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Tesla Model 3 5성급 안전 등급!

moonbows 2018. 9. 26. 16:33
반응형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 테슬라 모델3 후륜구동식 모델을 기관의 전형적인 충돌 테스트를 통해 적용했고, 전륜구동 세단 등급은 5 0으로 반대편에서 나왔다.


최고 등급은 테슬라의 이전 차들의 NHTSA 테스트 결과와 일치하며, 모두 최고 점수를 받았다. 모델 X SUV 2017년에 모든 범주와 하위 범주에서 5개의 별을 받았고, 모델 S 2013년에 불가능해 보이는 5.4개의 등급을 매겼는데, 이는 안전 기관이 지침을 개정할 없을 정도라는 것을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충돌 테스트의 하위 범주에는 전면, 측면 롤오버 충돌 등급이 포함됩니다. 테슬라의 운전자 지원 패키지인 오토파일럿에 대한 평가는 포함되지 않았다. 현재, 안전청은 이러한 특징들에 대해 어떠한 종류의 평가 시스템도 설정하지 않고 있다. 오토파일럿과 같은 평가 프로그램에 가장 근접한 것은 보다 진보된 반자동화 기술을 연구하는 회사들을 대상으로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자발적이며, 지금까지 오직 포드, GM, 웨이모 그리고 스타트업 누로가 안전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NHTSA 오토파일럿이 운전자가 발목을 부러뜨린 5월의 충돌사고에서 역할을 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기관은 앞서 2016 여름 트랙터 운송업자와 충돌했을 기능을 사용하던 조슈아 브라운이 사망했을 테슬라 오토파일럿을 비난한 있다.)


모델 3 안전 등급은 NHTSA 가장 직접적인 경쟁자인 체비 볼트를 평가한 불과 후에 발표되었다. 볼트는 전체 5성급 판정을 받았지만 하위 분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스타 5명만 골라냈다.



엘런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트위터를 통해 자동차회사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대쉬 기능이 현재 최종 테스트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예정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9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는 기본적으로 모든 테슬라 소유자에게 무료 대시 캠을 제공하여 충돌 또는 단지 재미로 비디오를 수집할 있게 것이다. 모든 테슬라 차량에는 오토파일럿 기능이 탑재돼 있다. 업데이트 이전에 카메라로부터 직접 비디오 피드는 사용자로부터 숨겨졌고, 충돌 테슬라의 내부 사용을 위해 남겨졌다.



그는 지난해 8 드라마가 개봉될 것이라고 처음 발표했지만 이후 드라마에 대한 뉴스는 조용해졌다. 트윗에 대한 응답으로, Musk 기능이 최종 테스트 중이고 버전 9 일부로 베타 상태에서 사용할 있어야 하며, 버전 9.1 추가 개선이 설정되어야 한다고 응답했다.



8 9 출시 예정이어서 테슬라는 이미 기한을 넘겼고 이후 정확한 출시 일정을 잡지 못했다.


우리는 아직 오토파일럿 기능이 8대의 카메라 영상을 가지고 어떻게 작동할지 정확히 알지 못했다. 사용자들은 여러 개의 비디오가 동시에 녹화되거나 사용자가 카메라 피드 간을 전환할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개인 동영상 소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접속 권한을 가져야 할지는 분명하지 않다.



그래서 지난 목요일, 스페이스X 달에 번째 개인 승객을 보내는 행사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고, 저는 버논 운스워스 사가 고장났을 그것을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향했습니다.


여러분은 언스워스를 엘론 머스크가 페도라고 불렀던 동굴 다이버로 기억할지도 모릅니다. Musk 사과를 , 정도 배로 줄였고, 근본적으로 Unsworth 명예훼손 혐의로 소송을 제기하도록 대담하게 했다. Unsworth 소송을 걸었습니다. 그는 미국에 접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서류철은 우리에게 영국의 소송도 기대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영국에는 엄격한 명예훼손법이 있다. 그래서 만약 소송이 계속된다면 처벌받을 것이다. TL Twitter에서 역할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 실제 변호사를 통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실행 가능한 사실의 진술은 모두 BuzzFeed에게 보내는 이메일에서 발생합니다.)



이번 일론에서는 엘리자베스 로파토 부국장이 주최하는 베르제카스트의 부문으로 현재 제한된 뉴스레터로 이용되고 있다. 엘론 머스크에 관한 현기증나는 소식과 금요일에 당신의 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되는 회사들에 대한 모든 뉴스를 원한다면, 여기를 구독하세요.


어쨌든 월요일 아침이었다. 월요일 저녁은 바스키아 컬렉션의 억만장자 유사쿠 마에자와(BFR) 승객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자와가 팔콘 중공업으로 비행기 여행을 신청한 사람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액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여기 Musk 있습니다: 이것은 "대규모 가격"이며, BFR 비용과 개발 비용을 지불하는데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것은 BFR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엄청난 액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에자와는 그가 #deardoon이라고 부르는 프로젝트를 위해 예술가들을 데려오기를 원합니다. 선택된 아티스트는 무료입니다.



매자와는 "가수, 조각가, 사진가, 음악가, 영화 감독, 패션 디자이너, 건축가" 같은 훌륭한 예술가를 보내고 싶어하며, 그의 간편한 슬라이드를 위해 제외된 작가들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봐요, 뉴스레터는 아주 최신 유행의 자폐증이라고 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장식만 있으면 됩니다. 뉴스레터는 헷갈리게 쓰인 아니라 아방가르드식입니다.


ART 대한 WALTHY PATRON 명함 품질이다.

