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슈퍼카에 걸맞은 디자인

moonbows 2020. 2. 10. 21:25
반응형

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슈퍼카에 걸맞은 디자인을 제공한다. 포드는 GT 슈퍼카를 업그레이드하여 전력을 더하고 냉각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멋진 새로운 리퀴드 카본 마감을 추가했다. 2020 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기존 모델보다 13시간 늘어난 3.5L EcoBoost 트윈터보 V6로부터 660마력을 얻는다. 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이를 갤러리 냉각 피스톤 고에너지 점화 코일과 함께 수정된 엔진 보정에 기여했다. 토크 밴드는 넓게 만들어졌고, 엔진 냉각 또한 증가되었다. 포드는 버팀대 공기 덕트가 공기 흐름을 50% 증가시킬 것이라고 주장한다.

 

 

인터쿨러와 함께, 이것은 최대 전력을 트랙 사용을 위해 보다 일관되게 사용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포드는 또한 트랙 모드에서 서스펜션 댐핑을 증가시킴으로써 구동 모드 설정을 조정했다. 그것은 취급과 신체조절에 대한 배당을 지불해야 한다.

 

 

다른 기계적 변화는 Akrafovich 티타늄 배기인데, 이제 표준으로 장착될 것이다. 그것은 오래된 표준 배기 가스보다 9파운드 가볍고, 또한 자연적으로 즐거운 사운드 트랙이 있다.

 

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개선된 소리에 합류하는 것은 GT에게는 전혀 새로운 모습이다. 포드는 2020MY 액체 탄소 마감재를 도입할 예정이며, 이는 탄소 섬유 본체를 페인트 색상으로 노출시킨다. 대신 포드는 탄소 짜임이 눈에 보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보호받을 있는 특별한 클리어 코트를 사용한다.

 

 

이것은 포드를 위한 GT 생산하는 다자동 니케 자동차의 수작업이다. "멀티매틱과 포드 퍼포먼스 사이의 계속되는 협력의 결과는 그들 스스로 말해준다,"라고 총지배인 Angus Smith 말했다. "각각 시각적으로 놀랍고 독특한 액체 탄소 GT 탄소 섬유 복합체에 내재된 특징과 뉘앙스를 보여주면서 제조의 경이로운 것이다."

 

탄소 섬유 휠은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카본에 표준 장착되며, 오버탑 스트라이프는 옵션으로 제공된다. 포드는 이중 중심 줄무늬와 단일 줄무늬 옵션을 모두 제공할 것이다. 도장된 미러 캡도 사용할 있으며, 캡과 스트라이프 모두 7가지 표준 확장된 색상 팔레트로 사용할 있다. 티타늄 러그 너트, 6 레이싱 하니스 앵커, 브레이크 캘리퍼 색상 5, 인테리어 옵션 5개가 제공된다. 2020년형포드 GT 리퀴드 카폰 Ford GT Liquid Carbon 이미 생산 중이며, 납품이 진행 중이다. 포드는 여전히 2022년에 생산을 중단할 계획이라고 말한다.

 

 

2021 크라이슬러 Pacifica AWD 미니밴 라인업 참여: 대형 기술 트림 업그레이드 크라이슬러는 인기 있는 미니밴에 올휠 드라이브를 추가하고 있으며, 2021년형 퍼시픽아는 현재 AWD 옵션과 새로운 피너클 플래그십 사양을 갖추고 있다. 최신형 퍼시픽아는 전면과 후면의 개량형 조명과 함께 새로운 그릴을 갖게 되며, 2021년형 퍼시픽아 하이브리드는 독립형 모델이 아닌 일반적인 파워트레인 옵션이 것이다.

 

 

이는 크라이슬러가 새로운 연식을 위해 기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좋은 점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어떻게 추측할 있는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자동차 북미 제품군에서 크라이슬러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Uconnect 5 얻는 번째 사례가 것이다.

 

 

그것은 표준으로 10.1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Amazon Alexa 가정에서 원격 차량 제어장치를 내장하고 지원하며, 6개의 사용자 프로필과 2개의 블루투스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있다. 무선 Apple CarPlay Android Auto 사용할 있다. PamCAM 내부 카메라는 뒷좌석의 고화질 영상을 운전자에게 전송하며, 뒷좌석을 마주보는 어린이용 시트를 보고 특정 시트로 확대할 있다.

 

 

현재 USB Type-C 포트는 최대 12개의 USB Type-A Type-C 포트가 있으며, 트림에 따라 충전 속도가 빠름. 옵션으로 10인치 서브우퍼를 사용할 있다. 기존 투어링, 투어링 L, 리미티드 트림에 합류하는 것은 새로운 피너클 트림이다. 크라이슬러는 3 모두에 퀼팅된 카라멜 나파 가죽 장식이 있고 2 선장의 의자에는 허리베개가 달린 "바퀴 위의 현대식 거실" 약속하고 있다.

 

퍼시픽아 바이어들 사이에 미련이 남는 요청이 있다면 미니밴을 위한 사륜구동 옵션이었다. 그것은 트랙션이 필요한 경우 모든 가용 토크를 리어 휠에 밀어 넣을 있는 완전 자동 시스템인 2021MY 추가되고 있다.

 

 

또한 시스템은 구동축이 완전히 회전하지 않도록 있으며, 추가적인 후방 트랙션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후방으로 전력을 차단하고 Pacifica AWD 전륜 구동 차량으로 변환할 있다. 그것은 전반적인 효율에 도움이 된다. 크라이슬러는 9 자동변속기, 3 구동축, 후면에 전자제어 습식 클러치를 사용해 모든 것을 달성하고 있다.

 

브레이크 잠금식 디퍼렌셜 시스템이 있어 트랙션 휠에 브레이크를 밟아 동력이 인가되는 위치를 제어한다. AWD Pacifica 위한 18인치 브레이크 패키지는 크고 배기된 프론트 로터, 솔리드 리어 로터 캘리퍼스 용량이 크다. 안타깝게도 유일한 단점은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으로는 AWD 사용할 없다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