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년 맥라렌 720S 스파이더 퍼스트 그 이상의 즐거움

moonbows 2019. 3. 2.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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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은 맥라렌 720S 스파이더를 있는 장기와 장기의 조합을 번째나 다섯 번째나 다섯 번째로 계산하는 동안 우리 완벽함을 생각했다. "어느 차를 것인가?"라는 슈퍼카 판처럼 기름기가 흐르지는 않는다. 이와 유사하게, 우리 누구도 획득하기를 바랄 없을 정도로 비싼 차에 대한 찬반 논쟁만큼 격렬한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없다.


 

완벽은 움직이는 대상이다. 물론 직선적인 페이스는 있지만, 가장 문자 그대로의 트럼프 선수들만이 0-60이나 최고 스피드는 슈퍼카의 전부라고 말할 것이다. 엔진 크기는 예전엔 최고였지만, 슈퍼차지, 터보차징, 하이브리드화의 등장은 니즈가 적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스타일링은 주관적이다. 한편, 슈퍼카에 얼마나 사치스러워야 하는가는 다른 견해의 문제다. 어떤 이들은 얼굴을 휘감고 있는 가속력에 응집력을 기대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알몸으로 탄소 섬유로 스파르타산 고치에 있지 않으면 그들 자신을 즐길 없게 된다.

생각하기에   말하려는 것은 2020년형 맥라렌 720S 스파이더가 완벽한 슈퍼카인지 아닌지는 말할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31 5 달러 이상을 말할 객관성은 적용되지 않는다.




수치들은 단지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지만, 컨버터블 720S 전선에서 실망시키지 않는다. 4.0리터 트윈 터보차지 V8에서 710마력과 568lb-ft 토크가 2.8 만에 0-60mph – 매칭, 특히 720S 쿠페 7.9 만에 0-124mph 일치한다. 최고속도는 시속 212마일이다.


그것들은 모든 자동차들이 경쟁하는 분명한 숫자지만, 720S 스파이더의 경우,   가장 인상깊게 보는 다른 숫자들이다. 예를 들어, 몸무게를 재라. 탄소섬유를 사용한 맥라렌의 손놀림은 쿠페보다 겨우 108파운드 많은 2,937파운드의 드라이를 남겨두고 있다.




그것은 맥라렌이 RHT라고 부르는 새로운 컨버터블 지붕을 수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600LT 스파이더의 지붕을 구성하는 조각과 달리 720S 스파이더가 대체하는 자동차는 조각으로 시속 31마일의 속도로 11 만에 닫힌다. 10 달러를 아끼면 맥라렌이 전자크롬 유리 판넬로 그것을 맞추는데, 판넬은 거의 불투명했던 것에서 버튼 두드리는 순간 투명해지는 것이다.


억제 무게의 비참하게 증가한 것은 맥라렌의 특정한 종류의 집착으로 내려간 것이다. 720S 쿠페와 스파이더 변형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는데, 쿠페의 카본 파이버 튜브는 쿠페의 앞유리와 뒷유리를 연결하는 중앙 스트럿이 없어도 자동차의 유연성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필요한 모든 보강재를 갖추고 있다. 대부분의 차량에서 지붕을 제거하는 것이 운전 역학의 부실한 지름길이지만, 문제는 여기에 없다.


사용 가능한 슈퍼카


720S 스파이더의 면면도어가 수정되었다. 지금은 650S 스파이더처럼 넓지는 않지만 높이 열린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많은 공간을 확보할 있고 좁은 주차 공간에 갇힐 가능성이 거의 없다.   발견한 가장 우아한 방법은, 넘어질 먼저 다리를 흔들며, 그리고 나서 마지막 힘을 이용하여 문을 손잡이로 잡고 닫는 것이다.




내부적으로는 맥라렌의 매력이 한껏 발휘되고 있다. 자동차 회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버튼, 다이얼, 제어 장치 맞춤식 교환기는 심지어 가장 비싼 엑소티카에서도 얼마나 많은 부품- 공유가 진행되는지 보여준다.


아즈텍 골드 720S 스파이더는 특수 가죽, 전기 조절 열선내장 스포츠 시트, 8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의미하는 럭셔리 사양이다. 그러나 McLaren 어떤 사람은 분명히 선택사항으로 시내로 갔다. 탄소 섬유 패키지와 업그레이드에만 4 4 달러; 12개의 스피커가 달린 Bowers Wilkins 오디오 시스템에 4 4 20 달러.



우리 후자의 전원을 껐다. 720S 스파이더의 가장 좋은 특징 컨버터블 루프에서 독립적으로 유리 후면을 제어할 있다는 것이다. RHT 올라가면 뒷유리를 내려놓고 V8 사이렌이 울부짖을 있다. 한편, RHT 다운되면 윈도는 윈드 디플렉터의 역할을 한다.


