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Amazon Echo Auto 인포테인먼트 고장 빠른 해결 방법

moonbows 2018. 9. 26. 15:12
반응형

대시보드에 앉아 알렉사를 차에 태우는 50달러짜리 신용카드 크기의 Amazon Echo Auto 번에 많은 기능을 합니다. 이것은 스매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없을 수도 있는 자동차를 만드는 비교적 저렴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자동차 업계의 아마존의 새로운 해변가입니다. 회사는 지난 동안 관심을 많이 끌었습니다. 알렉사에게 화장지를 주문하라고 소리칠 만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에코 오토는 자동차 소프트웨어의 혼란스러운 상태를 보여주는 증상입니다.



이제 거의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가 애플과 구글의 자체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자사 주식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할 있게 하고, 도요타와 같은 주요 지주들도 이를 인수한 있다.


갈등은 이해할 있었다. 자동차 회사들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대시보드 화면의 제어권을 단순히 애플과 구글에 맹목적으로 넘겨주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러나 기술회사들은 소프트웨어 실행과 방정식의 편의성 면에서 우위를 점했다. 결국 양측은 대부분의 신형 자동차에서 자동차 제조사의 운영체제가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와 나란히 사는 현재의 균형상태에 정착했다.



ALEXA HA 통합하는 필요한 AMAZON 다른 특성

Amazon 전체 터치스크린 기반 운영 체제가 아닌 차량 경험에서 알렉사(Alexa) 수행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이론상으로는 쉽지만, 결과는 엉망이다. 도요타, BMW, 포드, 아우디 소수의 자동차업체만이 Alexa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직접 통합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들 모두가 모든 모델에 대해 거래를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이 항상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는다. 포드가 알렉사를 SYNC 3 시스템에 처음 만들었을 , 그것의 능력은 심각하게 제한되었다. 우리는 2017 Fusion Energi에서 설정이 악몽같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포드가 새로운 EcoSport SUV 만들 때쯤에는 이러한 문제들 많은 부분이 사라졌습니다. 비록 알렉사를 사용하여 자동차의 기능을 제어한 경험이 여전히 우중충했습니다(원격 시동/정지, 도어 잠금).



아마존은 알렉사를 차에 태우기 위한 다른 방법들을 시도했다. 파나소닉은 구글과 함께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알렉사를 추가했지만, 제품 일정은 불분명하다. Anker 올해 초에 Echo Auto 유사한 알렉사 지원 장치를 출시했습니다. 장치는 별도의 전화 앱을 사용해야 하지만 Bluetooth 연결로 인해 가지 혼선이 발생했습니다. 아마존은 그것이 만병통치약은 아닐 가능성이 높지만, 지난 알렉사 오토 SDK 발표했는데, 이것은 본질적으로 자동차 회사들이 느슨한 부분들을 집어 들라는 압력을 가했다.



에코 오토는 아마존이 모든 혼란을 한쪽으로 이동시키는 방법이다. 아마존이 세련되고 신뢰할 있는 경험을 가지고 안커 동글의 단순함과 결혼할 있다면, 알렉사를 차에 태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보인다.



사람들이 애초에 그것을 원하는지 물어보는 것은 유혹적이다. 그들 자신의 특별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시리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는 운전을 하는 동안 음성 도우미를 사용할 있는 많은 동일한 업무를 처리할 있다.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나 BMW 같은 자동차회사들도 차량의 기능을 철저히 통제하면서 음성 비서들을 만들고 있다.


AMAZON 사용자가 계속하여 CEDE GROUND 또는 AppLE 사용할 경우 차내 하드웨어 제조가 필요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운전의 본질이 변하고 있다는 것이다. 많은 자동차들이 반자동적인 특징들을 가지고 도입되고 있고, 모든 자동차 제조업자들(그리고 거의 모든 기술회사들) 인간 운전이 선택되는 잠재적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 만약 자동차의 내부가 다른 형태의 생활공간이 된다면 알렉사는 훨씬 이치에 맞게 되기 시작한다.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이것을 알고 있다; 작년에 GM 마켓플레이스라고 불리는 차내 쇼핑 기능을 발표했다.



이러한 지저분한 통합 문제와 플랫폼 싸움에 관한 현명한 방법을 찾는 것도 장기적으로 아마존에게 도움이 있다. 왜냐하면 자동차회사, 구글, 애플이 휴전상태에 이른 보이지만 댐에는 균열의 증거가 있기 때문이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 그룹인 르노닛산-미쓰비시 동맹은 지난 구글이 차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우디와 볼보는 안드로이드 오토의 기본 경험을 가진 자동차를 제공하는 유사한 계획을 발표했다.



만약 자동차 회사들이 계속해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통제권을 구글에 넘겨준다면, 아마존은 냉대를 받을 있다. 결국, 회사는 지금 당장 최상의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는 않다. 비록 모든 것에 대한 궁극적인 답이 완전 자율주행차 안에 있는 에코닷일지라도 현재 아마존의 밴드-아이드 솔루션은 앞으로 나아갈 있는 최선의 선택이 있다.




현재 번째 연례 하드웨어 이벤트에서 Amazon Alexa 자동차 안에 통합할 있는 차량 액세서리인 Echo Auto 오늘 발표했습니다.



고객이 이미 자동차에서 알렉사에 액세스할 있는 방법에는 가지가 있습니다. 알렉사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액세서리 또는 Moto Mod 구입하거나, 소프트웨어가 내장된 자동차를 운전할 있습니다. 하지만 에코 오토는 자동차 회사가 알렉사를 포함하든 아니든 간에 어떤 자동차에도 쉽게 통합할 있게 줍니다.


Echo Auto Echo Show 동일한 8GB 어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3.5mm aux 잭을 통해 또는 스마트폰의 기존 Bluetooth 설정(제공 차량용) 통해 차량에 연결할 있습니다. 대시보드 마운트와 함께 제공되며 Amazon 새로운 실시간 OS에서 실행됩니다. 그리고 인터넷 연결을 위해 휴대폰으로 다시 돌아가서 클라우드에 연결할 있습니다. 또한 Google 지도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차량 내비게이션과 같은 기능을 보여주는 디스플레이로 전화기를 사용할 있습니다. 전원의 경우, 에코 오토는 포함된 시가 라이터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아마존은 점화 스위치를 안에 부팅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Amazon SVP Dave Limp "차량이 훨씬 복잡한 오디오 환경"이라며 Echo Auto 음성 인식을 위해 특별히 고려해야 도로 소음, 차량 엔터테인먼트, 에어컨 또는 히터 등의 문제에 주목했습니다.


비록 아마존이 초기 사용자들을 위해 24.99달러의 할인된 초대 가격으로 그것을 제공하겠지만, 에코 오토는 결국 49달러 99센트가 것이다. 올해 말에 초대된 사용자들을 위한 배송이 시작됩니다.


수정: 에코 자동은 3.5mm 통해 연결하거나 스마트폰의 기존 블루투스 연결부에 돼지로 연결할 있지만 블루투스를 통해 차량에 직접 연결할 수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