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일론 머스크 테슬라킬라 사실 좋은 생각이다?

moonbows 2018. 10. 28. 17:17
반응형

"테슬라킬라" 만우절 농담의 일부로 시작되었는데, 그것은 아마추어들과 기술자들만 축하하는 트롤 휴일이다. (동료들은 대개 재미있지 않고 엔지니어들은 매우 특정한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들의 유머에 따르면, "파산의 많은 부분이 있고, 비평가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테슬라는 그것들을 모두 가지고 있다" 것은 매우 웃기는 일이다어쨌든, Musk 3 모델이 지지하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그는 "Teslaquila 병들에 의해 발견됐다" 말했다. 후에 그는 테슬라쿠일라에 상표를 등록했고,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Musk The Boring Company 통해 다른 판매 노력과 매우 흡사하다. 우선, 보링 회사는 모자를 팔았다. 그리고 12월에 머스크는 5만개의 모자가 나온 , 플라멩고들을 팔겠다고 말했습니다. 20달러에 팔린 50,000개의 모자는 보링 회사에 1백만 달러의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그가 다음 판매한 Flamethrower 아닌 2 대는 개당 500달러에 불과 6 만에 1천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머스크 시장이에요!



또한, 고급 자동차 회사들에게는 일반적입니다. BMW 모자, , 등을 판매합니다. 골프공 61달러 포르쉐는 자체적인 퀼트 자켓을 만들고 포르쉐 디자인 브랜드 화웨이 전화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한다. 페라리는 모자, 운전 장갑, 42달러짜리 열쇠고리, 그리고 55달러짜리 이어폰을 판다. 하지만 페라리 키체인이 당신에게 비싼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은 반드시 163달러에 소매되는 마세라티 키체인을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BMW, 페라리, 마세라티를 여유가 없다. 테슬라 쿠릴라를 사기 위해 테슬라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자동차 비용 없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참여할 있습니다!




테슬라에는 남성복과 여성복을 있는 자체 액세서리 매장이 있습니다. 현재는 짧은 반바지가 아닙니다. 또한 S 모델의 장난감 버전 250달러, 유아 제품 25달러, 스타만 머그 35달러도 판매된다. Musk 관련 수집품에 관심이 있는 시장이 있고, 판매되는 것에 따라, merch 대한 이윤은 이익을 증대시키는데 도움이 있다. 테슬라 대변인인 지나 안토니니에게 테슬라의 데킬라 계획에 대해 이메일을 보냈지만, 마감일까지 답변하지 않았어요.


음주운전 광학을 제쳐놓고, 테킬라를 파는 것은 키체인이나 모자보다 영리하다. 말은, 아직도 10년도 전에 내가 얻은 무료 열쇠고리를 사용하고 있다는 거야! 반면에, 부즈는 소비되는 것이고, 만약 그것이 좋다면, 여러분은 많이 사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액세서리보다 안정적인 수입 흐름입니다. 분실되거나 파괴될 것으로 예상되는 골프공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골프 !)


데킬라 블루 아가베로만 만들어진 메즈칼의 일종인 테킬라는 멕시코에서 만들어지지만 주로 미국에서 소비된다고 와인 엔투시스타의 카라 뉴먼은 말한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2002 이후 테킬라 판매는 이상 증가했는데, 이는 테킬라가 일부 유명인의 전문가들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유명인들도 데낄라만 마시는 것이 아닙니다. 새미 하거의 카보 와보 테킬라는 2007년과 2009년에 거의 1 달러에 팔렸고, 번의 거래로 캄파리에 팔렸습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카사 사자와 함께 만든 901, 디디는 데레온, AC/DC 썬더스트럭 테킬라를 가지고 있다. 뉴먼은 유명인 테킬라는 "공식적인 "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골드러시와 같습니다," 라고 테킬라 아프시온도 미디어의 대표 마이크 모랄레스가 말합니다.


모든 브랜드들이 문제의 연예인들에게서 많은 개인적 관심을 받는 것은 아니다. 클루니가 적절한 테킬라를 찾느라 2년을 보냈다고 전해지는 반면, 다른 유명인들은 유명 향수 업계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이름을 브랜드에 붙였다고 뉴먼은 말한다.


