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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메르세데스-벤츠 A220 4MATIC 소형 세단, 엄청난 깜짝

moonbows 2019. 5. 6. 1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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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메르세데스-벤츠 A220 4MATIC  소형 세단, 엄청난 깜짝 2019년형 메르세데스-벤츠 A220 4MATIC 같은 엔트리급 고급차는 걸을 있는 선이 미세하다. 한편으로, 그것들은 열망적인 브랜드의 관문이다. 그러나 동시에 메르세데스의 마진은 당신이 쇼핑하는 범위보다 높아질수록 건강해진다. 그것은 스투트가르트의 가장 좋은 관심사로 당신을 3점짜리 별에 빠져들게 다음 빠르게 당신을 크고 비싼 모델로 유인하는 것이다그러므로 냉소적인 운전자는 아마도 코너가 끊어질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인다. 결국 엔트리 레벨 차를 너무 좋게 만들면 업그레이드 지연의 위험을 감수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르세데스는 그렇게 많은 것을 희생할 여유가 없어서 A클래스의 32,500달러의 시세가 이상하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일부는 메르세데스가 CLA 갖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신형 세단의 존재에 의문을 제기했지만 금속에서는 아기 4도어가 주장을 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처럼 작고 펀치하지만, 그것과 완벽하게 비례한다. 그릴, 하부 페시아, 사팔뜨기 헤드램프는 앞쪽에 적절한 양의 스나롤을 제공하며, 뒤쪽은 비록 어떤 각도에서 약간 마즈다에스크하지만, 쾌적한 조임을 가지고 있다.

 

메르세데스는 검토차에 다른 차체 구조와 낮은 서스펜션, 크롬 마감 다이아몬드 블록 그릴, 구멍 뚫린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를 추가한 2600달러짜리 AMG 라인 패키지를 추가했다. 500달러 AMG 블랙 멀티 스포크 19인치 휠도 부품으로 보인다. 그들은 함께 A클래스를 좀더 젊게 만들고, C클래스와 CLA 차이를 메우고, 과정에서 가지를 모두 가장 해냈다.

 

 

최근의 CLA 비해 전력이 저하되었지만, A220 4MATIC 종이 위의 수치보다 성능이 뛰어난 방법에 대한 교훈이다. 이론적으로, 2.0L 터보차저 엔진의 188마력과 221lb-ft 토크는 7.1 0-60mph 시간만큼 감동이 없는 것처럼 보일 있다. 하지만, 운전대 뒤에서, 그것은 절대 그렇게 튀어나오지 않는다.

 

오해하지마, 2020년형 메르세데스-AMG A35 세단 302hp 대한 생각은 내게 엄청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그러나, A220 4MATIC 의외로 정확하다. 적합한 차량에 적합한 파워트레인의 경우: 7 듀얼클러치 변속기는 부드러우면서도 필요할 저단 변속을 꺼리는 법이 없었다.

 

3,417 파운드의 연석 중량은 작은 발자국처럼 쿼트로 형태의 A3보다 약간 낮은 무게로 도움이 된다. A클래스는 얼핏 보면 대형 세단형제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좁은 구석에서 훨씬 다루기 쉬운 차다. 4MATIC 4 구동은 자신감을 부여하며, 컴포트 모드에서도 에어 서스펜션이 제공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심고 제어할 있는 느낌을 준다.

 

적당한 무게로 운전하는 요인은 결국 형제자매보다 배나 비싼(그리고 상당히 ) 차를 운전하는 것이다. 느린 걸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재빨리 오두막을 감상하게 된다.

 

 

A클래스의 인테리어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최근 자동차에서 시간을 보낼 있는 가장 좋은 장소 하나죠. 다시 말하지만, 느낌은 규격과 상충된다. , 당신이 CLA보다 뒤쪽의 방을 많이 얻기는 하지만, A220 여전히 우주로 완전히 압도되지는 않는다. 그러나 대시보드와 대형 온실의 디자인은 공기를 통하게 한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다. 메르세데스의 재료경기는 크게 발전했고, 자동차회사의 이전 엔트리 레벨 자동차들이 부품-빈에 자리를 잡은 것처럼 느껴졌던 곳에서는, A220 4MATIC 마찬가지였습니다. 중앙 콘솔 위에 있는 듀얼 디스플레이와 함께 E클래스에서 어울리지 않게 느껴지지 않는 스위치 기어는 아우디와 BMW 정지시켜야 한다.

