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PS5 새로운 PlayStation 버튼 공식, 액세서리 !

moonbows 2019. 12. 30. 20:48
반응형

PS5 새로운 PlayStation 버튼 공식, 액세서리Xbox One에서 게임을 하면 멋진 버튼 쌍으로 수행할 있는 동작에 익숙할 것이다. 플레이스테이션 4 롤링하는 경우 백버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을 있다. 공식 DualShock 4 Back Button Attachment(Sony 공식 DualShock 4 Back Button Attachment) 통해 지금 바로 DualShock 4 부착할 있는 버튼이 있다. 아니면, 여러분이 미래를 보고 있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컨트롤러를 위해 소니가 만든 디자인 도면을 들여다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2019 12 26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소니로부터 새로운 디자인 특허를 승인했다. 소니의 디자인은 뒤쪽에 단추가 달린 대체 우주 듀오락 4 많이 닮았다. 버튼은 장치 상단의 트리거와 매우 흡사하며, 순간 이미 표준 무선 DUALSHOCK 4에서 작동 중이다. 시스템은 또한 DS4 마찬가지로 머리에 마이크로-USB 포트와 빛을 가지고 있다.

 

 

WIPO 문서는 WO 2019/244995 A1 코드에서 찾을 있다. 그것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INC 기인한 것으로, 2019 6월에 다시 제출되었다. 도쿄의 공식 접수일은 620.2019 6(2019 6 20) 이는 2018-117877 특허에 기반을 두고 있다.

 

DualShock 4 Back Button Attachment 박스 밖에 있는 개의 버튼에 부착할 있는 16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시스템은 디스플레이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래밍할 있다.

 

듀얼쇼크 4 백버튼 부착이 특징이다. 장치의 공식 설명에 따르면, Back Button Attachment "게임할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의 편안함과 느낌을 유지하면서 많은 다기능성과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삼성 C-Lab CES 2020 쇼케이스, 보이지 않는 키보드, 휴머노이드 로봇 포함

 

 

갤럭시 폴드를 위해 저축하면, 일부에서는 삼성이 지속적인 이익을 얻는 대가로 혁신과 실험의 정신을 버렸다고 비난할 수도 있다. 그것이 회사의 C-Lab 제품에 영향을 주지 않고 그러한 엉뚱한 아이디어에 자금을 대고 나중에 수익성 있는 사업으로 전환할 있도록 해주는 스컹크워크 계열이 되는 것이다. 당연히 삼성은 CES 2020에서 혁신 프로그램의 결실을 과시하기 위해 비용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일부는 경외감과 놀라움 이상의 헤드 스크래치를 유발할 수도 있다.

 

 

다소 의심스러운 아이디어에 대한 묘한 전환이다. 레이저로 투사된 키보드는 첨단 기술로 보이지만 실제 사용에서는 실용적이지 못했을 있다. 사내 프로젝트를 뜻하는 C-Lab Inside 외부 블루투스 기기에 의존하지 않고 갤럭시폰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한가지 문제? 표면에 키보드를 전혀 투사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시각장애로 타이핑하게 것이다.

 

 

아마도 우스꽝스럽지만 여전히 이상한 것은 아날로그 텍스트를 디지타이징하여 페어링된 모바일 장치로 보내는 "스마트" 하이라이터인 하일러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마 다음 달에 공개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페이지에 마크를 남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바라건대, 색깔들은 서로 바꿀 있길 바란다.

 

삼성은 외부 창업자를 선정하기 위해 재정 지원을 하는 C 아웃사이드(C-Lab Outside) 프로그램도 새로 도입해 이름을 붙였다. 삼성의 CES 2020 부스에는 서클루스와 소형 휴머노이드 로봇 피보 4 업체가 참여한다. 로봇은 음악, , 인용문을 통해 감정적인 차원에서 인간과 상호작용하면서 개인 비서의 인격적인 구현과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