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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트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컨셉트 오프 로더 다

moonbows 2019. 6. 6. 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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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트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컨셉트 오프 로더 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트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이탈리아의 상표가 이제까지 가지고 있었던 가장 시원한 오프로더일지도 모르는 새로운 개념 차를 공개했다. 그리고 그것은 과거에 시원한 약간의 오프로드 용의 타는 것을 제공했다. 개념은 L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트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라고 이름이 지어진다. 그리고 그것은 V10 Huracan 의거한다. Lambo 새로운 개념의 차가 Urus Super SUV 예시 오프로드 전문 기술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트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를위한 기초는 Huracan Evo . 그리고 개념은 640 hp 만들고있는 같은 5.2 l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V10 사용한다. 차는 4 구동, 4 조향, 수정 서스펜션 토크 벡터링을 비롯한 Sterrato 시스템을 제어하기 위해 예측 논리가있는 Evo LDVI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시스템은 낮은 트랙션 표면에서 사용하도록 조정되고 실제 드라이브 동작을 향상시킵니다. 차량은지면 틈새를 47mm 높이 었으며, 앞쪽 접근법은 "1 % 날카롭게"되고 출발 각도는 6.5 % 향상되었습니다. 개념에는 30mm 앞뒤로 확대 트랙이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트라토 Lamborghini Huracan Sterrato 공기 타이어가 장착 새로운 와이드 바디 아치에 풍선 타이어가 장착 20 인치 휠을 굴립니다. 차체 하부는 디퓨저 역할을하는 후방 스키드 플레이트로 보강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면 프레임은 알루미늄 스키드 플레이트로 덮여 있습니다.

 

 

보르 기니는 또한 탄소 섬유 엘라스토머 수지의 진흙 가드와 함께 엔진 공기 흡입구 주변에 돌로 뒤덮인 보호 장치가있는 특수 보호 복합재 차체로 개념에 맞습니다. 오프로드 라이트 패키지에는 지붕 장착형 LED 라이트 플러드 기능이있는 LED 범퍼 라이트가 포함됩니다. 실내는 차량의 오프로드 특성을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으며, 4 안전 벨트와 카본 바이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바닥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징적 McLaren F1 뒤에있는 남자는 새로운 T.50 초차로 돌아온다.

 

전설적인 McLaren F1 뒤를 잇는 사람이 새로운 초차를 개발 중이라고 말하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따라서 Gordon Murray Automotive T.50 이미 충분히 살아야합니다. 오늘 처음으로 상세한 T.50 "이제까지 가장 순수하고 가벼운, 가장 운전자 중심의 초차" 것이라고 자동차 회사는 말하면서 "모든면에서 상징적 전임자를 개선합니다"라고 말합니다.

 

 

Murray 2017 Gordon Murray Automotive 자매 회사로 디자인 사업에 착수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Murray 지금까지 디자인 T50 초차, 50 번째 도로 또는 경주 자동차를 미리 보았습니다. 그러나 초기 작업을 감안해도 T.50 두드러진다.

 

지금까지 우리는 하나의 스케치와 T.50 F1 사이의 공유 DNA 분명히했습니다. Murray 설명하는 "아날로그 초차" 것입니다. 순결과 운전자에게 보람을 안겨주는 중점을 둡니다. 최고 속도 또는 가속도 수치를 쫓기보다는 가볍고 민첩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단지 980 kg ( 2,160 파운드) 저울을 기울이는 것을 포함한다, 중앙의 엔진과 후부의 바퀴는 몰았다. 무게 배포판은 손으로 만든 샌드위치 패널 카본 모노코크, 탄소 복합 바디 패널 3 개의 실내 공간으로 자동차 제조사가 약속하는 '완벽' 것입니다.

 

그것은 Cosworth Powertrain 의해 프로젝트를 위해 개발 완전히 새로운 V12 엔진에 의해 구동 것입니다. 일반 산업계의 터보 차징 과급으로의 전환과 달리 T.50 엔진은 자연스럽게 흡기됩니다. 그것은 또한 놀랄만큼 높이 것이다 - headlyy, 12,100 rpm (사실). 그리고 650 마력과 332 lb-ft 배달한다.

 

숫자는 4 자리 마력 초차의 나이에 거의 보수적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T.50 무게가 낮기 때문에 도로 용으로 의도 다른 자연 흡기 스포츠카보다 우수한 무게 대비 전력비 663hp / 톤을 전달하기에 충분합니다.

 

 

그것은 주문품의, 6 - 속력 전달과 쌍으로하게 것이다. 그것은 Xtrac 의해 자동차 용으로 만들어졌으며, 많은 수퍼 카를 사용하는 듀얼 클러치 라기보다는 새로운 H 패턴 기어 박스가 장착되었습니다. 반면에 브레이크는 특별히 개발 경량 모노 블록 합금 캘리퍼와 탄소 세라믹 디스크로 구성됩니다.

 

 

디자인과 공기 역학에 관해서, Gordon Murray Automotive 최고의 안정성을위한지면 효과를 형성 수있는 하체에 능동 에어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Murray 디자인 Brabham BT46B F1 자동차의 기술을 빌려 400mm 지상 효과 팬이 장착 것입니다. 실제로, 자동차 제조 회사는 T.50 에어로 퍼포먼스를 개선하기 위해 롤링로드 윈드 터널을 사용하기 위해 현재 불명확 F1 팀과 계약을 맺었다.

