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3 폭스바겐 투아렉 럭셔리 SUV 가격 및 제원

moonbows 2023. 3. 8. 2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2023 폭스바겐 투아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차량은 세계적으로 가장 고급 SUV 중 하나로 3세대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외관을 보면, 전면 그릴이 재구성되어 더욱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또한 LED 라이트 밴드가 추가되어 밤에도 빛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휠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으며, 18인치부터 21인치까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최신 기술이 가득합니다. 
15인치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12인치의 디지털 계기판이 조화를 이루며 운전자의 시야를 넓혀줍니다.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 연결도 가능하며, 고해상도 지도 데이터와 차선별 네비게이션 기능도 제공됩니다.
USB-C 연결 포트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동력원은 기존의 가솔린과 디젤 엔진 외에도 하이브리드와 풀 전기 모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3.0리터 V6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최고 출력 381마력과 최대 토크 60.1kg.m을 발휘합니다. 
풀 전기 모델은 ID.6 크로즈와 동일한 MEB 플랫폼을 사용하며, 배터리 용량은 77kWh입니다.

 


2023 폭스바겐 투아렉의 가격은 선택한 등급에 따라 8,830만원부터 10,284만원까지 다양하게 나뉩니다.
한국에서는 3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3 폭스바겐 투아렉은 고급 SUV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면 이 차량과 비슷한 SUV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아우디 Q7과 BMW X5가 있습니다.

 


아우디 Q7은 폭스바겐 투아렉과 같은 그룹사에서 나온 SUV로 많은 부분에서 유사합니다.
하지만 아우디 Q7은 좀 더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주행감을 갖고 있으며, 
세 번째 열 좌석까지 제공하여 인원수가 많은 가족들에게 적합합니다.

 


BMW X5는 폭스바겐 투아렉보다 조금 더 비싼 SUV로 드라이버 중심의 운전성능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폭스바겐 투아렉은 아우디 Q7과 BMW X5보다 더 넓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며 
최신의 안전 기술과 연비 향상을 위한 하이브리드와 전기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폭스바겐의 신뢰성과 내구성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2023 폭스바겐 투아렉은 고급 SUV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차량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까운 딜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