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고프로 (GoPro) HERO8 블랙용 라이트 모드 스트로보 액세서리 출시

moonbows 2019. 12. 22. 09:45
반응형

고프로 (GoPro) HERO8 블랙용 라이트 모드 스트로보 액세서리 출시 고프로는 HERO8 블랙 액션 카메라의 새로운 조명 액세서리인 라이트 모드를 선보였다. 모드는 기본적으로 카메라 위에 장착된 분리형 플래시로서, 거울이 없는 모델이나 DSLR 모델에서 핫슈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플래시와 동일하다. 회사는 크리스마스 맞춰 가기엔 휴일 가까이에 라이트 모드를 도입했지만, 모델은 현재 미국에서 출하되고 있다.

 

 

ight Mod Magnetic Swivel Clip, The Handler, Head Strap 포함한 다수의 기존 GoPro 마운트와 호환된다. LED 액세서리 조명은 4단계의 밝기와 스트로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어두운 시간대에 황야에 있는 동안 피사체를 조명하거나 신호등으로 사용할 있다.

 

액션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조명 부속품은 매우 작다 - 그것은 기껏해야 200루멘밖에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빛이 어두운 곳에서 프로젝트를 하는데 있어서 편리함 이상의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된다. 모델은 수심 33피트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6시간 가동 시간과 내장 충전식 배터리를 갖추고 있다.

 

배터리 작동 시간은 궁극적으로 밝기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125 루멘에서 사용자는 1시간 동안 빛을 사용할 있다. 최대 200루멘은오버드라이브 모드 불리며, 한번에 30 동안만 작동할 있다. 빛은 포함된 디퓨저를 사용하지 않고 5000K 온도와 90+ CRI 가지고 있다.

 

 

디퓨저 외에도 라이트 모드는 손가락 2 어댑터와 USB-C 케이블과 함께 배송된다. 모델은 현재 미국에서 49.99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안에 전세계 다른 시장에서 출시될 것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애플의 다음 거대한 프로젝트는 인공위성 ?

 

우리는 한동안 애플이 모바일 기기나 하드웨어를 뛰어넘어 추가 수익원을 찾으려고 시도하는 것을 보아왔다. 올해, 그러한 노력은 수많은 다른 가입 서비스로 구체화되었지만, 새로운 동안, 우리는 회사가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게 것이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스페이스X 핸드북에서 페이지를 꺼내 몇몇 인공위성을 발사할 수도 있다.

 

 

애플이 실제로 계획을 착수하는 것을 보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이지만, 블룸버그 통신은 오늘 회사가 "항공우주, 위성, 안테나 디자인 산업에서 12명의 엔지니어" 팀을 구성했다고 보도하고 있으며, 프로젝트가 향후 5 내에 정점에 도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블룸버그는 애플의 계획에 정통한 익명의 소식통에 대해 "위성에 대한 명확한 방향과 사용은 확정되지 않았다" 언급했다. 게다가, 이것은 우리가 애플의 위성 야망에 대해 듣는 유일한 것이 수도 있다; 프로젝트는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우리가 실제로 위성을 발사하는 것을 보기 훨씬 전에 애플이 플러그를 꽂을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프로젝트가 마무리 단계에 이른다면, 우리는 애플이 위성을 무엇에 사용할지 확신할 없다. 블룸버그통신은 애플이 통신사를 우회해 데이터를 기기로 직접 전송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있다고 제안한다. 다른 가능성은 애플이 위성들을 이용하여 특히 애플 지도에서 GPS 서비스를 강화할 있다는 것이다.

 

분명히,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봐야 것이다. 하지만 애플이 위성 프로젝트를 진척시킨다고 해도, 우리가 그것에 대해 공식적으로 듣기까지는 아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우리는 많은 것을 주시할 것이고, 새로운 정보가 전달되면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