모랄레스는 마킬라도라스라고 불리는데, 일부는 수상 경력이 있는 데낄라를 생산합니다. 만약 제가 쓰레기 봉지인 번갯불 테킬라 타기를 시도한다면, 저는 이런 증류소들 곳에 가서 돈을 가지고 다른 스타일의 테킬라를 보여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들에게 맛에 대한 아이디어를 있고, 그들은 저를 위한 요리법을 만들고, 그리고 나서 저는 라벨, 로고, 마케팅 계획을 생각해냈습니다. 모랄레스는 "이러한 절차가 제대로 이루어진다면 서류 작업만 해도 국경 양쪽에서 2년에서 5년이 걸릴 있다" 말합니다. 하지만 돈은 서류 작업을 빠르게 있고 만일 머스크가 그의 서류작업을 서두르면 내년 1분기에는 테슬라퀴라를 있을 것이라고 모랄레스는 말한다.




하지만 제가 Musk 데낄라에 대해 흥미를 느끼는 것은 그것이 그의 사업에서 다른 패턴인 어려운 일을 하는 것과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그가 데낄라를 뒤쫓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라고 뉴먼은 말한다. " 시장은 희소한 상품으로 붐비는 시장입니다." 보드카와 같은 다른 영혼은 보드카는 거의 모든 것으로 만들어질 있기 때문에 쉬울 것이다. 그러나 테킬라는 오랜 성장 시간(최소한 7) 가진 블루 아가베로 만들어져야 한다. 보드카는 노화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테킬라 산업에도 역풍이 불고 있다. 가장 분명한 것은 농업입니다. 7 혹은 이전에, 농업 생산자들은 그들의 공장에 대한 수요가 어떻게 것인지를 미리 예측해야만 하기 때문에, 생산자들은 수요 증가를 따라잡을 없었다고 로이터통신은 1월에 보도했다. 모랄레스는 "산업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 말한다. "교체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어렵고 어려운 시장입니다."


게다가, 데낄라는 반드시 환경 친화적이지 않다. 모랄레스는 당신이 생산하는 데킬라 1리터 폐수가 10리터라고 말한다. 일부 테킬라 제조업자들은 "악취를 풍기는" 폐수를 그냥 버린다" 모랄레스는 말한다. "그것은 위기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끝낸 후에 쓰레기를 어디에 놓을까요?" 모랄레스는 머스크가 폐수를 책임감 있게 처리함으로써 테킬라 산업을 붕괴시키기를 바라고 있다. "산업은 위기에 처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역 문제가 있습니다. 최근 테슬라가 새로운 Giga 공장 부지를 매입한 곳은 중국만이 아닙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멕시코에 대한 적대적 언사는 많은 테킬라 생산자들이 자사 제품의 미국 이외의 시장을 찾으려 하고 있다고 뉴먼은 말한다.


"차량에 변화가 없기 때문에 앞으로 진정한 운전이 불가능할 운전을 있습니다."

데낄라를 판매하는 자동차 회사의 광신도들은 약간 이상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고객들이 음주 운전을 선택한다면 테슬라가 책임을 져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Stanford Unives Nora Freeman Engstrom 교수는 " 제품을 함께 사용하거나 함께 사용해야 한다는 제안(마케팅 ) 있지 않다면 저는 어떠한 책임도 느끼지 못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의 로스쿨 교수인 스티브 수가만도 이에 동의했다. "어떤 주류 회사는 무책임하게 술을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고 어떤 자동차 회사도 무책임하게 자동차를 마케팅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아시겠지만 테슬라는 광고를 전혀 만들지 않습니다.


그건 그렇고, 알코올 회사들은 자율주행차를 좋아한다. 그리고 테슬라의 목표는 분명히 자율주행 세계로 가는 것이다. 테슬라가 스티어링 휠이 불필요하고 운전자가 개입할 필요가 없는 완전 자동화로 전환될 경우 테슬라 소유자는 주행 테슬라킬라를 마실 있습니다. "그것은 택시 뒷좌석에 있는 데킬라를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라고 스가만 씨가 말합니다. "차량에 변화가 없기 때문에 앞으로 진정한 운전이 불가능할 운전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Musk 프로젝트처럼 Teslaquila 힘들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타이인(Tie-in) 진행되면서 골프공보다 확실히 뜨겁습니다. 그것도 역시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판매하는 액세서리들은 여러분의 소비자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기 때문입니다. 테슬라의 마케팅 목표는 자동차가 세상을 구하는데 도움을 것이고 세상을 살릴 것이라는 것이다. 아마도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동안 테슬라를 운전하지 않는다면 테슬라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도움이 것입니다. 어쨌든, 저는 최고의 Pee Weee Herman 끌기에 이상적인 미각 테스트를 하기를 정말 고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