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페라리 P80 Ferrari P80/C는 스포츠 프로토타입의 극단적인 해석

moonbows 2019. 4. 1. 2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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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는 몇몇 믿을 없는 자동차를 만들고, 일반 페라리처럼 빠르고 독점적인 몇몇 부유한 구매자들에게는 결코 충분하지 않다. 이러한 구매자들을 위해 페라리는 종류의 창조물 하나를 지을 것이다. 페라리의 최근 일회성은 P80/C이며, 지금까지 만들어진 페라리 가장 극단적인 것으로 칭송받고 있다.P80/C 스포츠 프로토타입을 원래 해석한 것으로, 좋은 승차자의 도움을 받아 설계되었다. 페라리는 현대의 스포츠 프로토타입이 330 P3/P4 60년대의 디노 206 S 같은 몇몇 상징적인 페라리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말한다. P80/C 지금까지 개발 공정이 가장 길거나 페라리 일회성이었습니다.

 

 

2015년에 시작된 자동차 관련 작업은 만에 측정된 리드 타임으로 설계와 엔지니어링 측면에서 연구에 상당한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 페라리는 자동차의 성능과 공기역학에서 모든 요소를 세심하게 분석했으며, 과정에서 다른 페라리 일회성과는 차가 구별되었다고 말한다.

 

자동차의 기본은 페라리 488 GT3였지만 완성된 차는 전혀 488 GT3 닮지 않았다. 차는 환상적으로 보이고 공기역학에 매우 집중되어 있다. 그것은 선로 전용 자동차로서, 설계자들은 선로에 필요하지 않은 전차가 필요로 하는 것들을 흘릴 있도록 했다.

 

 

 

차는 예를 들면 전조등을 잃어버렸다. 뒷부분은 차체의 내장이 거의 드러나지 않는 "카타마란"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차는 탄소 섬유로 만들어져서 많은 지역에 벌거벗은 채로 있다. 그것은 로소 베로(Rosso Vero) 그려졌다. 구매자는 심지어 페인트 색깔의 이름을 선택해야만 했다.

 

블러드하운드 지상 속도 기록 차량, 새로운 HQ 도장 작업 획득

 

 

블러드하운드 육상 속도 기록 차량은 수년 동안 작업을 왔으며 아직 기록을 세우지 못했다. 블러드하운드에 있는 팀은 자금 조달과 스폰서 문제를 포함해 좌절을 겪었다. 새로운 스폰서가 들어와 팀의 재정적인 안정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로운 스폰서와 함께 대학 캠퍼스 한가운데 있는 신차 HQ 나온다. 차량은 이전에 블러드하운드 SSC 알려졌으며, 이제 블러드하운드 LSR 알려지게 되며, LSR 육상 속도 기록에 있게 된다.

 

새로운 소유자는 Grafton LSR Ltd CEO Ian Warhurst이다. 팀은 제트기와 로켓 추진 자동차를 완성하고 프로그램의 고속 테스트 단계로 가능한 빨리 이동하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동차는 10월에 210mph 속도에 도달했을 번째 공개 테스트를 했다.

 

 

 

 

팀의 홈페이지는 글로스터셔 과학 기술 단지에 있는 SGS 버클리 녹색 대학 기술 대학이다. 차는 또한 팀을 기념하기 위해 빨간색과 흰색 옷을 받을 것이다.

 

블러드하운드의 새로운 HQ 975제곱미터 크기의 작업장을 가지고 있다. 워허스트는 블러드하운드에게 차가 얼마나 빨리 달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줄에서 벗어나게"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팀이 마감시한을 맞출 있도록 충분한 돈을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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