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 아우디( Audi )RS Q8 놀라운 SUV

moonbows 2019. 12. 18. 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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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아우디( Audi )RS Q8 놀라운 SUV  2020 아우디 RS Q8 독일 자동차 메이커의 성장하는 포트폴리오의 새로운 주력 모델이며, RS 배지를 받은 번째 Q 모델에 불과하다. 그것은 또한 매우 높은 기준을 세운 배지로서, 우리는 오랫동안 웅장한 RS7 Sportback RS6 Avant 운전하지 않았고, 각자 그들의 형제들이 만날 있는 높은 바를 설정했다. RS Q8 독자적으로 유지되려면 슈퍼SUV 돼야 한다.

 

 

 

아치는 최대 0.4인치까지 점멸되어 있어 RS7 Sportback RS6 Avant 위협적인 외관을 설명할 사용한 것과 동일한 공격적이고 비열한 자세를 제공한다. 전면은 RS 고유의 라디에이터와 RS 벌집 그릴을 사용하여 RS 처리도 받는다.

 

 

RS7 Sportback RS6 Avant에서, 크고 넓은 그릴은 당신을 통째로 삼키고 싶은 인상을 준다. 하지만 RS Q8에서, 나는 그들이 먹이를 물어뜯고 갈기갈기 찢고 싶어한다는 느낌을 피할 없었다. 결국 모든 것을 꿀꺽 삼켰다. 적어도 내가 리어 미러에서 빠르게 접근하는 것을 보았을 그런 생각이 떠올랐다.

 

 

만약 당신이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피비린내 나는 것처럼 보인다면, RS Q8 단지 등급의 시험관일 뿐이다. 2020 아우디 RS Q8 슈퍼 SUV 부문에서 우러스사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일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자동차는 사실 상당히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우리가 슬프게도 미국 본토에서 얻지 못할 RS 3 Q Sportback 람보르기니가 아우디 RS Q8 우루스를 짝지은 불효한 결과인지 거의 궁금할 것이다.

 

 

2020 아우디 RS Q8 이야기는 가벼운 하이브리드 어시스트가 달린 트윈 터보차지 4.0L V8 엔진에서 시작된다. 또한 아우디의 RS6 아반트와 RS7 스포트백의 후드 아래에서 같은 심장이 가차없이 두근거리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594마력의 출력과 2,200rpm에서 4,500rpm까지 인상적인 590파운드의 토크를 가지고 있다. 최소한 3.8초에 0~60mph, RS Q8 13.7 만에 124mph 끈질기게 밀어낸다. 그리고 7인승 아우디 Q7보다 1인치 짧은 대형 SUV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상황을 생각해 보면, 760마력의 출력과 625lb-ft 토크를 내는 괴물 엔진에 의해 훨씬 가볍고 동력인 2020 Shelby GT500 불과 빠르다. 표준 최고 속도는 155mph이지만 동적 패키지 플러스 옵션을 선택하면 190mph까지 상승할 있다.

 

 

 

유로 사양 RS Q8 뉘르부르크링 기록 경신 차량은 각각 RS6 아반트와 RS7 스포츠백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48볼트 경량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한다. 아우디의 48볼트 MHEV 메르세데스-벤츠의 EQ 부스트와 같은 마력과 토크 출력을 높이기 위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대신, 화가 터보차지 V8 모터에서 온스의 효율성을 추출하도록 설계되었다. 여러분은 모터의 V 사이에 위치하여 크랭크축에 연결된 벨트 교류 발전기 모터를 발견할 것이다; 가스를 밟으면, 시스템은 최대 12 kW 전력을 회복하여 작은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 전자를 공급한다. 이것은 당신이 발을 페달에서 들어올릴 최대 40 동안 35에서 100mph 사이의 가스 방울을 낭비하지 않고 SUV "코스트" 있게 해준다.

 

 

연안 기능은 미국 규격 RS Q8에서 구현되지 않지만, 시스템은 출발 정지 기능에 사용될 것이다. RS Q8 V8 엔진의 온디맨드 시스템과 결합하여 평균 62마일 주행 최대 0.8리터의 연료를 절약할 있다.

 

 

 

 

엔진은 기계식 중앙 디퍼렌셜이 장착된 상시 Quattro AWD 시스템을 통해 4개의 휠을 모두 구동하는 8 Tiptronic 자동 변속기에 연결된다. 정상 모드에서 시스템은 프론트 리어 휠로 분할된 40:60 토크를 공급한다. 미끄러지는 경우 AWD 시스템은 최대 70% 토크를 전방에, 최대 85% 토크를 후륜에 돌릴 있다.

 

2020 아우디 RS Q8 또한 핸들링과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4 조향과 함께 사용할 있다. 내가 기록을 것처럼 들리려는 것은 아니지만, 새로 나온 아우디 RS Q8 내가 헐크 SUV 운전대를 잡고 있다는 사실에서 벗어나지 않고, 세게 밀었을 RS6 아방이나 심지어 RS7 Sportback 매우 유사하게 느껴진다. 차가 소형차들과 매우 유사하게 움직인다는 사실은 아우디 스포츠의 엔지니어들에게 증명된다.

 

 

하지만 2020 아우디 RS Q8 아직 핵심에 이르는 SUV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RS6 아방과 비교했을 크고 편안함을 느낄 뿐인데, 차는 이미 상당히 실용적이고 넓은 차량이다. 아우디는 모든 RS Q8 RS 전용 댐퍼 표준으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을 만들기로 결정했으며, 아우디 드라이브 선택 시스템을 사용하면 원하는 대로 지상고를 올리거나 내릴 있다. 표준 22인치 (생산용 아우디 차량에 장착된 가장 ) 또는 옵션인 23인치 롤러를 장착한 RS Q8 아스팔트에 가장 활용되며, 특히 길고 빠르게 회전한다. 참고로 23인치 휠을 선택하려면 세라믹 브레이크, 검은색 광학 탄소 광학 외장 패키지에 대한 확인란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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