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건강한 성생활 잘하는 사람들의 습관

moonbows 2018. 1. 1. 2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성생활에 대하여 내용을 꺼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우리에게는 금기 되는 내용이며, 조금은 부끄러운 부분이라 사람들이 쉽게 입밖으로 꺼내지는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다 색스 라이프가 우리 일상에 많이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말이다, 성관계는 결혼 생활에 많이 중요함을 이야기 한다, 생활을 원할하게 만들면, 부부간에 관계를 더 좋게 만들어주면, 가족의 화목한 생활을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점점 생활이 힘들고 일상에 지치다 보니, 성생활에 대한 유지가 쉽지 않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생활을 하면서도 건강하게 라이프를 유지는 사람들은 그 비법이 과연 무엇일까 궁금하게 된다.




이런 궁금증에 대답을 해줄 한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한다.




성격. 우리의 성격은 그 사람의 삶을 좌우하는데 크게 영향을 준다고 한다. 성격이 좋은 사람이나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라도 조급함이 있다면 일을 망치게 될수가 있다. 또한 일을 잘하는 사람이라도 독단적이거나 독불장군 같은 성격이라면 주변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일을 망하게 될 경우가 크다고 볼수가 있다. 이만큼 성격은 일에서나 인간 관계에서나 많은 영향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성격이 우리의 성생활에도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연구의 결과에 따르면 성격중에서 주변에게 즐거움을 주는걸 좋아하는 성격이나, 느긋하면서 상냥한 성격이라면 그렇지 못하는 성격보다 더 성생활을 즐기는 성향이 있다고 합니다.




운동. 운동은 과하지만 않는다면, 건강은 물론이고 성생활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게되면, 그렇지 못한 사람보다 건강한건 당연하고 그 건강함은 생활에 많은 모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의 경우 발기성의 기능이 향상된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면의 보충. 성관계가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다는걸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보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일반적인 운동보다 성관계가 더 많은 칼로리 소모를 한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관계만큼이나 휴식도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즉 수면을 통한 휴식이 충분히 취한 사람이 성욕이 더 강화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관계를 가지고 나서 휴식을 취하는게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성관계를 하게 되면 스트레스를 완화 시켜주는 물질이 잠을 자는 동안 나오게 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완화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건강한 성생활을 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육체적인 행동만큼이나 감정적인 행동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관계시에 상대방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서는 육체뿐만아니라 사랑해라는 말이 분위기를 더 로맨틱하게 만들어주어 만족감을 높혀준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관계를 의무적으로 하다보면 흥미를 잃어버릴수가 있다고 하기 때문에, 성관계를 마치 숙제와 같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