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PlayStation 전용 MLB The Show 21 다른 콘솔로 선보인다.

moonbows 2019. 12. 10. 21:18
반응형

1. PlayStation 전용 MLB The Show 21 다른 콘솔로 선보인다소니 플레이스테이션과 팬들에게는 다소 의아한 날이다. PS5 출시될 예정이므로, 회사는 플랫폼의 우월성을 강조하고 이를 활용하는 배타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대신, 소니는 마인크래프트에 문을 열었고, 마침내 다른 콘솔들에 대한 그것의 침투를 둘러싼 가장 최근의 논쟁들 하나를 끝냈다. 그리고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 소니는 또한 2021년부터 가장 오랫동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제외된 사람들 하나가 마침내 다른 콘솔로 진출할 것이라고 약속하고 있는 같다.

1997년에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 시작된 이후, MLB: The Show 항상 PlayStation 위해서 그리고 PlayStation만을 위해서였다. 결국, 그것은 여러 소니 자회사들에 의해 개발되고 출판되었으므로, 회사는 그것의 안에 물건들을 보관하는 것이 정상이다. 오래 걸리진 않았지만.

변화의 조짐은 소니와 MLB 공동 특허권 갱신 공동성명에서 목격되었다 그것은 MLB The Show 처음으로 PlayStation 넘어 다른 플랫폼에서 이용할 있을 것이라고 언급한다. 지금과 목표인 2021 발사 사이에 많은 일이 일어날 있으니 아직 숨을 돌리지 마라.

 

이번 발표만으로 소니가 처음으로 다른 누군가의 플랫폼에 게임을 발표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어쨌든 결코 배타성이 없었던 게임에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허용하는 것에 비하면 상당히 크다. 소니 내부에서 변화의 시작이 있을까? 아마 아닐 것입니다.

MLB 다른 콘솔들이 야구 경기를 즐기게 하거나 라이선스를 잃을 위험을 감수하도록 하기 위해 제휴관계를 이용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와 닌텐도 모두 서로에게 문을 열었고, MLB The Show 21 여전히 성공적이라면, 소니는 아마도 그렇게 배타적이거나, 적어도 너무 많지는 않다고 확신할 있을 것이다.

 

 

2. 닌텐도 스위치 인디 월드 프리젠테이션 이번 예정

 

많은 사람들에게 스위치는 인디게임을 하는 확실한 기계가 되었다. 많은 인디 개발자들이 그들의 게임을 콘솔로 가져왔고 닌텐도는 인디 월드 쇼케이스라고 불리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주기적으로 게임들을 강조한다. 닌텐도는 다음 인디 월드 쇼케이스가 내일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고, 우리에게 스위치로 가는 길에 있는 많은 인디 타이틀들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오늘 트위터에서 닌텐도는 내일의 인디 월드 쇼케이스가 20 정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언뜻 보기에 그리 길지 않은 같지만, 이전의 쇼케이스에서는 닌텐도가 많은 게임을 비교적 짧은 기간으로 그럭저럭 포장해 왔기 때문에, 우리는 아마 여기서도 그렇게 예상해야 것이다.

거의 틀림없이 등장할 게임 하나는 쇼블 나이트: 카드의 왕이다. 카드의 왕은 실제로 쇼블 나이트의 최신 캠페인이며 쇼블 나이트에 추가될 것이다. 보물 부대. 카드의 왕은 내일 쇼블 나이트 쇼다운과 함께 개봉할 예정이니 내일 열리는 인디 월드 쇼케이스에서 타이틀의 무언가를 보게 것이다.

 

주목받을 만한 다른 경기는 12 23일로 예정된 루인의 지역들이다. 우리는 또한 스팀에서 인기 있는 인디 게임으로 입증된 크로스코드의 스위치 버전 출시 날짜를 잡을 있을 것이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인디 게임 외에도, 우리는 많은 새로운 것을 봐야 한다. 닌텐도의 인디 월드 쇼케이스가 12 10 내일 오전 10 / 오후 1시에 시작된다. 여러분은 위에 내장된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그것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닌텐도는 트위치에서도 그것을 스트리밍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