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도요타 하이브리드 자동차 특허를 공개한다.

moonbows 2019. 4. 7. 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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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하이브리드 자동차 특허를 공개한다.도요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 특허의 거대한 캐쉬를 열어 EV 저배출 자동차의 시발점을 원하는 경쟁사들에게 로열티 없는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모터와 배터리와 같은 도요타 부품을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자 하는 회사들을 위한 새로운 기술 지원 제안과 함께 이루어졌다.프리우스와 같은 자동차에 대한 도요타의 20 이상을 다루는 23740건의 특허 출원이 새로운 계획에 포함될 것이다. 현대차 측은 EV 기술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 같은 방침에 대한 관심의 폭을 실감했다고 한다."대개 도요타는 로열티 없는 특허를 내고 차량 전기화 시스템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전기화된 차량의 광범위한 사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정부, 자동차 회사, 사회가 기후 변화와 관련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사는 오늘 말했다.

 

 

도요타가 특허 채택을 독려하는 번째 추진은 아니다. 지난 2015 동사는 5,680개의 특허를 출원하면서 비슷한 기준으로 연료전지 전기화 IP 캐시를 개통했다. 당시 목표는 도요타가 수십 년에 걸쳐 막대한 투자를 연료전지 자동차 개발을 장려하는 것이었다. 현재 현대차는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에서 한정된 시장에서만 수소 구동 자동차인 미라이를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제공되고 있는 이러한 새로운 전기화 특허는 훨씬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현재 공유되고 있는 특허로는 전기자동차 관련 특허 2,590, PCU 관련 특허 2020, 시스템 제어 관련 특허 7550, 엔진 트랜스액슬 특허 1320, 충전기 특허 2200, 연료전지 특허 2380 등이다.

 

 

비록 각각의 특허 사용 보조금을 도요타와 협상할 것이지만, 모든 협정들 사이에는 가지 공통점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보조금 지급 기간은 즉시 시작되어 2030 말까지 계속될 것이다. 도요타는 자신들이 다루는 다양한 기술들이 자동차 회사가 "성능 향상, 크기 감소, 비용 절감" 실현하도록 도운 기술이라고 말한다.

 

한편, 도요타는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기타 EV 만들고자 하는 기업에 대해서도 수수료 기반 기술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전기화 시스템, 제어 가이드 튜닝에 대한 도움말이 포함될 있다. 도요타는 "예를 들어 도요타가 제공할 지침에는 개발 중인 차량에 적합한 연비, 출력, 소음 등의 측면에서 다른 자동차회사들이 높은 수준의 제품 성능을 달성할 있도록 돕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밝혔다.

 

물론 도요타가 특허 라이선스를 보다 자유화함으로써 전기화를 장려하려는 유일한 자동차 회사는 아니다. 예를 들어 2014 테슬라는 특허받은 EV 기술을 경쟁사에 공개하며 1 경쟁은 다른 전기차가 아니라 사실상 내연기관차라고 주장했다.

 

폴스타는 폴리스타르 2 전기 세단을 제작하느라 바쁠지 모르지만, 하이브리드 성능 업그레이드를 위해 새로운 Volvo V60 XC60 마법을 거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2019년형 Volvo S60 Polestar Engineered 이어, 신형 하이브리드 왜건과 SUV 각각 415마력의 속도를 것이다.

 

 

볼보의 T8 트윈 엔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에 대한 예의 입니다. 폴스타는 소프트웨어를 마사지하여 토크를 빨리 전달하고 뒷바퀴에 여분의 전력을 공급했다. 결과 415 hp뿐만 아니라 494 lb-ft 토크가 발생한다.

 

400마력과 472lb-ft 토크를 전달하는 일반 T8 드라이브트레인보다 상당히 보수적으로 증가한 것이지만, 눈에 띄는 것은 나머지 변화들이다. 예를 들어, 외힌스 서스펜션 기술은 자동차를 단단하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전면 스트럿 바를 사용하여 구현되었다.

 

신형 6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는 폴리스타르 공학적 자동차를 위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경량 단조 알로이 휠과 짝을 이루었다. 그들은 또한 금으로 마감되어 있어서 움켜잡는 것만큼 멋져 보인다. 스로틀 반응이 날카로워졌다.

 

 

결과는, 우리가 S60 폴리스타르 공병대의 바퀴 뒤에서 발견했듯이, 열심이고 공격적인 자동차다. 그것은 또한 고광택 블랙 그릴, 아치 익스텐션, 통합형 블랙 크롬 테일 파이프로도 부분을 닮았다. Suble Polestar Engineered Bading 아는 사람들을 위한 기부금으로 그곳에 있다.

 

내부에는 금색 안전벨트가 나파 가죽과 개방형 직물 커버에 고정시켜준다. 가죽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일치하는 기어 시프터가 있으며, 금속 메쉬 알루미늄 트림이 있는 활성탄 배색 대시보드가 있다. 볼보의 평소 Sensus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이 센터 콘솔을 지배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기쁘게 생각하는 변화는 가용성에 달려있을 것이다. 볼보는 폴스타 엔지니어링 S60 1시간 만에 매진됐다고 지적했지만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할 자동차는 20대밖에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볼보 가입에 의한 케어 by Volvo 가입 제도를 통해서만 S60 폴리스타 변종들을 매월 1,100달러씩 할인되지 않는 가격으로 제공했다. 그것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보험, 서비스, 그리고 다른 부수적인 비용도 포함되었다.

 

이번에는 폴리스타르를 장착한 신형 자동차를 폭넓게 구입할 있을 것이다. 그들은 볼보 계획에 의해 단지 보살핌 아래 제공되지 않을 것이고, 그것들 역시 많이 제공되어야 한다. 최종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2020년형 V60 폴레스트 공학과 2020년형 Volvo XC60 폴레스트 공학은 2019 여름에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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