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도요타 라브4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연비 및 제원

moonbows 2023. 3. 7. 21:32
반응형

RAV4 Prime PHEV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중에서도 특별한 차예요. 재미있게 운전하면서도 환경에도 좋고 연비도 좋은 차라니 정말 좋죠. 최신 기술 및 연결성 RAV4 Prime은 다양한 기술과 연결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10.5인치 도요타 Audio Multimedia 터치스크린은 크고 선명하고 쉽게 만질 수 있어요.

 


"Hey, 도요타"라고 말하면 시스템이 켜지고 음악이나 내비게이션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어요. 그리고 무선으로 iPhone을 연결할 수 있어서 Apple CarPlay를 통해 원하는 앱을 즐길 수 있어요.



성능 및 효율성 RAV4 Prime은 전기 범위가 다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보다 훨씬 더 멀리 갈 수 있어요. RAV4 Prime은 빠르고 강력하면서도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인 차예요. 한 번 충전으로 63km를 달릴 수 있어요. 짧은 거리를 가는 경우에는 기름을 쓰지 않고 전기만으로 운전할 수 있어요. 그러면 기름 돈도 아끼고 지구도 살릴 수 있죠. 또한 2.5리터 가솔린 엔진과 18.1kWh 배터리를 합치면 EPA 추정 연비 39.8km/L(94MPGe)를 얻을 수 있어요.



RAV4 Prime은 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어떤 도로에서도 안정적으로 운전할 수 있어요. 그리고 충전이 다 되면 EPA 추정 63km의 전기 범위를 줘요. 즉, 전기로만 운전할 수 있는 거리와 하이브리드로 운전할 때의 연비가 모두 좋아요.

 


다용성과 실용성 RAV4 Prime은 SUV라고 해서 크고 무거운 차가 아니에요. 시내에서도 잘 다니고 주말에는 긴 여행도 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차예요. 그리고 302마력의 파워가 있어서 스포츠카처럼 빠르고 재미있게 운전할 수 있어요. 하지만 소형 크로스오버 SUV의 편리함과 안락함도 잊지 않았어요.​

 


도요타가 하이브리드 선구자라는 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에요. 도요타는 인상적인 RAV4 Prim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다시 2023 AutoTrader Awards에서 베스트 PHEV 상을 받았어요. 분명히 도요타는 친환경 차량 부문에서 앞서 있어요.

 


RAV4 Prime은 효율적이고 다재다능한 차량일 뿐만 아니라 운전을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기능도 갖추고 있어요. 다음은 RAV4 Prime을 좋아하게 될 몇 가지 이유예요.

 


전기로만 운전할 수 있는 거리가 63km라서 짧은 거리를 가는 경우에는 기름를 쓰지 않고도 충분히 다닐 수 있어요. 하이브리드로 운전할 때도 연비가 좋아서 기름 돈을 많이 아낄 수 있어요. 사륜구동 시스템이 있어서 어떤 도로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어요. 302마력의 파워가 있어서 스포티하고 재미있게 운전할 수 있어요. 10.5인치 터치스크린과 “Hey, 도요타” 기능이 있어서 음악이나 내비게이션을 쉽게 바꿀 수 있어요. Apple CarPlay를 통해 iPhone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어서 원하는 앱을 즐길 수 있어요.

 



RAV4 Prime은 실용적이기만 한 게 아니라 스포티하고 멋진 차예요. 날카로운 라인과 바람을 가르는 디자인, 눈길을 사로잡는 성능으로 어디를 가든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당기죠. 넉넉한 공간과 푹신한 좌석으로 멋지게 드라이브를 즐기세요.



출퇴근이든, 여행이든, 심부름이든 RAV4 Prime은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차예요. 뛰어난 성능과 절약성, 다양한 기능으로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다 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스포티한 느낌과 친환경적인 특징으로 편하고 멋스럽게 운전을 즐기세요. 도요타 RAV4 Prime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중에서 성능과 절약성, 다양성이 뛰어난 차를 찾는 분들에게 딱 맞는 차라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