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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블룸 , 갤럭시 폴드 2, 새로운 삼성 휴대폰!

moonbows 2020. 1. 10.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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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블룸 , 갤럭시 폴드 2, 새로운 삼성 휴대폰! 만약 여러분이 다음 갤럭시 폴더 2 발표에 흥분한다면, 여러분에게 슬픈 소식이 있다. 갤럭시 폴드 2 없을 겁니다. 삼성의 새로운 폴더블 폰이 없다는 것은 아니다. 단지 그것이 갤럭시 폴더 2라고 불리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삼성은 그것을 갤럭시 블룸이라고 부르고 있고 삼성은 휴대폰의 실제 장점을 무색하게 하지 않을 약간의 논란을 불러일으킬 있는 방식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한다.

 

 

한국 사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은 CES 2020에서 특이한 이름을 개인 청중들에게 공개했다. 갤럭시 블룸은 화장품 회사인 랑콤의 파우더 컴팩트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선보일 예정인데, 컴팩트는 전화기가 어떻게 사팔뜨기 모양으로 접혀지는지를 보면 어렵지 않다. 20 여성 고객 대상도 것이다.

 

 

물론 특정 인구통계학적, 특히 여성을 겨냥한 제품 라인에 대해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러나 종종, 그러한 캠페인은 끝나지 않았고, 유행하거나, 강요하거나, 심지어 피상적인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다. 바라건대, 젊은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춘 것이 가격을 저렴한 수준으로 끌어내리는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이름을 빼면, 갤럭시 블룸은 폴더블 디자인과 새로운 UTG(Ultra-thin glass) 재료보다 많은 것을 제공할 있을 것이다. 전화기는 8K 촬영된 최초의 전화기가 것으로 추측되지만, 전화기의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 특히 배터리 수명에 미치는 영향은 두고 봐야 한다.

 

 

갤럭시 폴드2 갤럭시 블룸은 다음 11 삼성 언팩 2020 행사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갤럭시 폴더의 5G 전용 모델과 달리 4G 5G 모델 모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그것은 또한 1,500달러의 모토로라 라즈르보다 비용이 적게 것으로 예상되지만, 1,000달러의 가격표가 너무 비싸게 팔릴 수도 있다.

 

 

삼성 앱과 서비스, 사생활 논란의 중심 페이스북, 구글, 화웨이, 심지어 애플까지 주요 기술 회사들을 괴롭혔던 모든 사생활 문제에도 불구하고 삼성은 지금까지 그러한 종류의 뉴스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고, 그들이 말하듯이, 비가 오면 비가 쏟아진다. 삼성은 이제 어떤 경우에는 피할 없을지라도 삼성의 모바일 앱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 있는 가지가 아니라 개의 개별 뉴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삼성페이가 삼성 파트너에 대한 데이터 판매를 중단할 있는 옵션이 발견된 것에 대해 놀라움과 실망감을 표시했다. 이러한 프라이버시 설정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캘리포니아 법에 의해 회사가 그것에 대해 솔직해지도록 강요당하기 전에 사실상 디폴트로 "" 설정되었음을 암시한다. , 삼성은 수년 동안 당신의 (비중요 삼성페이) 데이터를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3자에게 팔았을지도 모른다.

 

 

 

삼성페이의 광고 기회를 고려할  별로 충격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삼성의 장치 관리 유틸리티가 사생활 침해라고 기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불행히도, 그것은 중국 보안 회사인 Qihoo 360 제공하는 기능인 정크 데이터를 검색하는 앱의 능력에 거의 해당된다. 다행히도 삼성은 스토리지를 최적화하는  필요한 일반적인 데이터만 3자에게 전송되고 파일을 식별할  있는 데이터는 아무것도 전송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물론, 그것은 삼성의 말을 얼마나 신뢰하느냐에 달려 있고 일부 한국 연예인들은 이상 믿지 않을 것이다. 2014 iCloudGate 거의 비슷하게 한국의 몇몇 유명 인사들은 그들의 삼성 클라우드 계정을 해킹하고 강탈에 사용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 애플의 경우처럼 2단계 인증이 계좌 확보에 도움이 있었지만 삼성은 이를 쉽게 설정하지 못했다.

 

 

이러한 폭로는 삼성이 스마트폰을 넘어 현대 생활의 모든 면에서 존재감을 갖기 위해 훨씬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시점에 나온 것이다. CES 2020에서는 거실과 주방, 심지어 자동차에도 기기, 기술, 서비스를 배치하는 제품과 개념을 모두 공개했다. 결국 사용자들이 찾지 않을 경우 유출되거나 판매될 있는 데이터가 훨씬 많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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