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애스턴 마틴 발키리 1,160 hp의 평범한 잡종이다

moonbows 2019. 3. 2.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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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애스턴 마틴이 발키리와 함께 뭔가 특별한 것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새로 발표된 공연 수치는 프리우스가 특정 잡종을 따라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확인해 준다. 영국 자동차회사인 레드불 어드밴스 테크놀로지, AF레이싱의 수공예인 발키리는 1,160마력의 도로-법률 괴물이다.



Aston Martin 비록 시점에서는 세부 사항이 거의 없었지만, 2016 중반에 차를 다시 발표했다. AM-RB 001 알려진 하이퍼카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거리를 달리는 경주자로, 극한의 공기역학 작업이 마력의 채찍질에 합류했다.


당시, 대중들의 의도는 비프한 V12 엔진을 안에 넣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은 진화했고, AM-RB 001 그것의 적절한 이름을 갖게 되었을 그것은 하이브리드였다. Cosworth V12 KERS, Kinetic Energy 복구 시스템 역할을 하는 리맥 하이브리드 배터리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안 발생한 전력으로 배터리를 공급했다.





지금 우리가 말하고 있는 힘의 양은 정확히 어느 정도인지 확인되었다. 발키리는 10,500rpm에서 1,160hp 더불어 664lb-ft 토크를 제공할 것이라고 오늘 애스턴 마틴이 말했다. 후자는 6,000 rpm 도착할 것이다.


6.5L V12 1000마력과 546lb-ft 힘을 담당하게 된다. 한편, 리모콘과 통합 파워트레인 배터리-전기 시스템은 160 hp 207 lb-ft 추가로 제공할 것이다. 그것의 충전은 송신을 향상하는 것뿐만 아니라 파워 부스트 기능에 사용될 것이다.





그들은 도로-법률 자동차의 놀라운 수치들이다. 내연기관으로부터 나오는 동력만으로도 자연적으로 축적된 배출가스 준수 도로차의 기록을 깨기에 충분하다고 애스턴 마틴은 지적한다. 발키리의 높은 회전 속도 제한은 1990년대의 F1 자동차들을 떠올리게 한다고 자동차 회사는 말한다.




모든 것이 발키리를 얼마나 빨리 만들 것인지는 정확히 밝혀질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관련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드라이브트레인은 단지 하이퍼카에 통합된 부분 이상이라는 것이다. 실제로 V12 엔진과 기어박스 케이스는 발키리 구조의 응력 부재로 작용하는 반면, 후면 서스펜션은 기어박스에 탑재되어 애스턴 마틴이 추가 후방 서브프레임을 제거할 있다.




번째 발키리 프로토타입은 현재 제작 단계에 있으며, 후에 그들은 무엇을 있는지 보기 위해 트랙으로 향할 것이다. 하지만 네가 직접 사길 바랐다면, 운이 없는 거야. 150대의 노상차가 모두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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