 

 

 

 

 

 

운전자 계측용과 인포테인먼트 HVAC용인 2인치 7인치 화면은 표준이지만 2100달러의 프리미엄 패키지의 일부로 10.25인치 쌍의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그것은 또한 사각지대 경고, 키리스 스타트, 백미러와 사이드미러 모두에 대한 자동 조명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310달러는 64 주변 조명 시스템을 추가하고, 그것이 과도해 보일지 모르지만, 실내를 그렇게 철저하게 들어올리는 방식은 그것을 필수품으로 만든다.

 

 

A클래스는 어떤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규칙을 한층 높여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시장에 처음 선보이게 되었다. UI 정리하고 일반적으로 기존 버전에 비해 메뉴를 혼란스럽게 하는 반면, 가장 변화는 "헤이 메르세데스" 스마트 조수다. 차를 위한 알렉사라고 생각해.

 

나는 일반적으로 차내 음성인식 시스템을 경계한다. 그들이 영국식 억양을 다룰 때조차도, 그들은 대개 너무 복잡한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당신은 버튼과 터치스크린으로 옛날 방식으로 가는 것이 낫다. 메르세데스 조수는 그래도 기분 좋은 놀라움이었다.

 

당신은 가지 방법으로 내비게이션 지침을 내릴 있다. , 자동차가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는 전체 주소를 불러내거나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와 같이 일반적인 검색을 부탁할 있다. MBUX 특정 명령어를 요구하지 않는다. "나비"라고 말할 수도 있고, "가르쳐줘" 라고 말할 수도 있고, 가장 자연스러워 보이는 것들도 말할 있다. 기존 경로를 따라 주유소를 검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후속 명령은 음성 제어 시스템을 거의 수행할 없는 경우가 많지만 A220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았다.

 

한편 알렉사처럼, 당신은 일반적인 지식 질문을 있다. 그것은 속임수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 유용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내가 답을 얻기 위해 전화를 뽑아야 하는 질문이다. 나는 목소리로 안전하게 있다. "헤이 머세이디스" 또한 자동차의 HVAC 다른 시스템들과 연결된다. 그래서 당신은 음성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것과 같은 것도 있다.

 

 

그것은 내가 예상외로 보람을 느낀 유일한 괴짜는 아니다. 1,150달러의 멀티미디어 패키지의 일부인 선택적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앞길의 실시간 뷰를 통해 차례대로 방향을 틀고 있으며, 낯선 경로를 통해 나의 길을 알아내려고 놀라울 정도로 도움이 되었다. 슬프게도 그것은 실제로 AR 방향을 앞유리에 투사할 수는 없지만, 그렇게 있는 미래의 버전을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미 명확하지 않다면 2019 A클래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감명을 받았다. 나의 의심은 그것이 상당히 계산된 자동차로서, 사실상 주인을 브랜드로 끌어들이기 위한 방법이었지만, 비싼 모델들로 재빨리 그들을 승진시키는 방법이었다.

 

대신, 나는 그것이 실제로 몇몇 엔트리 레벨의 C클래스 판매량을 훔칠 있는지 자문해 본다. 메르세데스 배지, 스타일링, 고급 기술 인테리어를 원하지만, 실제로 대형 세단의 모든 후면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면, 작고 민첩한 차를 추천할 것이 많다. 물론 당신이 옵션들을 가혹하게 다루면 그것의 가격을 상승시킬 있지만, 약간의 자제력을 보여주면 당신은 여전히 메르세데스의 가격의 일부에 적절한 장비를 갖춘 세단을 얻을 있다. 그렇게 하면 내가 그렇게 냉소적이 되도록 가르쳐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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