 

밑면이 무거워지기 때문에 외장의 눈에 띄는 부분은 날개, 배출구, 통풍구 또는 팽창없이 것입니다. 그것은 예상외에도 컴팩트 초차가 것입니다. 사실 포르쉐 911보다 작은 발자국입니다. 내부로 들어가기 위해서 2 면체 문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F1 마찬가지로 T.50 운전자는 중앙에 앉을 것이다. 2 개의 승객석이 오두막으로 돌아가서 그들을 측면으로 배치합니다. 차의 내부는 되돌아 가지 않고, 단지 실행 중심의, Murray 약속이다. 대신, 자동차 제조 회사는 수화물을위한 공간이있는 "일상의 초차" 것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F1 달리 T.50 경주를 계획이 없습니다. "F1 일종의 수퍼 GT 차량으로 설계했습니다. 레이싱을 계획하지 않고 절대적으로 도로 주행을했기 때문에 자동차가 포장 수화물 공간에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Murray 설명합니다. "T.50 디자인은 모든 영역에서 F1 동일한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구와 출구; 수용량; 서비스 가능성; 유지 보수 서스펜션 설정. 또한 운전자가 선택할 수있는 엔진 맵은 모든 상황에 적합한 주행 모드를 보장합니다. "

 

T.50이되지 않을 것은 평범한 것입니다. Gordon Murray Automotive 생산량이 2022 초에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나 100 대의 자동차 판매됩니다. 자동차는 세금이 부과되기 2 백만 파운드를 초과하여 가격이 책정되거나, 2.52 백만 달러가 상향 것입니다.

 

 

BMW Jaguar Land Rover, 공동 EV 기술 제휴

 

BMW Jaguar Land Rover 차세대 EV 모터를 개발하고 차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있도록 힘을 합쳐 전기 자동차 기술에 팀을 구성합니다. 협상은 희소 지구 물질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위한 동기 부여와 더불어 경제적 감각을 가진 자동차 제조업 자의 전동 추진의 일부이다.

 

 

BMW AG 개발 이사회의 Klaus Fröhlich 회원은 "자동차 산업은 가파른 변화를 겪고있다. "우리는 공동 작업을 성공의 열쇠로, 또한 전기 분야에서도 있습니다. Jaguar Land Rover 통해 차세대 전기 구동 장치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당사의 요구 사항과 상당히 일치하는 파트너를 발견했습니다. 함께 우리는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차량 최첨단 기술을보다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었습니다. "

 

자동차 제조 회사도 EV 익숙하지 않고 실제로는 자체 전기 모터를 설계하지도 않습니다. BMW 경우 자체 개발은 2013 BMW i3 앞서 시작되었습니다. Jaguar Land Rover I-PACE 전기 SUV 자체 모터를 설계했습니다. I-PACE 전기 SUV 자동차의 전방 후방 축을 감싸는 형태로되어 있습니다.

 

그런 배경으로도 점점 혼잡 시장에서 경쟁적이고시의 적절한 드라이브 트레인을 개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Jaguar Land Rover 엔지니어링 디렉터 Nick Rogers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전기 자동차를 만들 있다는 것을 입증했지만 차세대 Jaguar Land Rover 제품을 지원할 있도록이 기술을 확장해야합니다. "BMW Group과의 협의에서 차세대 EDU 대한 양사의 요구가이 전환을 지원하는 것이 상호 이익이되는 협업을 위해 상당한 중첩을 만들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공동 작업의 핵심은 BMW 차세대 Gen 5 eDrive 전동 장치입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의 5 세대 자동차는 전기 크로스 오버 BMW iX3 출시 예정입니다. 모터뿐만 아니라 변속기 동력 장치도 단일 하우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희토류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현재 진행중인 세계 무역 전쟁에서 잠재적 병목 현상에 직면하게됨에 따라 정치적으로 화제가되었습니다.

 

Gen 5 전기 구동 장치는 BMW Jaguar Land Rover 향후 반복 작업의 기초가 것이며 뮌헨에 본사를 회사의 합작 팀이이 시스템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생산에 관해서, 자동차 제조 회사는 자신의 제조 설비에서 독립적으로 책임을 것이다. 재규어 랜드 로버 (Jaguar Land Rover) 영국의 울버햄프턴에있는 엔진 제조 센터 (EMC)에있을 예정입니다. 합작 조달을 통해 회사는 시스템에 필요한 구성 요소를 구입할 규모의 경제로 인한 혜택을 있습니다.

 

한편, 각자 피하려고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처럼 느끼거나 운전하는 EVs입니다. BMW "양사는 모든 프로젝트에서 브랜드 제안을 고수 것입니다. JLR 공유 기술을 사용하여 " 제품 범위에 필요한 특정 특성" 허용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동시에, 자동차 제조 회사는 대안 추진과 드라이브 트레인 프로젝트를 계속할 수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BMW 경우, 연소 엔진에서 계속 작동하고 완전 전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수소 연료 전지 옵션을 실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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