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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더 이상 디젤 차량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moonbows 2018. 9. 26.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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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는 그것이 디젤 사업에서 영원히 벗어나고 있다고 말한다. 오늘 아침 발표된 보고서는 디젤 차량에 대한 수요 감소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 이상 디젤 추진력을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설명한다.



포르쉐의 CEO 올리버 블룸은 그의 회사가 발표와 함께 디젤을 "데모하는" 것은 아니라고 지적하면서, 비록 그것이 회사 제공의 부분이 아니었지만, 전세계적으로 연료는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최근 동안 이런 태도를 보인 것으로 보인다. 독일 자동차회사는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점점 관심을 갖고 있다. 작년에 동사는 디젤모델이 눈에 띄게 부족한 2019 캐이엔 SUV 선보였고, 이후 신형 하이브리드 모델을 공개했다.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차량에 포르쉐가 내장되어 있음

올해 정부는 2022년까지 친환경차에 대한 투자를 배로 늘리고 2025년까지 "각각의 신형 포르쉐 차량은 하이브리드 차량이든 순수 전기 차량이든 간에 전기 구동 장치를 가질 있다" 발표했다. 포르쉐는 내년에 테슬라 모델S 같은 전기 스포츠카를 출시할 예정이다.



자동차 업계는 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등을 몰고 미래에 대해 점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폴크스바겐의 2015 디젤 배출 스캔들에 휘말리게 것이라는 역시 설득력이 있다. 동사는 2015년부터 디젤 차량을 미국 시장에서 판매하지 않았으며, 지난해 카옌 SUV 22,000대를 회수했다. 리콜 이후 포르쉐는 기존 규정을 준수하도록 디젤 엔진을 업데이트하는 대신 디젤 엔진의 생산을 전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당시, 그것은 단순히 생산을 중단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오늘 발표에서는 그것이 디젤이 없는 길을 택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아우디의 새로운 가입 서비스를 통해 달에 차량을 교환할 있습니다.



아우디는 최신 고급 자동차 회사로서, 고급 자동차에 접근하고 싶지만 반드시 차를 소유하거나 임대를 원하는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가입 기반 서비스를 시작했다. 독일 자동차 회사의 서비스는 아우디 선택으로 불리며 이번 댈러스-포트 워스에서 독점 출시된다.


매달 정해진 가격인 1,395달러에, 가입자들은 Audi A4 세단, A5 Cabriolet, Audi Q5 Audi Q7 SUV, S5 Coupe 포함한 다양한 차량 중에서 선택할 있다. 구독에는 달에 대의 차량 교환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자신의 차량을 집으로 배달하거나 현지 대리점에서 픽업할 있습니다.



BETWEEN AUDI A4 SEDAN, A5 CABRIOLET, AUDI Q5 AUDI Q7 SUV S5 COUPE 선택

보험, 정비, 도로 지원, 무제한 주행 거리도 포함되며, 2 무료 실버카 렌탈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이것은 아우디의 번째 가입 실험이 아니다. 지난해 샌프란시스코에서 Audi On Demand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인 있다.



Audi Select 가격 면에서 포르쉐의 2 달러 서비스와 메르세데스 벤츠의 1,095달러 사이에 속한다. BMW 또한 달에 2,000달러를 부과하는 반면 Jaguar Land Rover 요금은 910파운드(1,057달러)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곳은 보험, 정비, 도로변 지원을 포함한 600달러의 서비스인 볼보의 케어이다. 그러나 다른 가입자들과 달리 볼보는 XC40 SUV라는 하나의 차량만 제공한다.


다른 자동차 회사 예약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아우디도 초기 시범 단계에 도시로만 제한되어 있다. 자동차 회사들은 미래에 자동차를 소유하는 사람이 줄어들 것이라는 인식에 맞서 새로운 소유 모델을 실험하고 있다.



기존의 리스 옵션보다 가입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나은 거래인지 여부는 여전히 의문이다. 일반적으로 임대료는 상당한 액수의 계약금을 수반하지만, 사용료를 할인해 준다.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는 매월 차량을 교환하는 관심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것으로 보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도요타는 안드로이드 오토를 자동차에 넣을 준비가 되었다고 한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도요타는 마침내 긴장을 풀고 안드로이드 오토가 자동차에서 작동하도록 것이라고 한다. 이르면 다음 공식 발표가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거대 일본 자동차 회사는 카플레이 호환성을 발표한 마지막 주요 자동차 회사 하나였다. 도요타는 지난 1 애플 자체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서비스가 2019 아발론부터 등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회사는 채택 지연의 이유 하나로 보안 문제가 언급되면서 안드로이드 오토를 계속 회피하고 있다. 한편, 도요타는 지난 동안 일부 iOS Android 앱이 차량 화면에 미러링될 있도록 하는 Ford 태생의 SmartDeviceLink 플랫폼을 중심으로 차량 인포테인먼트 경험을 쌓았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를 위한 디멘트가 있어야 하며, 우리는 안드로이드 고객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도요타의 대표는 보도를 확인하지 않았다. "우리는 안드로이드 오토에 대한 수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안드로이드 고객을 잊지 않았다" 그들은 말했다. " 기능 또는 기타 기능을 제공한다면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와 데이터 보안이 도요타의 높은 기준에 부합한다는 확신을 갖고 제공할 것입니다."


구글의 대변인은 구글이 "소문이나 추측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 않다" 말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애플이 거래한 60 차종보다 약간 뒤처져 있는 세계 50 자동차 브랜드와 호환이 된다. 구글은 볼보사가 전체 안드로이드 기반 인포테인먼트 운영체제를 제공하게 것이며, 최근 르노-니산-미샨-미츠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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