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19년 아우디 e-tron 범위 미국에 드러나:당신이 알아야 하는 것.

moonbows 2019. 4. 9. 19:00
반응형

2019 아우디 e-tron 범위 미국에 드러나:당신이 알아야 하는 아우디, 그리고 주장들에 EV팬들 사이에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2019 아우디 e-tronfully-electric SUV 범위 가용성을 확인했다. 전기 공간 to-date 미국에 확실히 작년에 발표한, 2019 e-tron 틀림없이 자동차 회사의 가장 심각한 연극은 과정에서 뿐만 아니라 테슬라지만 재규어 그리고 Aston흰털 발제비에게 다른 것들이다 중형 SUV세그먼트에 Slotting, e-tron 대략 크기의 아우디 것에 해당합니다. 안은, 또는 화물 공간은 뒷좌석으로 최대 57세제곱 피트의 복판을 접은 5 있다그것은 팡파르라 적지 않은 정도에 아우디가 지난 9월이지만, – 눈에 띄게 어떤 미국 거리 추정치도착했다. 함께 전기 SUV WLTP 주기에부터 259마일. 그러나 당시에 EPA 추정에 대해 논의하지 않기로 업그레이드에 249마일 것으로 예상되는 자동차 회사인 유럽 숫자 있었다. “그것은 미국에 대해 homologated 되지 않았지만앤서니 Foulk, ProductManager 아우디 AG, 진실을 밝혀,“그래서 우리는 발사하기까지 EPA범위를 인용한 아니라요.”에서 우리에게 말했다.

 

 

지금, 역시, 결정적 순간. 2019 e-tron 시작해 5월에 미국에서 라인 첫번째이고 최종 EPA 확인되지 않았지만, 아우디와 가까운 자리가 없는 그것의 EPA 판단을 함에 배달 예상 기간은 근무일 기준.최종 수치. 완전한 죄명으로 자동차 업체들은 가장 기대가 204마일이다.

 

고급 EVSUV군중 아우디 e-tron.

 

그것은 논란을 일으킨 인물이 같다. e-tron 95kWh배터리, 약간 테슬라 모델 X90D 90kWh 전지보다 크다. 하지만 테슬라까지 257 수마일에 이른다. 재규어 I-PACE 한편, 또한 EPA 시험 주기에 최대 234마일을 평가되는 90kWh배터리.

 

더욱 복잡한 문제 있지 않는다는 점이 EV배터리 용량 전체를 사용한다. 대신에, 자동차 회사들이 낮은 수준에서, 그렇거나 kWh88-percent e-tron 경우 최대 사용 비방하다. “ 기계적인 접근은 배터리 수명, 반복 가능한 성능과 오랜 양의 충전 상태 주기 동안 전력 충전 되돌려자동차 업체들은 말한다.

 

 

어디, 정확히, 배터리 태도에 개별 자동차 회사에 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사용 가능 용량의 847kWh 재규어, 선택한다. 테슬라는 가용 전력의 82 kWh에서 90kWh 배터리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사이즈의 밧데리, 너무 충전된 상태.

 

밖에도 아우디의 주장만 거리에서 단일 측정:EV 대한 시각으로 보지 못하는 것도 속도 충전 등을 고려해야만 한다. 그곳에서 e-tron 확실히 우위에 있다. 그것은 폭스바겐 Group-backed Electrify 미국에 의해 설치되는 호환되는 충전기, 최대 150kW 지원한다.

 

그러한 충전기로 10 후에 연결되어 범위의 54마일이 e-tron 얻을 있다. 150kW 충전을 30, 한편, 충분히 163마일을, 또는 거의 e-tron 최대의 80% 것이다. 모든 e-tron 구매자들 Electrify 미국 1000kWh소유의 4 만에 결합 충전, 범위의 2,000마일이 것이다.

 

 

한편, 아우디, 프리미엄 차량 소유자, 일반적으로, 불과 30마일 , 매일 운전한다고 지적했다. 미국의 모든single-trip 여행98-percent 50마일로 가셔서,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충전의 80%보다 많은 집에서도 열린다. 아우디 아마존 서비스와 직접적인 레벨 2충전기 설치에 제휴했다.

 

2019 e-tron 범위 충분한가요?

 

아우디는 생태계로 한대가 아니라가 고급 전기 SUV위치다. 비록 Electrify 미국의 충전기 네트워크는 여전히 work-in-progress, 42 전체에 500fast-charging 사이트와 17metropolitan 내에 가로지르는 약속이 "2,000명에 가까운 충전기.올해 말까지 areas". 그들은 150kW수준도, 대신 호환되는 차량까지 350kW 제공하고 건물 완공을 축하하지 않을 것이다.

 

테슬라는 당연히 북한의 급속 충전망을 위해 유사한 고성능의 계획을 가지고 있다. 비록 모델 X처럼 자동차 실제로 아직 하드웨어가 이용하는 것을 갖지 못하는 것은 250kW 계통 연계형 지원으로, 그것의 새로운 충전기 업그레이드합니다.

 

특정한 대답 없이 정확히 무슨 수가 가장 일반적인 범위에 대한 소비자 불안을 완화하기 위해 필요한 문제이다. 아우디의 전략 어떻게 EV사용을 본다:만약 그것이 여행 요금을 멈추지 않고 완공될 있도록 충분한 여분의 범위만 정말 유용하다를 반영한다. 자마자 당신과 꽂아야 당신의 여행 헤어질 필요가 있는데 그때 대신 속도 충전을 자비에 있습니다.

 

 

다른 2019 아우디 e-tron 첫번째 드라이브.

내용을 접근하는 한편 일관성과 신뢰성은 다른 중요한 요소이다. 운전자는 남아 있는 범위 그들의 차량이 그들에게 주는 것을 추정할 믿을 있어야 :만약 그들이 없다면, 그들은 불안할 , 기술적으로, 그들은 미리 충전해게 됩니다 가지고 있다.정말 필요가 있다. 일부 EV 의심의 여지가 추정치가 정확성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그걸 알아내기 위해, 하지만, 우리는 2019 e-tron 현실 세계에서 잠시 동안 작동한다를 만나셔야 합니다. 첫번째 구매자들 5월이었는데, 때는달러 74,800 SUV– 여전히달러 7500명의 연방 공제를 받에서 대리점과 안에 도착하면 다른 인센티브 중에서 가능성이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차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