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어디를 갈까?

moonbows 2017. 4. 27. 01:29
반응형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4월달은 주말을 빼고는 쉬는 날이 없다는 생각에 힘든 나날을 보냈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도 힘을 낼수 있었던 일은 바로 5월 황금연휴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제 곧 5월이 다가오고 있다. 연차까지 쓰게 되면 일주일까지 쉴수 있기 때문에 여행을 다녀오려는 분들이 매우 많다. 하지만, 막상 여행을 가려고 하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망설여진다. 그래서 여행을 가고 싶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색다름을 느낄수 있는 장소를 알아보자.


가족과 함께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을 가려는 사람이라면, 호텔 패키지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분들에게 가장 추천 하는 곳이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서울 팝업 키즈 라운지를 즐길수 있다 전용 뷔페를 즐기면서 놀이방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수가 있다고 한다. 기간은 4월 30일부터 5월 9일 까지 라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 갈곳을 찾고 있다면, 추천한다.



또한 야구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야구장 패키지 힛앤런을 찾아보자.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에서는 야구 시즌에 맞게 9월말까지 야구장 근처에서 숙박을 하면서 경기를 즐길수 있다고 하니, 야구팬이나 가족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보고 싶다면 관심을 가져보자. 또한 이용고객들에게 샌드위치와 함께 피크닉박스와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롯데월드에선 5월 가정의달에 맞게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미디어 아트 작품을 감상을 할수 있는 미래형 디지털 테마파크를 즐길수 있다고 한다. 미디어 아트 작품을 감상할수가 있는 댄스 아트 뮤지엄과 led로 이뤼진 우주공간을 표현한 작품과 봄의 꽃인 벚꽃과 유채꽃등이 관람객들의 발아래 피어나는 아름다운 모습을 경험할수가 있다고 한다.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5월 10일까지 20% 할인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아름다운 미디어 아트 작품을 구경하거나 체험하고 싶다면 잠실 롯데월드를 가보자.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전시회를 찾고 있다면, 젊은층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남동 디뮤지엄을 찾아가 보면 된다. 이곳은 유스컬쳐로 새로운 방식으로 다양한 감성을 전달하고 있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그 이유도 바로 유명 아티스트들의 사진과 영상등의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평소에는 볼수없는 감각적인 사진이나, 크리에이티브한 청춘들의 작품을 볼수가 있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 중에는 영화감독 래리 클락과 아티스트 대쉬 스노우 파올로 라엘리. 등 여러 인기 작품을 볼수가 있다고 한다.


여행에 빠져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음악이다. 봄에 어울리는 음악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가 5월 19일부터 21까지 열린다고 한다.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동측 야외광장에서 열린다고 한다. 음악과 잔디와 맥주가 어울어지는 페스티벌로, 이번 축제는 음식점들이 참여하여 맥주와 음식까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다고 한다.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봄에 어울리는 아티스트로는 슈가볼과 김반장과 윈디시티, 라이프 앤 타임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봄의즐기고 싶다면 티몬을 통해서 티켓을 지금 구매 할수가 있다고 한다. 필스너 스프링 페스 라인업으로는 5월 19일 슈가볼, 쏠라티, 와인루프 5월20일 김반장과 윈디시티, 라이프 앤 타임 5월 21일 권혁수, 유병재, 오리엔탈 쇼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