연주곡


720S 스파이더의 엔진 소음을 귀로 많이 불러오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최고 마력이 도착하는 7,500rpm까지 매회 가까이 다가가도록 구슬리는 것은 고혁명적이고 열심이다.



그것이 풀어주는 속도는 유형적이고 본능적인 것이다. 액셀러레이터를 그리면 맥라렌이 앞으로 튀어나온다. 브레이징, 경련 또는 후미진 시밍이 없음: 단지 6개의 영국 공학이 후륜 바퀴를 통해 710마력의 동력을 어떻게든 공급하여 재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여러분은 스스로 기어를 바꾸거나, 초대형 바타랑 모양의 패들-쉬프트로 7 SSG 변속기를 박고, 720S 떠나 여러분을 위해 모든 것을 있다. 대신 완벽한 무게로 완벽한 크기의 핸들을 잡고 그것이 여러분의 몸에 전달하는 도로 피드백의 완벽한 양에 맞춰라.


탄소 섬유 브레이크는 최대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확실한 삽을 떠야 하지만 똑같이 임무에 달려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알기 전에, 여러분은 코너에 있고, 맥라렌의 다른 재능은 스스로 알려지게 한다.


720S 스파이더처럼 능숙하게 그립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코너는 거의 없다. 맥라렌의 능동적 역학 시스템은 운전과 파워트레인 모두를 위한 가지 모드를 제공하지만,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서든 슈퍼카가 고착될 뿐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고속 자동차들이라고 치부하지 않는 방식으로 용서하고 수용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너무 많은 속도를 돌렸든, 아니면 핸들을 너무 익혀 놓았든 간에, 720S 여러분을 조용히 구조할 뿐이다. 그렇게 격노한 전자제품이 침입하는 것을 꾸짖는다는 말도 없다. 그것은 마치 맥라렌이 당신을 보는 같다. 싱글벙글하고, 비틀거리는 걸음걸이가 그들이 있는 최선을 즐기려 하고, 함께 달릴 있도록 당신의 손을 잡고 있는 같다.


절묘함보다 좋은 가지


유용성은 틀림없이 가장 놀랄만한 것이다. 모든 것을 정상 모드로 설정하면 720S 스파이더를 일일 운전자로 사용할 있다. 시야가 넓어 보이는 유리창은 앞과 뒤가 예상외로 선명하게 보이는 예쁜 유리 날림 버팀목과 결합되어 있다. 맥라렌의 능동형 섀시 컨트롤 II 시스템은 적응형 댐퍼(Adaptive 댐퍼) 제어하는 시스템으로서, 여러분이 트랙을 미끄러지듯 다닐 있도록 하는 것만큼 집에서도 고속도로의 구멍을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텔레비전 시리즈인 프래시에에서 떠오르는 대사가 있다. "절묘한 식사보다 가지가 좋은가?" Frasier 그의 신랄하게 변덕스러운 동생 Niles에게 수사적으로 물었다. " 내내 따낼 있는 작은 하나 있는 절묘한 식사."


그렇다면 720S 스파이더의 작은 결함은 무엇일까. 확실히, 그것의 결점은 작으며, 어떤 경우에는 문자 그대로이다. 예를 들어 트렁크는 컴팩트한 쪽에 있다. 당신은 거기에 개의 부드러운 가방을 넣을 있지만, 개의 딱딱한 손잡이는 아마도 당신의 몫일 것이다. 맥라렌의 인포테인먼트 기능은 스포츠 시리즈에 비해 향상되었지만, 항상 도움이 되는 편광 선글라스를 착용한 터치스크린을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러하다.


그리고 RHT 열린 상태에서 최고 속도는 212mph에서 202mph 떨어진다는 사실이 있다. 놀랍도록 실망스럽다는 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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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진심으로, 비판할 곳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다. 아마도 여러분은 디자인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맥라렌이 무엇인지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다. 아마 자주 듣는다는 생각은... 람보르기니?"라고 묻는다.



문제는 이렇다. 우리 맥라렌 720S 스파이더를 매년 운전할 있었다. 건조한 날에는 지붕을 내려놓고, 감히 햇볕을 쬐어 창백한 영국 살의 바닷가재 고기를 만들곤 했다. 젖은 상태에서, 우리 V8 열성적인 노래가 귀에 쉽게 접근할 있도록 뒤쪽 창문을 열곤 했다. 그리고 어느 쪽이든, 우리 McLaren 그렇게 해내고 있는 성능, 사용성, 그리고 인격이 머리 속에 섞여 있는 것에 질리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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