적 용어로 하바니로가 '컴팩트 크로스오버 유틸리티 차량'이라는 점을 마지못해 받아들이지만, 이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오히려 그것을 "모든 전기 자동차" 정의하고, 손을 모든 것에 돌릴 있다. 그것은 상쾌한 통근에서부터 오프로드에 이르기까지.

 

 

선명한 "Lava Red" 패널은 C-필러에 통합된 지붕을 감싸는 색상으로 화산에 영감을 받았다. 앞바퀴와 옆바퀴를 감싸는 메탈릭 그레이 피복과 대비된다. 앞부분에서 기아차의 영감은 광택이 나는 검정색 알루미늄 '' 가득 상어의 코딱지였다.

 

 

어떤 스타일링 단서들은 고전적인 오프로드다. 예를 들어, 사틴 알루미늄 스키드 플레이트와 밀링된 빌렛 알루미늄 견인 고리는 용암 산화 알루미늄 액센트 옆에 앉는다. 그러나 EV 플랫폼의 특징은 기아차가 하바니로에게 독특한 자세를 취하여 바퀴를 끝까지 밀어낼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친근한 나비 문과 직접 마주보는 실내

 

자동차 회사들은 그들의 컨셉트카에 대한 반향식 문과 나비형 문을 좋아한다: 결국, 그것은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기 위해 실내를 노출시키는 것을 돕는다. 하바니로는 무대에 서는데 많은 도움이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나비 날개의 문이 확실히 부분을 차지한다. 안에는 똑같이 눈에 띄는 오두막집이 있다.

 

 

빨간색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컨셉트 SUV 아니다. 표면이 있는 듯한 직물 시트의 위에 질긴 질감이 있는 바닥은 유리 패널 지붕과 마찬가지로 공기가 통하는 느낌을 준다. 기아차는 기존의 대시보드 계측기를 오목한 아크릴 터치패드가 제어하는 전폭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대체했다. 자동차회사는 "체스 조각들을 옮기는 것처럼" 옵션들을 교환하고 옮기는 것으로 항해하고 있다고 말한다.

 

좁은 환풍구가 실내를 빙빙 돌면서 은밀하게 냉각시키고, 바닥에는 색변형 LED 낮게 켜져 있다.기아차는 물리적 거울 대신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구식 거울이 보통 있을 곳을 흘끗 보이는 것을 조절해 왔다.

 

운전자와 상호작용하는 첨단기술은 그것뿐만이 아니다. 기아차는 하바니로가 실시간 감성 어댑티브 드라이빙 시스템(R.E.A.D) 이용해 실내 조건을 조정하는 바이오 신호를 추적할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줄에 따르면 R.E.A.D. 배고픔과 같은 운전자의 신호를 감지하고 그들이 어디에서 식사를 있는지를 제안할 있다.

 

자율, 전기, 그리고 모든 유행어

 

요즘 자동차 열쇠는 자율 전기 콘셉트카의 도장을 긁지 않고서는 자동차 쇼에 던질 없고, 하바니로도 다를 없다. 기아차는 배터리로 트윈 전기 모터를 구동하는 EV 300마일 이상 주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면 하나와 후면 하나에는 e-AWD 추가된다.

 

 

때로는 스스로 운전하고 싶을 것이고, 기아차는 예측하고 있을 것이고, 때로는 그냥 자동차가 모든 힘든 일을 하도록 내버려 두고 싶을 것이다. 따라서 HabaNiro 레벨 5 자율적 지지를 받을 있으며, 따라서 필요 없을 스티어링 휠과 계기판 등이 뒤로 후퇴한다. 오늘은 실용적이야? 아니, 아마 곧은 시간이 없을거야.

 

하바니로의 미래에 생산이 있을 수도 있다.

 

전형적으로, HabaNiro 같은 자동차들은 자동차 쇼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고, 그리고 나서 조용히 역사책에 옮겨진다. 하지만 기아차는 훨씬 재미있는 것을 놀리고 있다. 그것은 예상과는 달리, 하바니로의 미래에 어떤 형태로든 생산의 경로가 있을 있다고 말한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스팅어와 텔루라이드 모두 컨셉트 차량에서 파생되기 시작한 생산차라고 지적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히 흔한 것은 아니지만, 자동차 산업에서 회사들이 개념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압도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은 아니지만, 생산 버전은 사전 준비를 위한 청신호를 얻게 된다.

 

기아차는 HabaNiro 컨셉의 기이한 특징들-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나비문- 생산 준비가 같지 않다는 것을 경고한다. 그러나 도시 거리의 매력을 지닌 뚱뚱해 보이는 전기 크로스오버는 그리 멀지 않은 포트폴리오에서 기아와 EV 필요로 하는 것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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