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고전 제임스 본드 영화 50주년을 기념하다

moonbows 2019. 5. 26. 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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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 마틴 Aston Martin 고전 제임스 본드 영화 50주년을 기념하다 Aston Martin James Bond 손을 잡는다. 동안 거슬러 올라가는 용감한 영국 스파이 애용하는 차는 애용되는 차이다. 본드 영화 "황후의 비밀 경호국에 대하여" 기념하기 위해 애스턴 마틴은 매우 제한된 버전의 자동차를 발표했다. 차는 ' 엠마 비밀 경호국' DBS 슈퍼레게라 특별판이다 영화 데뷔 50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자동차는 50대뿐이다. 모든 50대의 자동차들은 1969 영화에 사용된 애스턴 마틴 DBS에서 영감을 받아 올리브 그린으로 칠해질 것이다. 특별판 자동차는 표준 아스턴 마틴 DBS 슈퍼레게라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는 725 ps 900 Nm 토크를 만드는 5.2 L 트윈 터보 V12 엔진의 출력을 의미한다. 차들은 또한 탄소 섬유 스플리터, 에어로 블레이드, 그리고 다이아몬드가 회전하고 단조된 바퀴를 가지고 있다. 프론트 그릴에는 필름에 사용된 자동차의 특징을 재현하기 위해 6개의 수평 베인이 배치되어 있다.

 

안은 회색 알칸타라 액센트가 달린 순검은 가죽으로 다듬어져 있다. 조종석은 빨간색으로 악센트가 붙었고 원래 안에 있던 빨간 트리밍 글러브 박스에서 영감을 받았다. 구매자들은 트렁크 공간에 맞는 맞춤형 음료 케이스를 선택할 있다.

 

 

 

상자 안에는 샴페인 병과 샴페인 플룻 개를 넣을 있는 공간이 있다. 50대의 On Her Majesty's Secret Service DBS Superleggera 특별판 자동차는 2019 4분기부터 배달과 함께 300,007파운드에 판매될 것이다. 이것은 제임스 본드가 영감을 받아 만든 번째 자동차다. 성능은 다른 모든 DBS 슈퍼레게라 자동차와 같아야 한다.

 

새로운 법률은 차에 남겨진 어린이들을 위한 의무적인 경보 시스템을 찾고 있다.

 

 

새로 제안된 법률은 모든 차량에 잊혀진 어린이 경보를 의무적으로 포함시킬 것을 요구하고 있다. 현재 타사 액세서리로 이용 가능한 기술은 운전자에게 차량 뒷좌석에 어린이가 타고 있는 것을 경고해, 비극적인 핫카 사망자의 수를 줄이는 도움이 된다. 앞으로 대중이 읽을 있는 완전한 법률이 출판될 것이다.

 

 

비록 모든 것이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어린이 경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운전자들이 차를 떠나기 전에 차량의 뒷좌석을 점검하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시스템은 다른 방법으로 산만해질 있는 부모들을 상기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상황은 비극적으로 아기들과 뜨거운 차에 남겨진 어린 잠자는 아이들을 죽음으로 몰고 갔다.

 

새로운 법안은 리처드 블루멘탈, 마리아 캔트웰, 로저 위커 상원의원과 샤코프스키, 라이언, 피트 하원의원에 의해 발표되었다. 정치인에 따르면 하원 입법의 최종 본문은 다듬어지고 있으며, 국민들이 '앞으로 동안' 읽을 있게 것이라고 한다.

 

법안이 통과되었다고 가정할 , 자동차 회사들은 모든 새로운 소비자 차량에 이러한 경고 시스템을 기본 기능으로 포함시켜야 것이다(법안이 발효된 발표됨).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구체적인 요건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지만, 복잡할 같지는 않다. 가까운 장래에 본문이 발표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있을 것이다.

 

 

새로운 제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라이언 의원인데,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어떤 아이도 뜨거운 차량에 갇혔다가 죽는 비극을 견뎌서는 된다. 불행한 현실은 선량하고, 사랑스럽고, 사려 깊은 부모들조차 산만해질 있다는 것이다. 연구는 이런 일이 누구에게나, 어디서든 일어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중요한 법안에 대해 샤코프스키 의원, 의원과 함께 일하는 것이 자랑스럽다.

 

우리의 차는 키를 안에 두고, 불을 켜놓거나 트렁크를 이미 운전자들에게 경고를 있는데, 어느 것도 생명을 위협하지는 않는다. 정부가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안전 기능을 의무화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자동차에는 안전벨트, 내부 트렁크 해제, 후방 백업 카메라가 의무화되어 있다. 우리의 법안은 전국의 어린이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도로 위의 모든 자동차에서 값싼 기술을 얻는 걸음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EVgo 새로운 EV 충전기를 우리가 기대했던 곳에 넣었어

 

결국 전기 자동차 소유주들은 주유소로 그들을 데려가고, 가솔린의 거물들 명이 마침내 EV 충전기를 위한 좋은 장소가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것이다. 셰브론은 충전 네트워크 EVgo 협력하여 시험 배치의 일환으로 전기 자동차 충전 시설을 갖춘 많은 주유소를 업그레이드했다.

 

 

 

대형 석유는 운송의 전기화와 사업에 미치는 영향에 특별히 개방되어 있지 않았다고 말할 있다. 연료 재급유 옵션의 가용성은 기존의 내연기관 차량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전기 대비 장점 하나로 남아 있으며, 주유소들은 시청자들을 위험에 빠뜨릴 있는 어떤 것도 하고 싶어하지 않았다.

 

그렇다고 해서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이 주유소 위치로 가는 길을 막지는 못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의 소수의 사람들은 토요타 미라이, 혼다 클래리티 연료 전지, 현대 넥소 연료 전지 같은 연료 전지 차량에 공급하기 위해 수소 펌프를 추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제한적인 배치였다.

 

EVgo Chevron 제휴는 훨씬 흥미로운 무언가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초기에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5 (LA 샌프란시스코 지역) 포함하며 12 이상의 급속충전기가 포함될 것이다. 그들은 50 kw에서 100 kW 사이의 충전, 차량과 위치를 제공한다.

 

번째 사이트는 이미 운영되고 있으며, 베이 지역의 멘로 파크 쉐브론 역은 이미 급속 충전기 접속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추가 방송국은 향후 개월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EVgo 말한다.

 

물론 아직 매우 이른 시간이다. 5 방송국은 EV 충전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성 측면에서 바늘을 많이 이동시키지 않을 것이며, 셰브론은 베이 지역에 가솔린을 정상적으로 공급하는 다른 많은 위치들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가용성의 빠른 충전이 증가함에 따라, 그러한 충전기는 새로운 장소에서 실현될 있다는 신호다.

 

일반적으로 9.6kW 레벨 2 충전기에서는 EV 의미 있는 주행 거리를 추가하기 전에 시간 동안 주차해야 한다. 하지만 100kW 고속충전기를 장착하면 전위 범위가 훨씬 빠르게 늘어난다. 물론 가스탱크를 채우는 것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적어도 중간 여행자 피트 스톱을 실용적으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앞으로 지켜봐야 것은 셰브론이 충전기 롤아웃을 계속하는지 여부, 그리고 실제로 다른 가스회사들이 전기화에 대한 입장을 누그러뜨리기 시작했는지 여부다. 충전기를 많이 사용할 있게 하는 것은 주유소에게 있는 다른 고객을 제공할 있다. 결국 주유소들은 그들의 차가 충전되기를 기다리면서 다른 물건을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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