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애플 자체 아이폰 디스플레이 공장을 구입 가능성!

moonbows 2019. 12. 29. 19:16
반응형

애플 자체 아이폰 디스플레이 공장을 구입 가능성애플이 샤프와 합작으로 일본 디스플레이 공장을 인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힌 가운데 애플이 독자적으로 디스플레이 생산 설비를 매입할 가능성이 있다. JDI로도 알려진 일본디스플레이는 한때 아이폰 생산의 핵심 공급처였지만 애플이 OLED 전환하기 시작하면서부터 고전했다. 하지만 JDI 다세대 아이폰의 핵심 기술인 액정표시장치(LCD) 전문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폰X 이후 애플은 OLED 전환하고 있으며, 최근 소문에 따르면 2020년형 아이폰은 사실상 올올레드(all-OLED)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JDI 한때 주요 고객이었던 것들로부터 주문량을 줄이게 만들었다. 회사는 2012 소니, 도시바, 히타치가 LCD 사업부를 단일 법인으로 합병하면서 설립되었다. 현재 일본 닛케이신문은 JDI 애플과 샤프 등과 이시카와 하쿠산 공장을 매각하기 위한 협상을 벌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계약은 800억에서 900억엔(73000 달러에서 82000 달러) 가치가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한다. 하쿠산은 JDI 최대 시설 하나이며 애플이 공급망 확보를 위해 공동 출자했다. 시설은 2016 생산에 들어갔다. 애플은 공장을 짓기 위해 800억엔을 지불했다.

 

 

물론 JDI OLED 완전히 무시한 것은 아니다. 2016년에는 파나소닉과 소니의 합작으로 형성된 일본 패널 제조사를 인수하는 OLED 생산으로 확장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한편 핵심 JDI 주주인 INCJ 스마트폰용 디스플레이가 아닌 ·대형 패널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지만 OLED 확장하기 위해 현금을 쏟아 붓고 있었다.

 

 

오늘 유출에 대한 성명에서, 일본 디스플레이는 잠재적 거래에 대한 어떤 결정도 내려지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회사 측은 "JDI 하쿠산 공장 처리와 관련한 모든 방안을 검토 중이지만 결정된 것은 없다" 주장했다. 이어 "결정이 나면 JDI 신속하게 공개하겠다.

모든 옵션을 고려하기 위해 JDI 현재 하쿠산공장에서 생산장비 인프라 설비에 대한 종합점검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전 보고서들은 JDI 2 달러 상당의 계약을 체결하여 시설에서 장비를 판매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내부자들은 이제 애플과 샤프 사이에 하쿠산 공장을 어떻게 공유할 것인지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애플이 부품의 원천에 처음 투자한 것은 아닐 것이다. 지난 2017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적어도 당분간은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에 맡기는 것으로 만족할 만한 양산이 아닌 자체 OLED 생산라인을 설립했지만 제조 방식은 개선했다고 한다. 애플이 플렉시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같은 신기술을 실험할 있게 됐다.

 

 

YouTube TV 중요한 가이드 업데이트를 받지만 데스크톱에서만 업데이트됨 유튜브 TV 가입자들은 가입자들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라이브 가이드를 즐기고 있다. YouTube 따르면, 그것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가이드를 업데이트하여, 그들이 서비스의 클라우드 DVR 기능을 활용할 있도록 해주었다. 사용자들은 현재 재생되고 있는 것을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래에 어떤 것이 있는지를 수도 있다.

 

 

케이블이나 위성을 통해서가 아니라 인터넷으로 스트리밍하는 유튜브 TV 같은 OT(Over-the-Top) TV 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케이블이나 위성 박스, 계약 또는 이와 유사한 제한 없이 즉시 접속할 있는 여러 가지가 있다.

 

그러나 단점은 다수의 서비스가 유료 TV 비해 정제되어 특정 분야에서 타협이 요구된다는 점이다. 우리는 클라우드 DVR 지원, 채널 가이드의 미리 보기 상자 추가, 사진 사진 보기 지원 등과 같은 것들이 동안 서서히 변화해 왔다.

 

 

월요일, 유튜브는 자체 개선안을 발표했다. - 이제 유튜브의 라이브 가이드는 앞으로 7 동안 콘텐츠를 보여준다. 변화는 현재 데스크탑에서 생중계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앞으로 일주일 동안 어떤 다른 쇼와 영화가 상영될지를 보기 위해 앞으로 스크롤할 있다. 기능은 다른 어떤 플랫폼에도 도착하지 않았는데, 상대적으로 데스크톱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TV 시청하는 사람이 적다는 점을 고려하면 실망스럽다.

 

YouTube 변화를 가져오지 않는다면 놀랄 일이겠지만, 시점에서 콘텐츠 시청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플랫폼의 라이브 가이드를 업데이트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할 없다고 말한다. YouTube TV 현재 모바일 기기, Roku 등을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이용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