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타디아 Google Stadia 올해 장애물은 연결성과 콘텐츠 가용성이다. 우리를 오해하지 마라, 우리는 구글 스타디아가 다음 게이머만큼 성공하는 것을 보고 싶다. 구글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발표는 지난 주 게임계에서 심각한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스타디아(Stadia)는 게이머들이 컴퓨터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버튼 하나로 고급 게임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는 넷플릭스-esqe 플랫폼이다. 그것은 절대 꿈이 실현되는 것이다.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으로 게임은 최대 4K 해상도와 60FPS로 렌더링될 것이다. 구글은 가까운 미래에 120 FPS의 8K 스트리밍을 약속하였다. 모든 것이 초현실적으로 들린다.
그리고 아마 그럴 것이다. 스타디아의 모든 목표는 오늘날 우리들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기술로는 달성할 수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여기서의 문제는 스타디아가 올해 잘 작동하지 않는 것 뿐만이 아니다. 문제는 스타디아가 실패하면 게이머들은 게임 스트리밍에서 희망과 요구를 모두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스타디아가 콘솔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려는 방법에 대해 이전에 이야기했었다. 비디오 게임은 Google 소유의 데이터 센터에서 처리되며(게임 콘솔용 빌딩으로 간주), 인터넷을 통해 모든 장치로 스트리밍된다. 이것은 당신의 기기가 해야 할 힘든 일을 덜어주기 때문에, 안정된 인터넷 연결과 화면만 있으면 된다 – 당신은 휴대폰으로 Assassin's Cred: Odyssey를 재생할 수 있다.
구글은 스타디아가 올해 시작할 때 부팅 시간이 5초 미만인 4K, 60FPS까지 게임을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매우 회의적이다.
스타디아는 인터넷 속도를 완벽하게 작동시키기 위해 최고의 속도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들 대부분이 찾을 수 없는 종류의 연결이다. 구글은 이 속도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이상적인 연결은 25Mbps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한 훨씬 더 복잡한 상호작용을 수반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어떨까?
좋은 소식은, 미국이 2018년에 평균 다운로드 속도를 96.25Mpbs로, 이는 지난 몇 년간 증가해 온 수치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평균일 뿐이며, 도시 이외의 많은 사용자들이 이러한 많은 곳에서 광섬유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스타디아의 최적의 네트워크 속도를 맞추려고 애쓰고 있다.
구글은 인터넷 문제를 가지고 있다. 소수의 특권을 가진 게이머들만이 최고의 스타디아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25Mbps 이상의 속도에서 클럭을 한다고 해서 접속 장애로부터 즉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고해상도 비디오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하면서 광택을 내는 데 1분 정도 걸리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가? 이곳의 콘텐츠는 여러 기기에서 재생되는 것과 동일한 만장일치 동영상은 아니지만, 각 플레이어는 스트리밍해야 할 고유한 콘텐츠와 상호작용을 가지고 있다. 확실히 이것은 5G의 일이다.
5G 기술, 2019년 수준 아님
서류상 5G는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120배 빠른 속도로 작동하며 20G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약속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글의 데이터 센터와 스트리밍하고 상호작용할 때 거의 완벽한 대응성을 보장하는 1ms의 지연 시간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문제는 5G를 출시하는 것은 열정적인 통신사들이 주장하는 것과 상관없이 수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이다. 모든 사람을 위해 5G를 출시하는 것은 게임의 영역을 넘어서는 까다로운 윤리적 문제는 말할 것도 없고 기존의 인프라를 복잡하게 교체하고 재정비하는 것이다.
5G는 Stadia가 올 여름 출시될 때까지 확실히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럼 누가 정확히 이 특권을 누리게 되는 겁니까?
타이틀들 및 명확하게 떠났다.
경기 시설의 성공 또한 사물의 비즈니스 측면에 있다. 게이머들은 우리가 허용되는 가격과 훌륭한 게임을 원한다. 현재는 우리도 잘 모르겠어요.
반면 과장 광고를 많은 경기 시설에 넷플릭스로 게임하는 데에 세워졌다 사용자가 접근하기 위한 특정한 월간료를 내는 그것이 유료 서비스 구글 발표하지 않았다.게임에
또는, 게임 잘 따라 개별적으로 당신의 기기에서 노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이득을 팔릴 수도 있다. 얼마나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그들의 타이틀로 얘기하는 것과 비상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할 수 있–을 고려한 그것의 높게는 가장 큰 명단은 오늘 따라 가입 대응할 것 같지는 않다.서비스 가격이 되기 까다로운 거래 것이다.
우리는 또한 게임 개발자들 보드에 있는지 모른다. 어떻게 모호한 구글의, 우리도 이유로 개들은고 싶었는지 확실치 않아 하고 있다. 명확한 목표 청중, 계약 모델과 개발자 도구 없이, 창작자들이 어둠 속에 어떻게 그리고 효율적이 화려해 경기 시설 시스템에 대한 남아 있다. 지금 현재, 약속보다 더 많은 위험이 있다.
게이머들을 예로 들자면, 어떤 보장도 없다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타이틀 경기 시설에 스트리밍 할 것다는 것을 의미한다.
를 시작하기 전에 희망을 죽이는 것.
아마 모두 이 덕분에 장기적으로 가능하다. 몇년 안에 기술을 잡혔을 거예요 5세대 이동 통신 구르고, 계약,지만 그건 확실히 아니올해의 게임, 경기 시설하실 겁니다. 미래를 분류했다. 구글이 많이 약속할 수 있다.
때문에 경기 시설 아직 게임 스트리밍, 우리가 수년 동안 기다려 왔어 현실에 대한 가장 설득력 있는 사건을 나타내는 그리고 그 깊이, 걱정되는 일입니다. 만약 경기 시설지 못한다면, 구글의 광범위한 네트워크, 연결 및 세계적인 인프라에도 불구하고 게임 산업 단지 게임 완전히 스트리밍에 전류를 위한 해결의 대한 믿음을 상실할 수 있다.관습
경기 시설 이번 여름을 출범시킬 예정이다. 우리는 확실히 구글은 삭제하거나, 적어도 알고에 의해 기적 효과가 있기를 바랄게 어떻고 우리의 너무 큰 기대 가는 것을 피하유망한. 업계의 한 그들에 의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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