기자 회견으로서, 그것은 매우 평범한 일이었습니다: TV 뉴스들은 그들의 사진을 찍었다고 계속 소리쳤고, 행사 앞부분은 스페이스X 직원들로 채워졌습니다. 저는 마에자와에게 우주에서 그가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그는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그는 임무에서 가장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는 같습니다. 보세요, 우주에 오래 있는 것은 불편할 가능성이 높지만 많은 위로가 있어요! 밖을 내다보는 외에도 -- 말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느낌에서 -- 중력을 뒤로 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예술에 대한 부유한 후원자들은 알려진 수량이다. (의료보험에 가입하세요!) 시점에서 없는 양은 설계가 다시 변경되었기 때문에 BFR입니다.


저는 Musk에게 BFR 개발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지를 물었고, Musk 50 달러(낮은 , 20 달러, 높은 )라고 말했습니다. 이봐요, 취미에 빠진 사람인데, 그게 낮은 같아요? NASA 비슷한 로켓인 우주발사체 시스템은 2016년부터 매년 개발하는데 20 달러가 들었다. 그러나 SpaceX 모든 것은 그것이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저렴하게 일을 한다는 것이다; Musk 추정은 Teal 그룹의 수석 우주 분석가인 Marco Cacees 말한 것과 맞지 않는다. 돈이 같은 것은 지연이다.



"만약 내가 크리스탈 볼의 일부분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어떻게 침묵의 도약을 말하는 것이 좋다."

그렇게 하면 시간표가 나옵니다. 6월에 머스크가 테슬라 주주들에게 "시간 문제" 가지고 있다고 말한 것은 귀여웠다. 그리고 그는 항상 그것이 실제보다 빨랐다고 말하고, 그리고 나서 조금 후에 그곳에 도착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버스를 있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의 나쁜 소년인 마에자와와 같이


좋아요, 그래서 심지어 머스크도 그것에 대한 기대를 저버렸습니다: "만약 나에게 수정 구슬 같은 것이 있다면, 나는 어떤 것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어요," 그가 월요일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종류의 날짜를 '정확한' 날짜로 설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물론, 우리는 현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실에서는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다. 많은 좌절과 문제들이 있다... 우리는 가능한 빨리 그리고 가능한 안전하게 비행하기 위해 인간적으로 가능한 모든 것을 것입니다."


아직 아무도 우주엑스 로켓을 타고 어디론가 날아간 적이 없다. 물론, , 많은 물건들이 스페이스X 로켓에 있는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갔지만, 우주 비행사는 없습니다. 크루 드래곤은 늦어도 2019년까지는 탑승객이 없을 것이다. 원래 우주 비행사들은 2017년에 비행하기로 되어 있었다.


이것은 스페이스X 로켓에 탑승한 승무원들의 가장 최근의 지연이다. Musk 2011년에 우주비행사들이 3 후에 SpaceX 로켓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2011년에 Musk 그의 최고의 시나리오는 2021년까지 사람들을 화성에 착륙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2026~2031 최초의 인간-마차 인터페이스) 2016년에 그는 2025년까지 우주 비행사들을 위한 화성 여행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이건 그냥 스페이스X! 우리가 테슬라(Tesla) 눈을 돌리면, S 모델은 2008년에 발표되었고, 2010년에 생산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2012년에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X 모델은 2012 2월에 출시되었으며, 2014 초에 생산될 예정이었으며, 2015 9월에 납품이 시작되었습니다. , 그리고 2017 출시 당시 모델 3 대중을 위한 3 5 달러짜리 차가 예정이었어요. 현재는 가장 비싼 버전만 구입할 있으며, 2019년이 되어서야 기본 모델을 구입할 있습니다.


2023년에 메이야가 날아간다면, 나는 완전히 WERNER HERZOG 얻고 나아가겠다.

어쨌든, 여러분과 매자와 그리고 머스크는 여러분이 원한다면 누구나 2023 시한에 대해 자유롭게 믿어야 합니다. 그러나 만약 매자와가 해에 비행기를 탄다면, 나는 Werner Herzog 가득 채우고 신발을 먹을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편집증을 느낀다면, 어떤 사람은 매자와의 비행에 대한 발표가 아우디의 번째 전지형 SUV E-트론의 공개와 같은 날이라는 것을 있을 것이다. 비행 시간표가 변경되더라도(지연 또는 재설계) 초기 언론을 크게 바꾸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추가로 언급할 수도 있다.


그럴지도 모르지 몰라요 나는 발표를 우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으로 본다. 그것은 Musk에게 방해가 됩니다! 스페이스X 테슬라보다 나이가 많고 유능한 형제이고 테슬라는 지금 머스크를 강조합니다.


발표를 통해 Musk 그가 분명히 즐기는 , 미래를 상상하고, 다른 엔지니어들을 격려하고, 로켓 엔진 설계에 대해 이야기할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 그의 성격의 이런 측면을 보여주는 것은 아마도 엄청난 안도감일 것이다. 나는 Unsworth 소송조차도 그것을 약화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스페이스X 평화는 지속되지 않았다. 화요일 블룸버그통신은 머스크가 지난 달부터 테슬라 트위터에 대한 범죄수사의 대상이라고 보도했다. "펀딩 보안" 트윗은 8 7일에 있었습니다! 엘론 머스크를 가까이서 볼수록 많은 뉴스를 만들어내는 이상한 양자적 요소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대부분의 DOJ 수사가 형사 고발로 끝나지 않는다고 비즈니스 인사이드에게 말했지만, 수사는 빨리 끝나지 않을 것이다.


, 또한 SEC Silver Lake Goldman Sachs 그들의 테슬라와의 만남에 대한 자료로 소환했는데, 이유는 사람이 Musk 중단에 관여했기 때문이다. 스페이스X 쿰바야 대기 12시간 , 테슬라는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