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슬라 오토파일럿에게 소비자는 화가 났다

moonbows 2019. 5. 23. 2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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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오토파일럿에게 소비자는 화가 났다 테슬라 오토파일럿의 최신 버전은 이번 컨슈머리포트의 비판에 직면해 있으며, 테스트 기관은 " 매끄러운" 추진에 대한 자동차 회사의 약속이 세밀한 조사를 뒷받침한다는 것에 대해 매우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기능은 올해 오토파일럿이 활성화된 동안 적절한 장비를 갖춘 EV 차선을 자동으로 변경할 있도록 변경되었다자동 차선 변경은 오래 전부터 오토파일럿의 특징이었지만, 운전자에게 기동 개시 시점을 결정하도록 요구해 왔다. 그러나 최신 오토파일럿 업데이트 탐색은 이를 보완한다. 대신에, 자동차가 운전자가 가려고 하는 경로를 아는 , 그것은 자체적인 차선 변경을 시작할 있다.

 

 

차를 차선을 바꾸도록 유도하는 운전사보다, 반대인 것은 그들이 원한다면 기동을 취소할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테슬라는 스스로 모든 것을 것이다. Consumer Reports 그것이 들리는 것만큼 인상적이지 않다고 말한다.

 

"실제로, 우리는 오토파일럿을 타고 항해하는 것이 사람의 운전자의 기술보다 훨씬 뒤떨어지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라고 테스트 회사는 결론지었다. 보고서를 위해 CR 인터뷰를 몇몇 사법당국 대표는 " 특성은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지 않고 차를 차단하고 주법을 위반하는 방식으로 다른 차들도 통과시켰다" 말했다. 결과 운전자는 시스템이 잘못된 결정을 내리는 것을 막아야 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다.

 

 

불평에는 가지 요소가 있다. 하나는 오토파일럿으로 항법하는 것은 자동 차선 변경 기능을 번만 활성화하면 된다는 것이다. 이후에는 차선을 변경할 있다는 사실을 없다.

 

 

다른 비판은 자동차가 어떻게 기동할 순간을 선택하느냐이다. 가지 문제는 일부 주에서 우측통행과 같은 지방 도로법을 위반하는 차선을 변경한다는 것이다. 하나는 테슬라가 후방에서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 자동차를 얼마나 식별할 있느냐 하는 것이다. 테스터는 때때로 그들의 EV 차선을 변경하기로 결정하여 차선으로 접근하는 훨씬 빠른 차량을 차단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심지어 차선 변경이 완료되었을 때도 테슬라는 다른 운전자들에게 좌절감을 있다고 컨슈머리포트는 말한다. 테스터는 "교통량이 많은 상황에서 합병하는 것은 꺼려지지만, 그렇게 되면 종종 즉시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후속 차량 뒤에 공간을 만들곤 한다. 이것은 당신이 끊은 차량에 대해 무례한 놀라움이 있다" 말했다.

 

테슬라의 컨슈머리포트와의 관계는 어려운 문제였다. 단체는 테슬라가 제조 품질과 EV 수리를 얼마나 쉽게 있는지 차량의 다른 측면에 대해 정기적으로 비난해 왔다. 이전의 컨슈머리포트 테스트는 작년 5월에 이루어진 정지거리 개선과 같은 자동차 회사의 안전 업데이트까지 불러 일으켰다.

 

 

그러나 오토파일럿과 같은 컨슈머리포트를 좌절시키는 것은 없다. 테슬라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이전에 테스터가 혼동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 이름을 바꾸도록 요구했던 것과 같이, 소유주들이 그들의 차량의 기능을 지나치게 자신하게 만든다는 비난을 오랫동안 받아왔다. 테슬라는 당연히 동의하지 않는다.

 

현대차는 자체 조사 결과 차선 변경 확인 시스템이 꺼진 상태에서 자동차가 어떻게 작동했는지를 밝혔다. "우리 팀은 기능이 사용 중인 동안 운전자가 인수했을 발생하는 데이터를 일관되게 검토하며, 가지 버전의 오토파일럿 탐색 버전이 모두 유사한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주장했다.

 

언제나처럼 테슬라 팬들은 컨슈머리포트의 비판에 흔들리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반면, 테슬라 팬들은 자동차 회사의 운전기사 보조 기술에 대한 공격적인 출시에도 흔들리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한 시스템의 추가 규제에 대한 어떤 결정도 척도를 충분히 반영할 있다. NHTSA 이번 주에 특히 몰입과 해제에 초점을 맞춘 ADAS(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차량과 인적 운전자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한 조사를 계획했다고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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